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르쉐, PDK 적용한 718 선봬 2020-09-11 09:03:52
모드는 기어 변속을 더 빠르게 하고 자동 스로틀 블립을 통해 저단 변속 역시 빠르다. 스포츠 플러스 모드는 엔진 rpm의 전 구간을 활용한다. 런치 컨트롤은 자동 레이스 스타트 기능을 활성화하는 스포츠 플러스 모드에 통합했다. 모드 스위치 중앙에 있는 스포츠 리스폰스 버튼을 누르면 주행 모드와 상관없이 20초 간 가...
오마이걸, ‘블립’ 신규 아티스트 선정 “팬덤ㆍ대중성 모두 사로잡은 아티스트” 2020-09-10 14:57:00
모두 사로잡은 아티스트”라고 오픈 이유를 전했다. 블립에 따르면 실제로 오마이걸의 공식 팬카페 회원 수는 지난해 ‘퀸덤’이 방송된 후 약 1년 사이 약 2만 6천 명 이상 상승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나타냈다. 이는 전년 증가량 대비 약 2.7배 가까이 증가한 수치다. 또 최근엔 팬카페 누적 회원 수 8만 명을 돌파하며...
샤이니, ‘블립’ 신규 아티스트 선정…13년차에도 정상급 인기 유지하는 그룹 2020-08-20 18:16:00
‘블립’은 강다니엘을 비롯해 레드벨벳, 마마무, 몬스타엑스, 블랙핑크, (여자)아이들, 아이유, 아이즈원, SF9, 엑소, NCT, ITZY, 정세운, 트레저, 트와이스 등 총 15팀의 케이팝 아티스트를 서비스하고 있다. 샤이니는 16번째 아티스트다. 블립 측은 “샤이니는 데뷔 13년차를 맞이했지만 아직도 정상급 인기를 유지하고...
‘신기록 제조기’ 강다니엘 ‘1분에 1만명씩 깨워’ 2020-08-14 14:24:19
덕메이트 블립’은 “데뷔 1년 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누적 판매량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강다니엘이 음반에 이어 신곡 ‘깨워’로 뮤직비디오 역시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고 전했다. 케이팝 팬덤 앱 블립에 따르면 강다니엘의 ‘깨워’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여자)아이들, 컴백과 동시에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1위 2020-08-11 08:47:10
블립(blip)’의 (여자)아이들 연구소 영역에는 ‘덤디덤디’ 발매일 자정(4일 0시) 당시 1분에 28,443명의 네티즌이 이 곡의 뮤직비디오를 시청한 것으로 집계되기도 했다. 케이팝 레이더에 따르면 지난 일주일간 집계된 (여자)아이들 ‘덤디덤디’ 뮤직비디오의 조회수 상위 인기 국가는 베트남, 브라질, 인도네시아,...
블랙핑크, 케이팝 레이더 최초 억대 조회수 달성…'또 역대급 신기록' 2020-07-07 08:48:00
데이터를 통해 ‘2019 K-POP 세계지도’를 공개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 외에도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팬카페 등의 팔로워 차트도 확인 가능하다. 최근에는 케이팝 팬덤을 위한 앱 ‘내 손안의 덕메이트, 블립(blip)’을 출시했으며 공개와 동시에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아이유 '에잇' MV 4천만뷰 달성…기록 경신 릴레이 2020-05-19 14:03:17
약 944만 뷰를 기록하며 3위에 새롭게 진입했으며, 같은 날 컴백한 데이식스의 ‘좀비(Zombie)’는 467만 뷰를 기록하며 10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케이팝 레이더는 스페이스오디티가 설립한 팬덤 연구소 블립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SNS 시대에 맞게 아티스트의 팬덤 규모와 변화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팬덤 데이터...
아이유X슈가 ‘에잇’, 케이팝 레이더 주간 유튜브 조회수 차트 1위 2020-05-12 08:34:40
케이팝 레이더는 스페이스오디티가 설립한 팬덤 연구소 블립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SNS 시대에 맞게 아티스트의 팬덤 규모와 변화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팬덤 데이터 관측기다. 지난 일주일 동안 전 세계에서 시청한 유튜브 조회수를 토대로 매주 주간 차트를 공개하고 있으며, 집계 데이터를 통해 ‘2019 K-POP 세계지도...
걸그룹 있지, K팝 아이돌 중 가장 빠른 성장세 2020-04-10 16:25:30
최다 조회수를 기록하며 급성장세를 입증했다. 팬덤연구소 블립의 케이팝 레이더는 10일 자료를 내고 "지난 달 9일 발매한 '워너비'가 22일간 유튜브에서 7767만 뷰를 기록하며 지난달 가장 많이 본 K팝 그룹 뮤직비디오로 꼽혔다"며 "이 성과를 평가해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했다"고...
세븐틴, 유튜브 구독자&초동 상승…2019 놀라운 성장세 '주목' 2019-12-20 08:50:00
최근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가 설립한 세계 최초 팬덤 연구소 블립은 ‘케이팝 레이더(K-Pop Radar)’ 브리프 섹션을 통해 올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세븐틴 관련 데이터를 총집합 한 ‘2019 세븐틴 연말결산’을 발표했다. 이 가운데 블립은 세븐틴 유튜브 구독자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