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욱일기·성인물·범죄자까지…시작 전부터 '잡음' 2024-01-07 11:39:35
기술인 '엑스아이'(X-eye)를 치지직에 적용했다. 엑스아이가 유해 사진·영상을 걸러낼 수 있는 확률은 98.1%로, 현재 치지직의 주문형비디오(VOD)와 채팅에 적용됐으며 추후 라이브 영상으로 범위가 확대될 예정이다. 네이버는 모니터링 강화와 함께 네이버 카페 연동 등을 통해 스트리머·이용자 생태계를...
치지직에 욱일기·성인물·범죄자…네이버, 대책 마련 착수 2024-01-07 10:10:01
현재 치지직의 주문형비디오(VOD)와 채팅에 적용됐으며 추후 라이브 영상으로 범위가 확대될 예정이다. 네이버는 모니터링 강화와 함께 네이버 카페 연동 등을 통해 스트리머·이용자 생태계를 형성하고, 기술적 완성도를 높인 뒤 치지직을 연내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harrison@yna.co.kr, redflag@yna.co.kr (끝)...
[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연말연시 이벤트 전용관 운영 2023-12-21 08:40:40
영화 주문형 비디오(VOD) 콘텐츠로 구성된 '홀리데이 컬렉션' 이벤트 전용관을 TV 홈 포털을 통해 제공한다. 해당 메뉴에 편성된 VOD를 한 편이라도 구매한 모두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연말연시에 어울리는 영화 추천 메뉴도 제공하며, 프리미엄 콘텐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페이백...
고전하는 다음…24년 이어온 '영화 서비스'도 종료 2023-12-20 17:37:07
시장 반응이 미지근했다. 지난해엔 자체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도 종료했다. 정보기술(IT)업계에선 다음이 시장 영향력을 키우는 데 고전하자 비용 절감 차원에서 영화 서비스를 종료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카카오는 5월 15일 다음을 CIC로 떼어냈다. 경영에 독립성을 부여해 콘텐츠 시장 급변에 신속하게 대응하도록...
SKB의 초개인화 "아빠는 골프, 오빠는 롤드컵" 2023-12-20 17:36:01
이용자의 시청 이력, 추천 콘텐츠, 찜한 주문형비디오(VOD), 쇼핑상품 등 개인 맞춤형 메뉴를 보여준다. 회사 관계자는 “정보 제공 동의를 한 고객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AI 쇼핑 서비스도 선보인다. 인기 드라마와 예능 VOD 콘텐츠에 노출되는 다양한 제품 정보를 AI로 추출한 뒤 데이터베이스화하고...
사내 독립에도 고전하는 '다음'…영화 서비스도 문 닫는다 2023-12-20 16:36:50
시장 반응이 미지근했다. 지난해엔 자체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도 종료했다. 정보기술(IT) 업계에선 다음이 시장 영향력을 키우는 데 고전하자 비용 절감 차원에서 영화 서비스를 종료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카카오는 지난 5월 15일 다음을 CIC로 떼어냈다. 경영에 독립성을 부여해 콘텐츠 시장 급변에 신속하게 대응할...
AI B tv "알아서 필요 콘텐츠 추천…화면 속 상품 바로 쇼핑"(종합) 2023-12-20 11:12:54
이동이 가능한 미디어 포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팡플레이, 애플TV+ 등 다양한 OTT 콘텐츠를 한 번에 찾아볼 수 있는 OTT 홈 서비스도 제공한다. 내년 2분기부터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딥메타 데이터 기반의 AI 영상분석 기술로 VOD(주문형 비디오) 콘텐츠를 분석해...
"아빠는 골프·오빠는 롤드컵"…SKB, 이용자별 맞춤형 콘텐츠 제공 2023-12-20 10:04:13
VCS(비디오 클라우드 스트리밍) 기술을 업계 최초로 개발해 적용했다. IPTV의 사용자 환경과 서비스 운영을 셋톱박스가 아닌 클라우드 서버에서 처리한다. 하드웨어 성능의 제약 없이 실시간 업데이트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리모컨 반응 속도와 메뉴 이동 속도, 페이지 스크롤 속도도 개선됐다. 내년에는 챗GPT와 에이닷...
B tv "AI로 콘텐츠 추천…드라마 속 상품도 곧바로 쇼핑" 2023-12-20 10:00:19
메뉴 이동이 가능한 미디어 포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팡플레이, 애플TV+ 등 다양한 OTT 콘텐츠를 한 번에 찾아볼 수 있는 OTT 홈 서비스도 제공한다. 내년에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딥메타 데이터 기반의 AI 영상분석 기술로 VOD(주문형 비디오) 콘텐츠를 분석해 영상...
핑크퐁·아기상어, K컬처 홍보대사 나선다 2023-12-13 10:44:36
비디오(MV)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단행본은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한국 탐험기’를 테마로 전 세계에 한국 문화를 알리기 위해 발간된다. 오는 15일부터 국내외 총 370여 기관에 배포된다. 국내 주재 공관 196개소, 대사관, 영사관을 비롯한 해외 공관 173개소,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 1개소 등에서 찾아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