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림픽] '장외 국가대표' 코리아하우스 연일 성황 2024-07-31 21:02:14
등 공공기관과 비비고, 카스, 포토이즘, 파리바게뜨, 하이브 등 민간기관까지 총 15개 기관이 각자의 대표 콘텐츠를 들고 코리아하우스에 참여했다. 개관 초반엔 주로 한국인이 찾아왔으나 점점 외국인들의 방문 수가 늘고 있다고 한다. 외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건 아무래도 먹거리다. 비비고 만두와 떡볶이, 주먹밥...
비비코리아, 양돈용 보조사료 중국 20톤 수출 2024-07-31 09:00:03
힘쓰겠다”고 전했다. 비비코리아와 중혜그룹의 만남은 글로벌 아젠다인 ‘저탄소 녹색성장’을 구축하는데 있어 그 의미가 깊다. 중혜그룹의 사료와 수출된 자사의 제품을 첨가하여 고품질 사료를 생산해 중국 전역으로 공급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비비코리아는 향후 중쇄지방산이 풍부한...
[올림픽] CJ제일제당 퀴진케이 셰프들, 파리서 K-푸드 선봬 2024-07-28 11:34:54
이 중에는 글로벌 K-푸드 브랜드인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메뉴와 한식진흥원이 선정한 파리 우수 한식당 5곳의 대표 음식을 재해석한 메뉴들이 포함됐다. 당초 참석 인원보다 많은 250인분을 준비했으나 만찬 시작 30분 만에 18가지 메뉴가 모두 소진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퀴진케이는 앞으로도 글로벌 한식 요리대회 개최,...
K컬처 알리는 국가대표, 파리에 떴다 2024-07-25 18:23:58
됐다. 이번 파리올림픽에서도 코리아하우스 선수 라운지에서 선수들이 언제든지 한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간편식을 지원한다. 대한체육회가 마련하고 CJ가 타이틀스폰서를 맡은 코리아하우스는 파리올림픽 기간 ‘국가홍보관’으로 운영된다. 야외의 비비고 시장으로 한식의 다채로운 맛을 전하고, CJ그룹관에서는 한국의...
CJ제일제당, 파리에 '비비고 시장' 열고 K-푸드 알린다 2024-07-22 08:49:28
CJ제일제당, 파리에 '비비고 시장' 열고 K-푸드 알린다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올림픽 기간 파리에서 운영되는 코리아하우스에 '비비고 시장'을 열어 K-푸드 홍보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비비고 시장은 파리 7구 '메종 드 라 쉬미'(Maison de la...
CJ "한식 알리고 선수 밥심책임"…식품기업, 올림픽마케팅 후끈 2024-07-21 07:11:01
CJ "코리아하우스서 선수단에 한식제품 제공…비비고존 길거리음식 선봬" SPC, 선수단에 베이커리 제품 3만여개…오비맥주, 올림픽 후원·카스포차 운영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파리 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2024년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식품·주류·외식 기업들이 K-푸드 알리기와 응원...
파리 '코리아하우스'서 K푸드 알리는 CJ 2024-07-18 17:02:09
코리아하우스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CJ는 코리아하우스 내에 CJ그룹과 비비고의 홍보 전용 공간인 ‘CJ그룹관’ ‘비비고 존’을 연다. CJ그룹관에서는 푸드, 뷰티, 드라마, 영화, 대중음악 등 CJ그룹 제품과 콘텐츠를 소개한다. 비비고 존에서는 한국 길거리 음식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의 ‘퀴진케이’는 오는 25일...
CJ, 파리올림픽 선수단에 비비고 간편식 제공…"밥심 책임진다" 2024-07-18 09:57:07
CJ, 파리올림픽 선수단에 비비고 간편식 제공…"밥심 책임진다" '코리아하우스'서 CJ그룹·비비고 홍보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CJ그룹이 대한체육회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오는 26일부터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서 한국 선수단에 한식 제품을 지원하고 대회 기간 한국의 문화와 음식을...
[최지혜의 트렌드 인사이트]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집밥의 대변신 2024-07-07 17:22:23
일상식이 자리 잡는 모양새다. 트렌드코리아팀과 배달의민족이 함께 벌인 설문조사에 따르면 일상적인 식사에서 더 중요해진 것으로 음식 맛 다음으로 가성비와 간편함을 가장 많이 언급한 것으로 나타났다. 노력을 최소화할 수 있는 일상식을 선호한다는 뜻이다. 이처럼 소비자의 식탁이 바뀌면서 효율적인 끼니를 지원하...
'광고퀸' 이효리, 이번엔 소주…소문난 애주가 효과 톡톡 2024-05-27 10:50:39
롯데온, 리복, 롯데렌터카, 뉴트리원(비비랩), 달바, 휴롬, 정샘물 등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이효리의 건강한 이미지와 진정성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더한다는 데 주목하고 있다. 인지도 확대 측면에서도 '이효리 효과'를 보고 있다는 설명. 마케팅 테크 기업 어센트코리아는 "이효리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