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가성비 브랜드 100개 골라 용량 늘리고 값 20% 할인 2024-04-25 16:16:36
인기가 컸던 상품의 용량을 대폭 늘리거나 가격을 20% 이상 낮춘 것이 특징이다. 공구핫딜 상품은 출시 후 높은 매출을 기록 중이다. 출시일인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5일까지 100여개의 공구핫딜 상품 중 70개의 상품이 해당 상품군 내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특히 ‘풀무원 국산 특등급 무농약 콩나물(480g)’과...
"단기 수익 몰두 사모펀드, 생명보험산업 발전 발목" 2024-04-25 15:04:01
“사업주기가 20~30년인 생명보험회사의 장기적 관점과 사모펀드의 단기적 관점은 충돌할 수밖에 없다. 사모펀드의 생명보험산업 투자가 초래할 부정적 효과를 인식할 필요가 있다.” 이동기 서울대 경영대학 명예교수는 25일 ‘사모펀드의 두 얼굴’을 주제로 열린 한국이해관계자경영학회 세미나에서 이렇게 분석했다....
쿠팡 "PB상품 제조 중소협력사 550곳 돌파…80% 지방업체" 2024-04-07 09:50:55
곰곰·탐사·코멧·비타할로 등의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며, 이들 제품의 제조사 가운데 90%가 중소업체이다. 쿠팡은 PB상품을 납품하는 중소업체 수가 2019년 말 160여 곳에서 작년 말 550곳으로 세 배 이상 늘었고, 이들 업체의 올해 1월 말 기준 고용 인원은 2만3천명이라고 전했다. 이들 중소업체 550곳의 작년 매출은...
발트3국 "러, 언제든 우리 공격할 수 있다" 2024-03-31 05:45:30
이비타 부르미스트레 주영 라트비아 대사, 리나 지그만타이테 주영 리투아니아 대리대사는 나토 가입 20주년을 맞아 선데이 텔레그래프에 공동으로 이같이 기고했다. 이들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해 저지르고 있는 일들이 이들 국가에는 1940년 이오시프 스탈린 치하의 소련에 점령당한 "가장 어두운 기억과 공포"를...
발트 3국 "러, 금방 우리 공격할 수 있어…나토 대비해야" 2024-03-31 04:21:24
이비타 부르미스트레 주영 라트비아 대사, 리나 지그만타이테 주영 리투아니아 대리대사는 나토 가입 20주년을 맞아 선데이 텔레그래프에 공동으로 이같이 기고했다. 이들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해 저지르고 있는 일들이 이들 국가에는 1940년 이오시프 스탈린 치하의 소련에 점령당한 "가장 어두운 기억과 공포"를...
리바이포유, '순수 비타민C'로 만든 코어비타레디언스앰플 출시 2024-03-20 14:00:04
했다"며 "탁월한 노화 관리가 장점인 코어비타레디언스앰플은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결을 위한 최적의 제품으로 제안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바이포유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20일부터 25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할인 혜택과 코어레이어밸런싱에센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와인 블라인드 테이스팅 콘테스트' 진행 2024-02-19 14:04:11
무료 숙박권, 20만원 더 시에나 상품권, 와인 1병 등의 경품과 참가자 전원에게는 더 시에나 캔들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1종을 포함한 5종의 글라스 와인이 제공되며 와인의 품종과 생산지역을 맞추는 행사이다.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관계자는"지난 17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 열리는 '와인 블라인드 테이스팅...
'휴미라 시밀러' 첫 1위 삼성에피스…애브비 아성 흔들까 2024-01-23 16:12:50
미국 시장점유율 0.8%를 기록해 2위 미국 암젠(암젠비타, 0.7%)을 근소한 차이로 누르고 1위로 올라섰다. 3위는 스위스 산도스(하이리모즈), 4위는 미국 코헤러스(유심리)가 차지했고 독일 베링거인겔하임(실테조), 인도 바이오콘(훌리오)가 뒤를 이었다. 휴미라 바이오시밀러 시장은 지난해 1월 암젠이 처음 제품을 출시한...
이상 기후에 과일값 치솟자…롯데마트 '반값 딸기' 판매 2024-01-16 18:04:42
주로 취급한다. 하지만 한파로 평년보다 20% 치솟자 알맹이가 작은 딸기를 싸게 팔기로 했다. 지난달 ‘한입 꼬마 설향 딸기’에 이어 프리미엄 품종인 금실과 비타베리가 한입 딸기 상품으로 나왔다. 롯데마트는 모양이 고르지 않은 딸기도 저렴하게 팔고 있다. 개당 중량이 30g 이상인 ‘알큰 상생 딸기’로 일반 설향...
"비싸서 못 사 먹었는데"…'가성비' 딸기, 나흘 만에 '완판'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1-16 15:17:15
줄어들며 딸기 가격이 평년 대비 20% 오르자 그동안은 상품으로 팔지 않았던 작은 크기의 딸기를 싸게 팔기로 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작지만 맛과 당도가 일반 특품에 비해 뒤처지지 않는 것을 확인하고 한입 꼬마 딸기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입 꼬마 딸기는 출시되자마자 그 반응이 뜨거웠다. 지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