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달리는 5성급 호텔…캐나다 설국열차 2023-01-05 17:03:29
‘비포 선라이즈’의 우연한 만남, ‘설국열차’ 일등칸의 호화로움, 어쩌면 ‘오리엔트 특급살인’의 미스터리함까지. 이 모든 낭만을 함축한 열차가 있다. 로키산맥을 가로지르는 캐나다 횡단열차 비아레일이다. 비아레일의 가장 대표적인 노선은 밴쿠버부터 토론토를 잇는 4466㎞ 구간. 소요되는 시간만 4박5일, 운임은...
팬데믹 이전으로 돌아온 브로드웨이…연말 3년만에 최대 흥행 2023-01-05 08:06:44
"우리는 아직 원래 자리로 돌아오지 못했지만 불확실성이 높은 시기에 매우 잘해내고 있다"고 했고, TKTS 할인티켓판매소를 운영하는 TDF의 빅토리아 베일리 전무도 "우리는 '비포 코로나' 이후 최고의 한 주를 보냈다"고 말했다. 아직 중국인 관광객들은 뉴욕에 많이 돌아오지 않았지만, 다른 주(州)와 중국 외...
아직도 개도국 지위인 중국, 기후변화 기금에 돈 낼까 2022-11-24 16:53:41
국제기후변화 싱크탱크인 E3G의 비포드 창 수석 정책고문은 "중국은 기금 문제에서는 여전히 개도국 편에 서 있다"며 "선진국들이 기후변화 지원 약속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에 중국이 쉽게 그 위치에 서게 됐다"고 말했다. 중국은 기금 조성 참여 여부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셰전화 중국 기후변화 사무...
한일시멘트, 순환자원 사용 증대, ESG 경영 등 환경변화 선제 대응 2022-06-28 18:01:04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도 선보였다. 라돈 측정, 콘크리트 단열온도 상승 실험 등 고가의 장비가 필요한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순환자원 사용 증대, ESG경영 본격화 등 환경변화에 적극 대응한일은 순환자원 사용 증대, ESG 경영 본격화 등을 통해 국가의 친환경 정책에 적극 동참하며...
'38kg 감량' 김신영 "20억대 다이어트 광고 다 거절" 2022-05-13 12:02:09
원 대의 광고 제의를 거절했다고 밝혔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2 ‘빼고파’ 3회에서는 연예계 대표 유지어터 김신영의 고백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김신영은 통통한 캐릭터로 인기 절정을 달릴 때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이후 총 38kg을 감량했고 10년째 요요 없이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있다. 김신영은 “살...
괄사 마사지에 진심인 뷰튜버들 2022-01-28 14:02:00
만 원 이하로 가능한 마사지 영상을 소개했다. 그는 영상에 앞서 본인의 비포-애프터 사진을 공개해 신뢰도를 높였으며, 수분 증발이 쉬운 수딩젤보다 기능성 크림을 바를 것을 적극 권하는 등 다양한 꿀팁을 공유했다. 또한 여러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아쉬운 점을 바탕으로 자기 디자인의 괄사를 개발하는 진심을...
오토앤 공모 청약 경쟁률 2천395대1…증거금 4조5천억원 2022-01-13 10:19:41
밝혔다. 증거금은 4조5천670억원 규모다. 앞서 오토앤은 기관 투자자 수요 예측 결과 공모가를 희망 범위(4천200원∼4천800원) 상단을 초과한 5천300원으로 확정한 바 있다. 오토앤은 2008년 현대차그룹의 사내벤처로 설립돼 2012년 스핀오프(회사분할)했다. 주력 서비스는 모빌리티 특화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과...
오토앤, 수요예측 1,713대 1 기록…공모가 희망밴드 10% 초과 2022-01-10 15:03:30
차량 관리 수요에 따라 만들어진 애프터마켓에 유통망을 구축하며 시장을 키웠다. 최찬욱 오토앤 대표는 "기존 내연기관 자동차가 단순한 이동을 목적으로 했다면 전기차 시대에는 이동 중에 무엇을 할 것인가가 중요하다"며 "오토앤은 애프터마켓과 비포마켓을 연동하는 비즈니스 구조를 바탕으로 전기차 시대의 모빌리티...
오토앤, 공모가 5천300원 확정…11∼12일 청약 2022-01-10 14:50:26
희망 범위(4천200원∼4천800원) 상단을 초과한 가격이다. 수요예측에는 국내외 기관 1천768곳이 참여해 1천71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자동차용품 전문 플랫폼 업체 오토앤은 2008년 현대차그룹의 사내벤처로 설립돼 2012년 스핀오프(회사분할)했다. 주력 서비스는 모빌리티 특화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과 자동차...
오토앤, 수요예측 경쟁률 1713대1..공모가 11% 상향 조정 2022-01-10 14:27:18
비포마켓은 현대차, 기아차 등의 완성차와 차량 출시 전 미리 장착되는 제품군으로부터 형성되는 시장이며 애프터마켓은 차량 구매 이후 소비자가 커스터마이징하는 액세서리, 튜닝 제품, 부품 등의 시장을 가리킨다. 오토앤은 자체 브랜드몰과 함께 현대자동차그룹의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기아멤버스 카앤라이프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