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면값 내리자…제과·제빵업체들 줄줄이 '가격 인하' 2023-06-28 11:39:46
대열에 동참했다. 롯데웰푸드는 내달부터 빠다코코낫, 롯샌, 제크 등 3개 제품의 가격을 인하하기로 했고 해태제과도 내달부터 아이비 오리지널 가격을 10% 내리기로 했다. 라면과 과자에 이어 빵 가격 인하 가능성도 전망된다. SPC는 빵 가격 인하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품목과 인하율 등 구체적인 내용은...
라면 이어 과자값도…롯데제과 12% 인상 2021-08-12 17:57:04
빠다코코낫’ ‘제크’ ‘야채크래커’ ‘하비스트’는 1500원에서 1700원으로 오른다. ‘와플메이트’ ‘애플잼쿠키’ ‘딸기쿠키’는 3600원에서 4000원으로 인상된다. ‘ABC초콜릿’은 2000원에서 2500원으로 오른다. 대신 중량을 65g에서 72g으로 늘린다. ‘꼬깔콘’은 가격을 동결하지만 중량은 72g에서 67g으로 줄여...
빠다코코낫 값 오르고 꼬깔콘 양 줄인다…롯데제과, 1년만에 가격 조정 2021-08-12 11:00:52
가격 인상 작업에 나선다. 베스트셀러 비스킷인 빠다코코낫, 제크 등의 몸값이 다음달부터 오른다. 과자인 꼬깔콘은 가격을 유지하는 대신 용량을 줄이기로 했다. 롯데제과는 다음달 1일부터 순차적으로 과자 등 11종 제품 가격을 평균 12.2% 인상한다고 12일 밝혔다. 빠다코코낫, 제크 등 주요 비스킷 제품 가격이 줄줄이...
과잣값도 뛴다…롯데제과, 내달부터 평균 12.2% 인상 2021-08-12 10:25:20
대용량 제품의 경우 가격은 그대로지만 개수가 12개에서 10개로 줄어든다. '롯샌', '빠다코코낫', '제크', '야채크래커', '하비스트'는 1천500원에서 1천700원으로 오르다. '와플메이트', '애플잼쿠키', '딸기쿠키'는 3천600원에서 4천원으로 인상된다....
[금주신상] CJ제일제당, 수제 스타일 '햄스빌 바로먹는햄' 출시 2020-08-15 10:30:00
국내에서 총 9가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 롯데제과는 '빠다스틱'과 '야채스틱' 등 막대 형태의 과자 2종을 내놨다. 이들 제품은 인기 비스킷 '빠다코코낫'과 '야채크래커'의 모양을 길쭉한 막대 형태로 바꾼 것이다. 막대 형태의 과자는 한입에 넣고 먹을 수 있어 부스러기가 덜...
코로나19로 과자 소비 늘었다…1분기 스낵 매출 8.9% 증가 2020-06-07 08:47:00
역시 1∼4월 기준으로 꼬깔콘은 15%, 빼빼로는 14%, 빠다코코낫 20%, 롯데샌드 14% 매출이 올랐다. 반면 껌의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17.65% 감소한 463억6천400만원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제과업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 생활이 늘고, 외출하는 경우에도 마스크 착용이 늘면서 껌을 씹는 사람이 줄었기 때문으로...
연예 마켓+ㅣ 'EBS연습생→100만 유튜버' 펭수의 놀라운 경제 효과 2019-12-01 08:45:02
작업을 펼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참치, 빠다코코낫 등 펭수가 좋아한다고 언급한 상품의 경우 더욱 적극적이다. 동원그룹, 롯데제가 등도 EBS와 접촉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펭수가 손흥민 선수가 빙그레 슈퍼콘 광고에서 선보인 춤을 따라하는 댄스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빙그레 측이...
'귀한 펭귄' 된 펭수…식품사 러브콜 이어져 2019-11-19 17:56:05
슈퍼콘(빙그레), 동원참치(동원산업), 빠다코코낫(롯데제과) 등을 꼽았다. 그러자 이들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 펭수를 제품 홍보에 활용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하고 있다. 빙그레는 최근 펭수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안을 EBS와 논의했다. 펭수는 지난달 빙그레 전속모델인 손흥민 선수가 광고에서 선보인 춤을 따라 추는...
펭수 공식입장, 치솟는 인기에 사칭까지 "피해 주의" 2019-11-19 11:23:23
빠다코코낫`을 만드는 롯데제과 역시 EBS 측과 접촉한 것으로 확인됐다. 업계에서는 펭수 캐릭터가 2030 세대 전반에서 폭발적인 반향을 끌어내고 있는 만큼 한류 스타를 뛰어넘는 광고효과를 낼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또 광고 모델이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을 때 부랴부랴 손익 계산서를 따져보고 급히 광고를 내려야 하는...
펭수, 광고계 블루칩 등극…몸값 치솟자 사칭 사례 '주의보' 2019-11-19 10:39:02
것으로 알려졌다. 펭수가 좋아하는 과자라고 밝힌 '빠다코코낫'을 만든 롯데제과 역시 EBS 측과 접촉한 것으로 확인됐다. '참치길만 걷고 싶다'던 펭수에게 동원참치를 만드는 동원그룹 측도 러브콜을 보냈다. 펭수는 아직 어떤 광고도 촬영하지 않은 상태라, 그 점 또한 신선한 매력으로 다가온다.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