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에서 만났다 2024-07-19 10:40:04
공유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일이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사업부장 상무는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는 출시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출시된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불어 산리오캐릭터즈와 K리그 열풍이...
"K리그 유니폼 입은 키티"…세븐일레븐, K리그·산리오와 팝업 2024-07-18 08:11:01
세븐일레븐은 한국 프로축구 K리그와 일본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와 팝업 행사를 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잠실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FC 세븐일레븐'이라는 이름으로 열린다. 실내 팝업존인 롯데월드몰 1층에는 '라커룸 굿즈샵'이 마련된다. K리그 선수들이...
신세계百, 장마철 고객 잡는다…'헬로키티'·'하이큐!!' 등 팝업 2024-07-17 06:00:01
있다. 헬로키티를 포함한 산리오 캐릭터 인형을 뽑을 수 있는 인형 뽑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세계 앱에서는 오는 24∼31일 헬로키티 50주년 기념 한정판 인형과 신세계백화점 포인트인 신백리워드 등이 걸린 경품 행사를 연다. 강남점은 오는 25일까지 '스폰지밥' 25주년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애니메이션 속...
야구장 티켓파워에 굿즈 구매력까지…K스포츠 '여풍당당' 2024-07-12 18:17:45
K리그도 2030 여성에게 인기 높은 캐릭터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는 스포츠’에서 ‘하는 스포츠’로 옮겨가는 여성이 많아져 스포츠 판도 커지고 있다. 최근엔 여성 풋살 인기의 영향으로 지방자치단체, 대학, 기업들이 잇달아 여성 풋살 대회를 열고 있다. 올해 4월 기준 대한축구협회에 등...
2030 女 몰리자 '초대박'…"아이돌 대신 야구선수에 돈 써요" [이슈+] 2024-07-12 16:29:06
K리그도 2030 여성에게 인기 높은 캐릭터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는 스포츠’에서 ‘하는 스포츠’로 옮겨가는 여성이 많아져 스포츠 판도 커지고 있다. 최근엔 여성 풋살 인기의 영향으로 지방자치단체, 대학, 기업들이 잇달아 여성 풋살 대회를 열고 있다. 올해 4월 기준 대한축구협회에 등...
우리 생활 속 헌법 이야기 2024-07-08 17:09:39
복지국가, 시장경제 등 대한민국 헌법의 기본 원리를 알아본다. 학원 심야 수업 금지, 범죄자 신상 공개 등에 대한 헌법소원 사례를 통해 헌법이 일상생활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설명했다. 꿈을 이룬 사람들에서는 세계적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만든 산리오 창업자 쓰지 신타로 명예회장의 삶을 조명했다....
"무료 커피에 골프 레슨까지"…KT, 7월 멤버십 혜택 강화 2024-07-03 09:22:10
촬영권, 산리오 보조배터리, 메가박스 미니언즈 트레이, 핸디아티코리아 입장권, 다이소 쿠폰, 애플워치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액션페인팅 체험공간 페인트래빗 체험권도 신청할 수 있다. KT 멤버십에선 7월에 전 등급 가입자를 대상으로 영화 ‘파일럿’ 시사회 초청 이벤트를 마련했다. 8일부터 17일까지 선착순...
日 최대 가상자산 콘퍼런스 'IVS 크립토 2024' 라인업 공개…내달 4일 개최 2024-06-26 13:44:29
일본 거대 게임 회사와 산리오, 토호, TV 아사히 등 IP 보유업체도 웹3 산업과 관련한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주요 연사로는 ▲모 샤이크 앱토스(APT) 최고경영자(CEO) ▲얏 시우 애니모카 브랜즈 CEO ▲레이 찬 밈랜드 CEO ▲세바스찬 보르제 더 샌드박스 공동 설립자 ▲요요 양 반다이 남코 CVC 대표 ▲겐키 오다 SBI...
LGU+, '무너'로 세계 캐릭터 시장 진출…IP 엑스포 참가 2024-05-23 14:50:19
담당자 3만여명이 참석한다. 올해에도 산리오, 더월트디즈니컴퍼니, 포켓몬, 헤즈브로, 파라마운트, 마인크래프트 등이 참여했다. 이 전시회에서 LG유플러스는 ‘무너크루’로 전시 부스를 꾸렸다. 지난 22일 기준 기업 20여곳과 라이선싱 수출 상담을 마쳤다. 무너크루는 질풍노도 사회초년생 콘셉트의 직장인 ‘무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삭피엔스 ‘iF 디자인 어워드 2024’서 본상 수상 2024-04-01 14:37:41
통해 브랜드의 영향력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또한 산리오, 디즈니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 정식 라이선시 계약을 체결하여 다양한 종류의 양말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삭피엔스 외에 자체 브랜드인 키키야삭스(kikiyasocks)도 추가로 보유하고 있다. 올해 수상의 영예를 안은 삭피엔스의 브랜드 디자인은 크리에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