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쇼핑으로 2000만원대 소파도 척척"…작년 '시마을' 트렌드 보니 2024-01-23 09:56:40
뽀’였고, 바이레도의 ‘라 튤립 오 드 퍼퓸’,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프리지아 오 드 코롱’이 뒤를 이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파자마가 지난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총 100만여 장이 팔렸다고 전했다. 이는 경기도 용인시 인구 전체가 모두 한 벌씩 입을 수 있는 수량이며 지난해 30초...
신세계인터, 지난해 '시마을'서 니치향수 21만병 판매 2024-01-23 09:56:27
퍼퓸',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프리지아 오 드 코롱' 순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자주(JAJU)의 파자마는 지난해 총 30초당 1벌씩 팔렸다. 자주는 지난 한 해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총 100만여 장의 파자마를 판매했다. 이 기간 여성용 플리스 파자마를 비롯해 베러(better) 코튼 스트레치 파자마, 남성용...
수십만원대 제품도 인기 폭발…"애기 물건은 돈 안 아껴요" 2024-01-11 07:00:06
계단이 인기 상품이다. 니치 향수로 유명한 이탈리아 '산타마리아노벨라'가 2015년부터 국내에 선보인 반려동물 관리 용품은 매년 매출이 50% 이상씩 늘었다. 반려동물 드라이 샴푸, 데오도란트 같은 상품에도 아끼지 않고 지갑을 열었다. 반려동물 브랜드 '하울팟'이 여성 니트 브랜드 '주느세콰'...
"우리 애기꺼"…수십만원대 반려동물 용품 '인기 폭발' 2024-01-08 09:53:01
애견 계단이 인기 상품이다. 니치 향수로 유명한 이탈리아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출시한 반려동물 관련 드라이 샴푸, 데오도란트 등 관리 용품은 매년 매출이 50% 이상씩 증가한 것으로 파악된다. 반려동물 브랜드 '하울팟'이 여성 니트 브랜드 '주느세콰'와 협업해 출시한 니트웨어는 한 벌 5만원...
신세계인터내셔날, 반려동물 카테고리 강화…고가제품도 인기 2024-01-08 08:33:54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가 판매 중인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 컬렉션은 매년 매출이 50% 이상 증가하고 있다. 에스아이빌리지 반려동물 카테고리 담당 MD는 "반려동물을 위해 지갑 열기를 망설이지 않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엄선된 브랜드와 차별화된 제품을 적극적으로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신세계인터, 3분기 영업익 75% 급감..."4분기부터 실적 회복" 2023-11-08 14:25:00
늘며 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딥디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니치향수 브랜드가 좋은 실적을 이어가고 있고, 비건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도 매출이 119% 증가한 영향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와 연작도 매출이 각각 43%, 42% 늘며 시장에서 입지를 키우고 있다. 회사 측은 계절 ...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국내 독점 유통 2023-09-26 10:41:24
▲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등 총 10여 개의 니치향수 ▲멜린앤게츠, 네츄라비세 등 고급 스킨케어 ▲아워글래스, 로라 메르시에, 돌체앤가바나 뷰티 등의 메이크업 ▲오리베, 다비네스, 라부르켓 등 헤어 및 바디케어 브랜드를 고루 확보하며 수입화장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돌체앤가바나...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국내 독점 유통 2023-09-26 09:00:46
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오리베, 아워글래스 등에 돌체앤가바나 뷰티까지 더하며 수입 화장품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앞으로도 성장 가능성 높은 신규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화장품 사업의 성장성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롯데면세점에 아미·메종키츠네 단독 입점…'젊은 유커' 겨냥 2023-09-03 09:34:47
겨냥 시미헤이즈뷰티·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뷰티 브랜드도 오픈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면세점은 중국인 단체관광객의 본격적인 방한에 맞춰 화장품·패션 상품군을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지난 1일 20∼30대에게 '신명품'으로 통하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아미, 메종키츠네를 면세업계 처음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 주가 2만원 금방 넘을 줄 알았는데…"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8-27 07:00:10
인수해 화장품 사업에 뛰어들었고, 딥티크·바이레도·산타마리아노벨라 등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국내 독점 유통권을 확보해 코스메틱 사업을 확장했다. 특히 2020년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을 인수해 업계를 놀라게 했다. 최근 3년간 실적도 우상향이다. 2020년 연결 기준 매출액 1조3255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