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얼음컵 경쟁…레몬 조각 넣은 얼음컵 잇따라 출시 2024-07-23 08:48:17
시 빅볼 레몬 얼음컵을, '산토리 가쿠빈' 구매 시 토닉워터와 빅볼 레몬 얼음컵을 증정한다. 물이나 음료 등을 시원하게 담아 먹을 수 있는 얼음컵은 여름철 편의점 대표 상품이다. CU 얼음컵은 한 해 2억개 이상 판매되는 인기 상품이다. 하이볼 등 주류를 마실 때 편리한 빅볼 얼음컵 매출은 전년대비 2022년...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House of Suntory’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4-07-22 17:00:52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가 일본 위스키 ‘House of Suntory(이하, 하우스 오브 산토리)’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 내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오픈한 신개념 공간인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고급 푸드홀과 파인 와인 전문관을 선보이며, 새로운 미식 핫플레이스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주류·담배·식품 매장 개점 2024-07-11 11:19:42
수 있다. 산토리의 면세 전용 상품인 코게이 컬렉션은 인천공항 내 주류 매장 중 유일하게 신라면세점에서만 판매한다. 전날에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동편에 '린드버그' 선글라스 매장을 국내 면세점 최초로 오픈했다. 또 오는 15일부터 9월 20일까지는 제2여객터미널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샤넬 썸머...
한국색 뺀다더니…"5분만에 동났다" 일본서 대박 난 女아이돌 2024-07-04 07:00:13
사업을 처음 시작했다. 코카콜라 재팬, 산토리, 반다이, 기린, 로프트, 로손엔터테인먼트 등 300개가 넘는 일본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 왔다. 2017년 라인프렌즈 재팬 설립 이후부터 지난해까지 일본에서 이뤄진 IP 거래량은 연평균 29%씩 성장했다. IPX는 지난 2일 시부야에서 '2024 IPX 서밋'을 열고 새로운 IP...
2030 '위스키' 즐긴다더니…'참가비 3만원' 예약 폭주한 곳 2024-06-24 22:00:01
브랜드 맥켈란과 산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노숍(단일 매장)이 있다. 단순 판매를 위한 진열 공간이 아닌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종합 공간으로 차별화를 꾀했다는 설명. 구매한 술을 바로 미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룸(PDR)’ 공간에서 주류 페어링을 선보인다. 업계 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美 증시 고평가 맞다…다만 거품 붕괴 아냐" 2024-06-20 10:17:25
시장해설자인 마이클 산토리는 앞서 칼럼을 통해 최근 상승장에 대해 "사랑받지 못하는 랠리"라면서 시장에서는 강세장에서 소외될까 봐 두려워하는 '포모'(FOMO·Fear of Missing Out) 심리보다는 불신이 크다고 평가했다. AI 주도로 진행 중인 이번 상승장은 전반적인 시장 참여가 동반되지 않았으며, 이상적인...
"미 증시 고평가지만…거품 붕괴 확률 18% 수준" 2024-06-20 10:02:05
미 CNBC 방송의 선임 시장해설자인 마이클 산토리는 앞서 칼럼을 통해 최근 상승장에 대해 "사랑받지 못하는 랠리"라면서 시장에서는 강세장에서 소외될까 봐 두려워하는 '포모'(FOMO·Fear of Missing Out) 심리보다는 불신이 크다고 평가했다. AI 주도로 진행 중인 이번 상승장은 전반적인 시장 참여가 동반되지...
[고침] 국제('AI 주도' 美증시 랠리 화력 지속…"시장 일…) 2024-06-17 15:16:15
한편 미 CNBC 방송의 선임 시장해설자인 마이클 산토리는 칼럼을 통해 최근 상승장에 대해 "사랑받지 못하는 랠리"라면서 시장에서는 강세장에서 소외될까 봐 두려워하는 '포모'(FOMO·Fear of Missing Out) 심리보다는 불신이 크다고 평가했다. AI 주도로 진행 중인 이번 상승장은 전반적인 시장 참여가 동반되지...
'AI 주도' 美증시 랠리 화력 지속…"시장 일각에서는 불신" 2024-06-17 11:53:00
한편 미 CNBC 방송의 선임 시장해설자인 마이클 산토리는 칼럼을 통해 최근 상승장에 대해 "사랑받지 못하는 랠리"라면서 시장에서는 강세장에서 소외될까 봐 두려워하는 '포모'(FOMO·Fear of Missing Out) 심리보다는 불신이 크다고 평가했다. AI 주도로 진행 중인 이번 상승장은 전반적인 시장 참여가 동반되지...
"백화점이야 호텔이야"…신세계 강남점서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2024-06-09 10:06:47
등을 선보인다. 위스키 브랜드 맥켈란과 산토리 단일매장도 들어선다. 매장에는 구매한 와인을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룸과 세계적인 생산자의 와인 클래스를 위한 러닝랩 등이 준비돼있다. 해외에서 희귀 와인을 구해 통관까지 도와주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은 하반기에는 1개 층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