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변치 않는 자기다움…일등 상품은 달랐다 2021-08-29 15:57:28
제품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삼육두유는 15년 연속으로 두유 부문에서 대상을 거머쥐었다. 최근에는 농촌진흥청과 공동 특허 출원한 볶은 귀리 페이스트가 함유된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꾸준하게 국내 두유 시장의 변화를 선도하고 있다. 에스트라는 병원화장품 부문에서 6년 연속, 더마보습케어 부문에서는 2년...
MZ세대 마케팅, 편의점 CU에 물어봐! 2021-02-14 18:02:35
딱 맞아떨어진 결과”로 해석했다. 삼육두유 콜라보 시리즈는 아이스크림뿐 아니라 호빵, 롤케이크, 마카롱, 모나카 등 다양한 제품이 연달아 나왔다. MZ세대는 이런 제품들을 묶어 ‘삼육두유 유니버스’ ‘삼육두유 세계관’이란 별명을 붙였다. 지난달 출시한 ‘바둑 초콜릿’은 MZ세대가 CU에 제조 요청을 하면서...
CU에 관한 '경이로운 소문'…MZ세대 '쪽집게 마케팅' 2021-02-10 11:21:39
삼육두유 콜라보 시리즈만 해도 호빵을 비롯해 롤케익, 마카롱, 모나카 등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자 MZ세대들로부터 ‘삼육두유 유니버스’, ‘삼육두유 세계관’이란 별명까지 얻었다. CU가 약 1년 간 생산 가능한 공장을 찾아다닌 끝에 지난달 출시한 ‘바둑 초콜릿’은 아예 MZ세대들이 CU에 제조 요청을 하면서...
브랜드 엮었더니 재미도…"협업상품, 없어서 못 팔아요" 2020-11-15 08:30:01
최대 판매량을 올렸다. 또 지난 8월 선보인 '삼육두유 콘 아이스크림'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이색 상품으로 주목받으면서 콘 아이스크림의 절대 강자인 월드콘에 이은 매출 2위에 등극했다. 지난달 15일 가정용 보일러 업체인 경동나비엔과 함께 핫팩을 출시하면서 이달 10일까지 전체 핫팩 매출이 35%...
'호찜이'효과? 10월 매출 역대 최대 찍은 '삼립호빵' 2020-11-09 14:48:32
삼육두유 호빵’, ‘미니언즈 바나나호빵’, ‘허쉬초코호빵’ 등을 내놨다. 이색 호빵이 SNS를 통해 화제를 모으며 판매를 이끌었다. 굿즈로 선보인 ‘호찜이’의 인기는 온라인 매출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 SPC삼립은 호빵 미니찜기 ‘호찜이’와 호빵 세트를 10월 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였고, 한정 수량...
[포토]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 2020-10-12 17:50:23
LG시네빔, 안다르, 현대큐밍, 베스트 커플 최양락·팽현숙, 예능인(여자) 장도연, 트로트가수(남자)/광고모델 임영웅, 프로그램(웹예능) 문명특급 등 100여 개 브랜드가 수상했다. 중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레모나, 삼육두유, 누가의료기, 제이준코스메틱, 샹프리, 안다르, 이지엔 등이 받았다. 허문찬...
"두유·땡초치킨이 왜 거기서 나와"…CU '이색 호빵' 선보인다 2020-10-06 09:21:14
"두유·땡초치킨이 왜 거기서 나와"…CU '이색 호빵' 선보인다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색다른 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다양한 식품·외식 브랜드와 협업한 호빵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CU는 삼육두유로 만든 커스터드 크림으로 속을 채운 '삼육두유...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식품 부문 2020-09-29 16:58:43
“친환경 실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삼육두유, 콩단백질 식물성제품 확대…환자식으로도 인기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삼육두유 삼육식품의 삼육두유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두유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10년 넘게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1982년 식품사업을 시작한 삼육식품은 1984년 ...
고객만 바라본 브랜드…위기 속에서 더 빛났다 2020-09-27 16:28:35
△삼육두유(두유) △누가의료기(의료기기) △제이준코스메틱(마스크팩) △안다르(애슬레저룩) △샹프리(선크림·아이패치) △이지엔(염모제) 등이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이번 대국민 소비자 투표에선 올해의 예능인, 올해의 핫아이콘 등 인물·문화 부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포스코건설·GC녹십자 등 올해 첫 1위 영광 2020-07-21 15:16:03
삼육식품(두유 부문)이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또한 올해는 부문별 첫 1위의 영광을 안은 기업들이 많았다. 포스코건설의 더샵(아파트 부문), GC녹십자의 비맥스(종합영양제 부문), SK매직(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부문), 락앤락(주방용밀폐용기 부문), 삼성전자(의류관리기, 의류건조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청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