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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 대신 삼성 가전 찾는 伊…"유럽 가구 기업과 밀착 협력" 2024-04-21 19:04:07
서랍장과 함께 놓인 삼성전자 와이드BMF(상냉장·하냉동) 냉장고였다. 인근의 또 다른 가구 유통기업 루베 매장에도 삼성 냉장고가 가구와 함께 진열돼 있었다. 석혜미 삼성전자 이탈리아법인 가전담당 프로는 “삼성이 이탈리아 1위 가전업체가 된 비결이 여기에 있다”고 설명했다. 빌트인 가전이 주력인 유럽에선 유력 ...
"가전은 밀레" 고집하던 유럽인들 '변심'…삼성 '1위' 일냈다 2024-04-21 13:24:16
있었다. 삼성이 새롭게 출시한 와이드BMF(상냉장·하냉동) 냉장고가 수납 가구와 함께 어우러져 전시돼 있었다. 인근의 또 다른 가구 유통 기업 ‘루베(Lube)’가 운영하는 매장에서도 삼성의 냉장고가 가구와 함께 진열돼 있었다. 이들 매장은 삼성 제품 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가전들이 가구와 함께 꾸며져 있어 일반...
[르포] "'엄마가 쓰던 브랜드' 잡자"…유럽 빌트인 공략 나선 삼성 2024-04-21 08:00:00
삼성전자가 신규 출시하는 와이드 BMF(상냉장·하냉동) 냉장고 등이 빌트인 형태로 전시돼 있었다. 매장 내 사무실에서는 고객 상담이 한창이었다. 업계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가구 매장을 찾아 상담하면 가구 디자이너가 거기에 맞는 빌트인 가전 패키지 목록을 추천하는 식이기 때문에 그 목록 자체에 오르지 못하면...
[르포] 가전 생태계에 스며든 AI…"주방 가전서 AI 기능은 새 표준" 2024-04-17 08:57:50
"전체적으로 빌트인 냉장고, 오븐 등 키친 제품군 위주로 전시에 참여하며 프리미엄 디자인과 편의성을 강조하고 있다"며 "다만 스마트한 연결성이나 AI 기능은 아직 초기 단계"라고 말했다. 크기와 마감재, 컬러 등에서 세분화된 라인업을 대거 선보이며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니즈(요구)를 반영하기...
냉장고 식재료 파악해 요리 추천하는 인덕션…삼성 AI 가전 '놀랍네' 2024-04-17 08:08:09
이달 유럽에서 출시한 '빌트인 와이드(Wide) BMF(상냉장·하냉동) 냉장고'는 삼성전자의 빌트인 냉장고 라인업 중 최초의 와이드 모델이다. 내부 용량은 기존 모델 대비 91리터 더 커진 389리터로, 와이드 빌트인 시장 수요가 높아지는 이탈리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또한 스마트싱스 에너지의 'AI...
[르포] "누구나 쉽게 요리를"…삼성전자가 AI로 제시한 주방 혁신 2024-04-17 07:06:10
신제품도 전시했다. 이달 유럽에서 출시한 '빌트인 와이드 상냉장·하냉동(BMF) 냉장고'는 삼성전자의 빌트인 냉장고 라인업 중 첫 와이드 모델로, 기존 모델보다 15㎝ 더 넓혔다. 내부 용량은 기존 모델 대비 91L 커진 389L다. 올해 3분기 출시를 앞둔 빌트인 식기세척기 신제품은 '키친핏 슬라이딩 도어'...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달 현지 출시를 앞둔 무드업 인스타뷰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를 비롯해 슈케이스, 올 뉴 스타일러 등 LG전자 제품 7종 17점이 곳곳에서 녹아들며 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있었다. 이날 전시장에서 만난 마르셀 반더스 모오이 공동 창립자 겸 수석 디자이너는 "이번 전시에서 가장 중점을 두고자 한 것은 리빙(living)이 곧...
10배나 비싸지만…상위 1% 고객들에 '관심 폭발'한 LG가전 2024-04-16 07:00:55
위크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상단은 와인잔을 전시·수납하는 공간과 시가 박스로, 하단은 와인 25병이 들어가는 와인 셀러로 구성됐다. 성 팀장은 "와인셀러 측면에선 초프리미엄의 끝판왕격"이라며 "식사할 때 와인을 물이나 음료수처럼 함께 곁들이는 유럽 소비자를 시장을 겨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LG전자, '투 트랙' 전략으로 유럽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한다 2024-04-15 10:00:05
하단에는 와인셀러가, 상단에는 와인잔 전시·수납 공간과 시가 박스가 있는 제품이다.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가 디자인한 언더카운터 모듈형 냉장고도 만나볼 수 있다. 주방 가전과 거실 가구의 기능·형태를 융합한 제품이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 쇼룸에서도...
LG전자, '초개인화' 업가전 2.0 냉장고·김치냉장고 출시 2024-02-15 10:00:02
'업(UP)가전 2.0' 신제품으로 LG 디오스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업가전 2.0은 고객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제품과 서비스가 맞춰진다. LG전자는 작년 7월 2도어 냉장고를 선보인 후 이번에 냉장고 신규 라인업을 추가했다. 고객이 냉장고 수령 전 LG 씽큐 앱에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