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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썸, '투자자 보호 프로그램' 강화…"AI로 불공정거래 예방" 2024-11-22 10:20:28
보안위협탐지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빗썸은 이 시스템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는 사이버 위협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 분석해 다양한 위협에 선제 대응할 수 있는 기술"이라고 설명했다. 웹 상에 생성된 거래소 사칭 사이트 등을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48시간 내로 차단하는 한편 72시간 내로 피해...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언어지연 아동을 위한 데이터 기반 치료 플랫폼을 개발 및 운영하는 ‘아이데이션’ 2024-11-20 22:22:32
시스템으로 지역 내 최적의 치료센터와 치료사를 쉽게 찾고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생성형 AI 기반 치료 현황 리포트를 통해 아동의 치료 진행 상황을 분석하고, 아동의 향후 치료 결과를 예측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의 언어지연 치료 서비스는 단순히 치료아동과 치료센터를 매칭해 주거나, 온라인,...
책나무 ‘2024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성료 2024-11-20 10:00:00
발길을 모았다. 실제로 박람회 기간 내내 상담부스가 만석을 기록했고, 특히 현장 상담 후 일정 기간 내 가맹 계약 완료 시 대상에 따라 최대 600만원 상당의 특별 혜택을 제공해 큰 호응을 받았다. 책나무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5일, 하루 7시간 운영으로 워라밸을 실현할 수 있다. 또한 체계적인 본사의 교육...
브릿지코드, 기술보증기금 M&A 플랫폼 파트너사 선정 2024-11-19 17:47:57
연간 1260건 이상의 M&A 상담을 바탕으로 한 기업 풀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국내 주요 증권사와 회계법인 출신의 금융 전문가들로 구성된 조직과 체계적인 매칭 시스템이 강점으로 꼽힌다. 이번에 구축되는 민·관 협력 M&A 플랫폼은 M&A 수요·공급 매칭부터 기술가치평가, 자금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게...
퇴직연금 수익률, 은행이 증권사 앞섰다 2024-11-19 17:21:47
줄이고 장기 투자를 유도하는 은행의 시스템이 증권사보다 높은 수익률을 이끌었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수익률 우위에도 은행들은 퇴직연금 자산이 증권사로 대거 이탈하지 않을지 우려하고 있다. 퇴직연금 가입자가 기존 금융사에서 운용하던 퇴직연금 상품을 해지하지 않고 다른 금융사로 옮길 수 있는 ‘퇴직연금 실...
환경보호·미래세대 지원·동반성장…사회공헌에 앞장서는 홈앤쇼핑 2024-11-19 16:15:56
시스템 인증(ISO37001) 등 홈앤쇼핑은 중소 협력사와의 상생, 정도경영은 물론 기업의 사회적 책무까지도 완수해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앤쇼핑을 사랑하고 아낌없는 지원을 베풀어 주신 고객과 협력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중소기업 지원과 고객, 협력사와의 동반...
비트코인 그리고 삼성전자…투자 시장 뒤덮은 투자우울증[파괴자, 혼돈, 그리고 나④] 2024-11-19 06:30:03
못한 큰 보상을 경험하는 것과 같아 도파민 시스템이 활성화되고 이는 중독적 행동과 유사한 패턴을 유발한다는 연구 결과다. 또 ‘도박연구저널(Journal of Gambling Studies)’(2019년)에서는 주식, 암호화폐와 같은 위험자산의 변동성이 높은 시장에 반복적으로 참여할 때 중독적 행동을 나타내는 뇌 영역이...
SKT 상담 업무 AI가 지원…'텔코 LLM' 내년부터 적용 2024-11-18 17:25:44
LLM)을 활용한 고객센터 인공지능(AI) 상담 업무 지원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8일 발표했다. 텔코 LLM은 통신에 특화한 언어모델이다. SK텔레콤은 앤스로픽 등 해외 주요 LLM 업체와 텔코 LLM을 개발해 왔다. 대표적인 기능은 상담사가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아 고객에게 안내할 수 있는 AI 지식 검색 도우미 서비스다....
SKT, AI 고객센터 오픈...내년 전면 적용 2024-11-18 09:14:03
멀티모달 모델)을 활용한 고객센터 AI(인공지능) 상담 업무 지원 시스템을 지난달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SKT는 앤스로픽 등 해외 주요 LLM 업체들과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통신 전문 지식을 학습한 텔코 LLM을 개발해 왔다. 텔코 LLM 기반의 AI 지식 검색 도우미 서비스를 통해 상담사들이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SKT, 자체 개발 언어모델 탑재한 'AI 고객센터' 오픈 2024-11-18 09:06:13
고객 상담 업무에 전면 적용할 예정이다. AI 서류 자동 처리 시스템도 구축했다. 문자, 이메일 등 다양한 형태의 서류를 AI가 자동으로 분류하고 처리해줌으로써 증빙 서류 확인에 걸리는 시간을 크게 단축한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향후 서류 내용까지 자동으로 판독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