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리테일, 국방부와 장병·군인 가족 복지 향상 '맞손' 2024-09-24 08:53:46
편의점 GS25에서는 군 관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국군의 날 하루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 모든 상품에 대해 결제금액의 50%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다음 달 한 달간 행사 스티커가 부착된 도시락 4종과 간편식 2종을 구매 시에도 동일한 포인트 혜택을 준다. 정재형 GS리테일 편의점 대표는 "국군...
징검다리 연휴 특수 겨냥…백화점업계, 27일 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4-09-24 06:00:04
즐기는 고객을 위해 스포츠 부문도 의류, 운동화 등 인기 상품을 10∼50% 저렴하게 내놓는다. 잡화 상품군에서는 가방, 선글라스, 스카프 등을 최대 40% 싼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1∼9일 패션이나 잡화, 스포츠 단일 브랜드를 당일 30만원 이상 사면 구매액의 10%를 롯데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등...
경기 '골목여행' 상품 50% 할인 2024-09-23 17:15:32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오는 30일부터 10월 27일까지 안산 다문화 거리 등 13개 골목의 46개 여행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의 주제는 ‘경기골목 놀러가는 달’로, 가을철 나들이 시기에 맞춰 19개 시·군의 숙박 및 관광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집코노미 박람회 2024] IBK기업은행 '군인 내 집 마련 금융 컨설팅 프로그램' 선봬 2024-09-23 11:32:55
이번 박람회에서 올해 출시 예정인 군인 및 그 가족을 대상으로 한 금융 상품 패키지도 안내할 예정이다. 군 특화 예·적금 및 대출 상품뿐만 아니라 간부 대상 자산관리 서비스 등 다양한 군 특화 서비스를 선보인다. 한편 IBK기업은행은 국책은행이자 현 나라사랑카드 금융사업자로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국군 장병 및...
"먹는데는 돈 안 줄인다"…50조 온라인 식품 호황 2024-09-23 07:42:24
웃돈다. 의류와 화장품, 가구, 가전 등을 포함한 9개 주요 상품군 중에서도 성장률이 가장 높다. 주요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도 식품 부문의 선전이 눈에 띈다. 올해 1분기 백화점에서 지난해 동기 대비 식품 매출 증가율은 7.1%로 비식품(5.0%)을 앞섰다. 비수기인 2분기에도 식품 매출은 3.5% 늘어 0.1% 증가에 그친...
불경기에도 식품은 '나홀로 호황'…온라인 연매출 50조원 눈앞 2024-09-23 06:31:00
상품군 중에서도 성장률이 가장 높다. 주요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도 식품 부문의 선전이 눈에 띈다. 올해 1분기 백화점에서 지난해 동기 대비 식품 매출 증가율은 7.1%로 비식품(5.0%)을 앞섰다. 비수기인 2분기에도 식품 매출은 3.5% 늘어 0.1% 증가에 그친 비식품과 대비됐다. 대형마트에서도 비식품이 1분기(-4.9%)와...
“3S 전략 먹혔다”…형지엘리트, 연 매출 1327억 ‘역대 최대’ 2024-09-20 16:59:43
성장세를 이어가고 막강한 성장동력으로 평가됐던 스포츠 상품화 사업과 워크웨어 사업이 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고 평가했다. 그 결과 각 사업군 당기 매출이 전기 대비 학생복은 2.8%, 스포츠 상품화 사업은 113%, 그리고 워크웨어는 12% 성장했다. 특히 스포츠 상품화 사업에서 형지엘리트는 SSG 랜더스, 한화 이글스...
[단독] 혈세 130억 든 '숯가마 찜질방'…124억 추가 편성 논의 [혈세 누수 탐지기⑪] 2024-09-20 13:43:21
우려가 큽니다. 이미 강원에 좋은 관광 상품이 많은 만큼, 경쟁력을 갖춘 사업이 아니면 애당초 다시 시작도 안 하는 게 낫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이은희 인하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주민들 의견을 포함해 민간에서도 충분히 자문을 받아야 한다"면서 "인근에 수준 높은 리조트나 관광 시설이 많기 때문에 그 정도 수준에...
"추석 선물세트도 '소비 양극화'…가공은 실속, 신선은 고급" 2024-09-20 11:23:59
분석한 결과 가공식품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속 상품이, 신선은 고가의 고급 상품이 각각 인기를 끌었다. 가공식품군에서는 1만원대 커피, 차, 주류 세트 매출이 지난해 추석 전 같은 기간에 비해 378% 급증했고, 3만∼5만원대 과자·간식류 세트 매출은 65% 뛰었다.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도 3만∼5만원대의 매출이 20%...
"너무 싸서 아침마다 쟁여요"…강남사는 주부도 반했다 [트렌드+] 2024-09-20 07:00:09
이하 상품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9.4% 늘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7월 말부터 선보인 초저가 자체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에서 500원~800원 사이 가격대로 선보인 아이스크림 4종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만개를 넘어섰다. GS25 관계자는 “편의점에서 근거리 장보기 문화가 확산함에 따라 콩나물과 두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