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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태롭지만 꿋꿋이…여성의 아픔을 쌓다 2024-10-10 18:16:30
모래로 만든 불규칙한 모양의 공을 밝은 색조로 칠하고, 강철 기둥과 콘크리트로 조각을 지탱했다. 임신 중 배가 불룩 나오는 과정과도 닮은 모양새다. 현실의 물리법칙으로는 불가능하지만, 꿋꿋이 서 있는 작가의 의지를 형상화한 작업이다. 전시장에는 크기가 서로 다른 스택 조각이 여러 점 설치됐다. 어머니와 아이...
무신사, 패션 이어 뷰티 수출…PB 브랜드 오드타입 日 진출 2024-10-07 17:45:10
보인 오드타입은 기존에 볼 수 없던 감각적인 색조 제품으로 1020세대를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무신사의 뷰티 카테고리인 무신사 뷰티에서는 3분기 누적 거래액이 전년 대비 10배 이상 늘었다. 오드타입은 지난 4월 일본 도쿄에 있는 앳코스메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팝업 행사를 했다. 당시 현지 바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무신사 자체 화장품 브랜드 '오드타입' 일본 200개 매장 입점 2024-10-07 09:05:35
선보인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오드타입은 색조 제품으로 10·20대에서 인기를 끌며 올해 3분기 누적 거래액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10배 이상 증가했다. 무신사는 향후 일본 내 주요 매장과 협업을 확대해 오드타입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오드타입의 일본 수출 계약은 K-뷰티...
"칠레 와인은 저렴한 제품 찾던데"…한국인 커플 보고 '깜짝' [인터뷰*] 2024-10-06 20:57:54
기간이 길고 진한 향과 농익은 타닌과 깊은 색조를 만들어 내는 게 특징이다. 에라주리즈는 칠레 와인의 우수성을 알리고 와인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선 주류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해야 한다고 보고 있다. 토마스 총책임자는 90년대생, 34세다. 와이너리에선 일반적으로 보기 힘든 젊은...
'비싸도 5000원' 다이소 없어서 못사…1020女 푹 빠진 제품 [이슈+] 2024-10-05 06:50:08
있지만 태국에는 국내에서 보기 드문 극소용량 색조 화장품도 3000원대 가격으로 다양하게 팔리고 있다"면서 "여러 제품을 시도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좋다"고 평가했다. 국내에서 소용량 화장품이 인기를 끄는 이유와 관련, 유통업계 한 관계자는 "가격에 맞추기 위해 용량을 줄인 건데 휴대성이 높아졌다는 점을 소비자...
'평생 한 번 있는 기회'…천재의 가장 뜨거웠던 2년 속으로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10-05 00:00:02
연인의 사랑을 보색, 혼합과 대비, 옆에 있는 색조의 신비한 떨림을 통해 표현하려 해.” 부모의 사랑과 이해를 충분히 받지 못했던 그는 스스로 마음의 안식처를 만들어내려고 시도하기도 했습니다. 1889년 5월, 고흐는 동네의 평범한 여성을 모델로 그림을 그립니다. 제목은 ‘자장가 - 요람을 흔드는 사람’. 손에 잡은...
윤상현 콜마 부회장 "K뷰티 혁신…성공 생태계 완성" 2024-10-02 17:42:47
고객사 팝업스토어를 동시에 운영한다. ‘비즈니스 밋업 피칭대회’ 심사위원으로도 참여한다. 밋업 피칭대회는 혁신 기술과 독특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기 위해 열린다. 콜마는 2022년 1회 비즈니스 밋업 피칭대회에서 장려상을 받은 색조화장품업체 트렌드메이커에 6억원을 투자하기도 했다. 하헌형...
윤상현 콜마 부회장 “K뷰티 생태계 이미 완성…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2024-10-02 09:45:03
비즈니스 협업 기회가 주어진다. 한국콜마는 지난 2022년 ‘제1회 비즈니스 밋업 피칭대회’에서 장려상을 받은 ‘트렌드 메이커(딘토)’에 6억원을 투자한 바 있다. 딘토는 현재 비건 색조 뷰티 브랜드로서 일본 시장을 본격 공략하고 있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여러 인디 뷰티기업들이 전...
다이소 갈 때마다 '품절'…추억의 화장품 '화려한 부활' 2024-09-27 15:42:20
레티놀 제품군 6종과 메이크업용 워터푸르프(방수) 색조 제품군 13종 등 총 19종으로 구성됐다. 화장품 성능은 살리고 가격은 낮춰 가성비를 잡았다는 평가다. 회사 측은 “본셉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는 높은 레티놀 함량에도 불구하고 가성비로 입소문이 나며 품절 현상을 빚는 등 인기몰이에 효자 노릇을 톡톡...
"1분에 1억원씩 팔렸다"…에이블리, 일거래액 최대 경신 2024-09-27 09:48:20
팔레트 24AD' 상품이 뷰티 카테고리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색조 브랜드 '클리오'도 거래액이 2배 이상(102%) 증가했다. 라이프 카테고리의 경우, 명절 이후 식단 관리에 대한 수요로 '비브리브' 거래액이 404% 성장했다. 이 업체의 주요 상품은 단백질 쉐이크다. 추석 용돈으로 태블릿용 키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