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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엘앤파트너스, 'K뷰티' 마녀공장 3700억에 인수 2025-01-03 17:19:28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을 원료로 화장품을 제조하는 회사다. 주력 제품군은 클렌징폼과 클렌징오일, 앰플이다. 대표 브랜드인 마녀공장을 중심으로 기초화장 브랜드인 아워비건, 향 특화 브랜드 바닐라부티크, 색조 화장품 브랜드 노머시 등을 보유하고 있다. 작년 3분기 누적 기준 매출 964억원, 영업이익 119억원을 냈다....
이자 상환 늦춰주고, 유망기업 발굴…'中企 버팀목' 된 기업은행 2025-01-02 18:11:04
국가 미래 성장동력 확충에 힘을 보태고, 기업 생애주기별 성장 사다리 역할을 강화함으로써 국가 경제 활력 제고의 마중물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새해 첫 일정으로 경기 수원시 구천동 공구시장과 색조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전문기업 씨앤씨인터내셔널을 찾아 적극적인 금융 지원을 약속했다. 김 행장은...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美 영제네레이션 어필할 수 있는 제품 보강하겠다" 2025-01-02 17:13:02
뷰티 강국인 일본에서는 치약·칫솔 등 오랄케어와 색조 브랜드 힌스, 더마 화장품 CNP를 중심으로 온라인 영향력을 확대하겠다는 구상도 밝혔다. 중국에서는 주력 브랜드인 '더후'의 브랜드 리밸런싱 성과를 다지며 “수익성에 기반한 성장에 집중하겠다”고 했다. 이 사장은 상품 기획부터 연구개발(R&D), 제품...
새해도 내수경기 '빨간불'…어떤 종목 투자해야 할까 [2025 재테크] 2024-12-30 08:26:08
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약국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마코스메틱(기능성 화장품)이 유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비자의 수요(니즈)가 유사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색조 대비 시장 공략이 용이할 것"이라며 "다만 브랜드 간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만큼, 업체별로 채널·마케팅 전략에 따라 차별화된 주가...
"중국 경기 부양 의지 확인…화장품·섬유의복 저점 매수 나서야" 2024-12-26 08:08:20
26일 화장품·섬유의복 업종에 대한 저점 매수를 권했다. 중국의 경기 부양 의지가 확인됐고, 수출 실적도 견조하다는 이유에서다. 투자의견은 '비중확대'를 유지했다. 이 증권사 박현진 연구원은 "11~12월 화장품 수출은 전년 동월 대비 20%가량 늘어나고 있다. 브이티, 에이피알, 클리오, 에이블씨엔씨 등이 미국...
"한국 아이돌 피부 美쳤네" 열광…해외서 더 난리 난 'K뷰티' [VC/M&A 인사이드아웃] 2024-12-26 07:00:03
초 화장품 전문 유통사 지피클럽은 색조 화장품 ODM 업체인 ‘코디(KODI)’를 인수했다. 자사 화장품 브랜드 제이엠솔루션(JMsolution) 출시 이후 중국 마스크팩 시장에서의 폭발적 성장을 이루어내며 스킨케어 제품에서 두각을 나타낸 지피클럽은 코스닥 상장사로서 색조 화장품 전문 기업인 코디를 인수함으로써 스킨케어...
글로벌 시장서 부활한 '로드숍 1세대' 미샤 2024-12-25 17:20:43
색조 화장품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기초 화장품으로 확대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25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미샤 운영사인 에이블씨엔씨는 올해 매출 2700억원, 영업이익 170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다. 2020년과 2021년 각각 680억원, 224억원의 대규모 영업손실을 냈으나 2022년 1분기 첫 흑자 전환에 성공한 뒤 올해...
올리브영에 밀려 주춤했던 미샤…해외에서 날개 달았다 2024-12-25 15:14:07
등 기존에 강세를 보였던 색조는 물론 기초 제품으로 제품군을 확대하면서 수익구조가 한층 탄탄해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25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미샤 운영사인 에이블씨엔씨는 올해 매출 2700억원, 영업이익 17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2000년 창립된 에이블씨엔씨는 2002년 서울 이화여대 앞에 미샤 1호점을...
로레알, '닥터지' 고운세상코스메틱 인수 2024-12-23 19:46:01
시장에 K뷰티 열풍이 거세게 불자 국내 유망 화장품 기업 인수를 검토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2018년에는 패션 브랜드 스타일난다와 화장품 브랜드 3CE를 운영하는 난다를 6000억원에 인수했다. 로레알은 닥터지의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했다.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처럼 명확한...
토니모리 "美·日 마케팅 강화…글로벌 K뷰티 영토 넓힐 것" 2024-12-22 17:13:28
설립된 토니모리는 브랜드숍을 발판으로 성장한 색조 및 기능성 화장품 강자다. 토니모리는 2006년 부산 서면에 1호점을 연 이후 전국에 271개 매장을 둘 정도로 성장했다. 주요 제품이 ‘황정음 틴트’ ‘김연아 젤 아이라이너’로 불리며 연예인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입소문이 더해진 결과다. 중국에서도 복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