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진 넣으면 3D 모델로…크래프톤 '인조이' 시연서 돋보인 AI 2024-08-22 07:15:52
생활을 하는 다양한 '조이' 캐릭터를 조종하며 인생을 살아가는 게임이다. 게임 속에 나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고, 꿈꾸던 집을 디자인하는 창작 요소는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의 핵심이다. '인조이'에 적용된 AI 기술은 게임의 이러한 게임의 창작 요소를 다양한 측면에서 강화한다. 이미지 파일을...
경기관광공사, 연일 열대야 지속 '경기 야경명소' 소개 나서 2024-08-16 14:40:28
운영한다. -무더위를 이기는 슬기로운 생활 ‘성남 탄천 밤 운동’ 더위를 이기는 법 중에 운동을 꼽는 사람이 많다. 적당한 운동은 체력과 면역력을 증진시켜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고 무더위에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야간 운동이 좋은 점은 일과시간 중 활동으로 몸이 자연스럽게 워밍업 된다는 점이다....
정은지 "최진혁은 '형님', 이정은은 '언니'" [인터뷰+] 2024-08-07 08:00:05
했지만, 그것도 재밌긴 했지만, 생활 연기를 할 때 더 많은 아이디어가 생기는 거 같다. 실생활 경험을 바탕으로 하니 자연스럽게 그게 되는 거 같다. 이번에도 애드리브를 많이 했다. 특히 욕은 거의 제 애드리브였다. 물론 실제 제 모습과 다르다.(웃음) ▲ 실제 모습은 어떤가. 그때그때 다르다. 어느날은 사나웠다가,...
인기 사업은 미래형車..대기업 절반, 5년간 신사업 추가無 2024-07-31 06:25:42
인기로 브랜드 마케팅 관련 부대사업만 15개를 추가했다. 맥주, 팝콘과 같은 식품뿐 아니라 의류와 생활용품 사업까지 영위하고 있다. SK에코플랜트는 신규 사업목적 19개를 추가해 2위에 올랐다. SK에코플랜트는 19개 모두 영위 중이다. 한신공영(19개), 아이에스동서(14개), 신세계푸드(13개), 현대글로비스(12개),...
대기업 절반, 5년간 신사업 추가 없어…인기 사업은 미래형車 2024-07-31 06:01:01
인기로 브랜드 마케팅 관련 부대사업만 15개를 추가했다. 맥주, 팝콘과 같은 식품뿐 아니라 의류와 생활용품 사업까지 영위하고 있다. SK에코플랜트는 신규 사업목적 19개를 추가해 2위에 올랐다. SK에코플랜트는 19개 모두 영위 중이다. 한신공영(19개), 아이에스동서(14개), 신세계푸드(13개), 현대글로비스(12개),...
[이번주뭘살까] 장마에 백화점은 '팝업' 마트는 '먹거리' 행사 2024-07-27 07:00:05
있는 맥주와 안주류를 행사한다. 에비스, 스텔라 아르투와, 아사히 등 수입 맥주 18종에 대해 4캔을 균일가로 판매하는 골라 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야식 메뉴인 시크릿 양념치킨 2종은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25% 할인하고, 양장피와 새우듬뿍 감바스 알아히요, 피콕분식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등도 선보인다....
"맥주도 만드는 줄"…구자은이 '반전 재미' 주문한 LS 광고 화제 2024-07-22 09:38:20
신규 광고에는 "LS에서 맥주도 만드는 줄 알았다", "LS가 업종 변경을 했나 싶을 만큼 고퀄리티 주얼리 광고에 웃음이 나왔다", "익숙한 광고 도입부에 LS에 대한 얘기를 엮어 유쾌하고 인상적이게 풀어냈다" 등 댓글이 2천300개 이상 달리며 호응을 얻고 있다. LS는 "LS의 기술력이 우리의 일상생활 곳곳에 스며들어...
롯데하이마트, 한샘 매장에 입점...가전·가구 통합 ‘시너지’ 노린다 2024-07-18 17:31:05
주방·생활 가전을 중점적으로 상품군을 구성했다. 그동안 롯데하이마트 매장에 한샘 상담원이 상주한 적은 있었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통합 형태의 매장을 열었다. 롯데하이마트는 2021년 사모펀드(PEF) 운용사 IMM프라이빗에쿼티(PE)가 한샘을 인수할 당시 롯데쇼핑과 함께 전략적투자자(FI)로 참여했다. 롯데그룹은 인수...
"동네 친구 찾아 맥주 한잔할까"…당근 '대항마' 나왔다 2024-07-09 22:00:02
등을 함께하고 있는데 동네 사람들이다 보니 끝나고 맥주 한 잔 먹는 재미도 있다"고 귀띔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이처럼 네이버와 카카오가 최근 지역 커뮤니티 기반 서비스를 연이어 선보이며 기존 지역 생활 커뮤니티 플랫폼 '당근'을 추격하는 모양새다. 네카오가 가입자 거주지 기반으로 경험 및 소비하는 이...
"술 마실때도 건강생각"…10명 중 7명 제로슈거·무알코올 경험 2024-07-09 11:25:37
76.4%는 무알코올 맥주를 음용한 경험이 있었다. 음용 이유로는 술을 마실 수 없는 상황(48.3%), 호기심(30.1%) 등의 순이었다. 실제 롯데멤버스 거래데이터 분석 결과 지난해 무알코올 맥주 판매량은 2020년보다 264.1% 증가했다. 롯데멤버스는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문화가 확산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