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민영, 美 넷플릭스 시리즈 ‘엑스오, 키티’ 주연 캐스팅…안나 캐스카트X앤서니 케이밴과 호흡 2022-04-07 13:40:04
샤인`, JTBC `이태원 클라쓰` 등 다양한 작품의 아역으로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더불어 2012년 대한민국 청소년 영화제에서 우수연기상을 수상하고, 2020년 청소년 뮤지컬 경연 대회 `제6회 DIMF 뮤지컬스타`에서 대상을 수상, 배우로서의 자질과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최근 종영한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는...
최민영,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조진웅X이하늬X한예리X변요한X정호연과 한솥밥 2022-03-31 13:10:05
`미스터 션샤인`, JTBC `이태원 클라쓰` 등 여러 작품의 아역으로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으며,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 `명성황후`, `프랑켄슈타인`, `킹키부츠` 무대에서 뮤지컬 배우로서도 활약한 바 있다. 특히 2012년 대한민국 청소년 영화제에서 우수연기상을 수상하고, 2020년 청소년 뮤지컬 경연 대회 `제6회 DIMF...
"한 송이 12만원인데 완판"…한국산 포도, 中서 인기 폭발 [강진규의 농식품+] 2022-01-13 11:00:02
폼목의 합산 수출액이 1억달러를 처음으로 돌파했다. 샤인머스캣 포도와 금실·매향 딸기 등이 홍콩과 중국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결과다. 13일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딸기와 포도의 작년 수출액이 각각 6450만달러, 3870만달러를 기록했다. 합하면 1억3100만 달러로 사상 첫 1억달러를 돌파했다. 딸기 수출액은 지난...
지난해 딸기·포도 수출액 첫 1억달러 돌파…역대 최대 기록 2022-01-13 11:00:01
품목을 '스타품목'으로 지정해 제품 개발, 현지화, 홍보를 지원한 결과 이런 실적을 낼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딸기는 매향, 금실, 킹스베리 등 수출용 품종을 육성해 해외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포도의 경우 해외 고급호텔, 대형백화점 등에서 한국산 샤인머스캣의 인기가 커지는 상황이다. 농식품부는...
이주빈, MBC ‘닥터로이어’ 주연 발탁…소지섭X임수향X신성록과 호흡 2022-01-07 12:10:07
션샤인`으로 안방극장에 데뷔한 이후, OCN ‘트랩’, JTBC `멜로가 체질`, MBC ‘그 남자의 기억법’,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 굵직한 작품들에 잇따라 출연하며 현재 핫 라이징 스타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이주빈은 올해 공개되는 넷플릭스 화제작 ‘종이의 집’ 한국판...
티빙 오리지널 ‘가상세계지만 스타가 되고 싶어’ 신박한 관전포인트 셋 2021-10-28 12:00:04
걸 갖춘 하이샤인뷰티 비주얼 센터 이온, 반전의 국민 첫사랑 선우연 등이 추리 서바이벌을 펼친다. 6명의 플레이어들은 이름만 대면 알만한 스타들, 완전히 다른 프로필을 장착하고 새롭게 태어난 이들의 서바이벌이 신박한 재미를 선사한다.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갓스타’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관전포인트를...
이주빈, 신용재 신곡 ‘고백’ 뮤직비디오 출연…기억조작 일으키는 첫사랑 비주얼 눈길 2021-10-27 12:10:06
션샤인`으로 안방 극장에 데뷔한 이후, OCN ‘트랩’, JTBC `멜로가 체질`, MBC ‘그 남자의 기억법’,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에서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며 핫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아온 이주빈은 현재 화제의 드라마 넷플릭스 한국판 ‘종이의 집’(가제)에 캐스팅되어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 이주빈은...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⑧] ‘효연의 쇼핑라이브 등장’- 대형 스타도 쇼핑 라이브 나들이! 한 주간 라이브 커머스 동향과 주목 받은... 2021-09-28 15:31:49
뿐 아니라 스타 연예인들까지 시장 키우기에 나선 것이다. sm엔터테인먼트와 네이버가 공동 기획한 <효연, 라이브 커머스 '쇼핑 큐레이터' 도전>은 초대형 라이브 커머스로 "라이브커머스 코리아"가 총괄기획, 촬영, 진행을 한다.(장소 bnt뉴스 스튜디오) 매주 화요일에는 1주일 간 라이브 커머스 방송 중 눈에...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2021-09-15 18:31:00
집계한 수치다.(인플루언서의 유튜브/인스타 라이브 판매, 지자체나 협단체들의 자체 플랫폼, 해외 플랫폼 등 집계가 어려운 매출은 제외했으며 분석하기도 불가능) -결론, 많이 팔고 전문가가 팔아주는 게 ‘답’ 촬영 제작 대행사의 능력이 가장 중요 쇼핑 라이브를 하는 기업 입장에서는 자체 방송을 하거나 네이버를...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③] 쇼핑라이브에서 상품을 잘 팔기 위해 해야 할 일들과 제작사 선택법 2021-09-10 17:05:06
인스타, 유튜브)나 커뮤니티를 통해서 사전에 홍보를 잘하기 때문에 잘 팔릴 수밖에 없다. 이 부분에서 실적의 편차가 크다. 그래서 에이전시로 불리기도 하는 제작사를 통해 라이브 방송 전문가에게 코칭을 받는 것이 매출에 있어서 더욱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 제작 비용과 내가 혼자 방송할 경우의 예상 판매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