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이노텍, ‘중희토류 제로’ 고성능 친환경 마그넷 선봬 2024-11-05 18:21:18
친환경 마그넷(자석)’ 개발에 성공해 시장의 이목을 끌고 있다. 마그넷은 자석의 밀고 당기는 힘으로 동력을 제공하며 스마트폰 액추에이터, 차량 모터, 오디오 스피커 등 구동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제품에 탑재되는 필수품이다. LG이노텍이 출시한 고성능 친환경 마그넷은 중(重)희토류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세계...
웅진휴캄, 영유아전용 바스앤샴푸 출시 2024-11-04 09:56:26
웅진휴캄은 올인원 베이비 워시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를 출시하고 영유아 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는 샴푸, 바디워시, 클렌징, 헤어 케어, 보습 기능을 모두 갖춘 영유아 전용 제품이다. 웅진휴캄은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
브레인트리-마하스퀘어, ‘수목강생’ 브랜딩 강화 위한 마케팅 MOU 체결 2024-11-01 14:48:34
B2G 시장에서 독보적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마케팅 그룹이다. 브랜딩 전략 개발과 마케팅 역량을 겸비한 마하스퀘어는 아시아종묘, 지역 활성화 프로젝트 등 다양한 협력 모델을 통해 농업계에서도 입지를 넓히고 있다. 특히, 마하스퀘어 김혜원 대표는 독일 헤어케어 전문기업 닥터볼프사 한국 지사장으로 ‘알페신’ 카페인...
에프티씨 '점증제 독점' 佛 세픽에 도전장 2024-10-30 17:13:49
있다. 에프티씨코리아는 점증제와 더불어 샴푸와 린스 등에 들어가는 헤어케어 원료(양이온 폴리머·계면활성제) 개발도 마쳤다. 이 제품은 머리카락의 정전기를 방지하고 광택과 유연성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미국 유니레버, P&G 등과 제품 테스트를 협의 중이다. 헤어케어 원료 시장은 미국 다우가 60%를 점유하고...
[마켓칼럼] 글로벌 풋웨어 시장 고성장…토종 브랜드 '르무통'에 주목 2024-10-29 10:19:05
북미 시장 진출과 어페럴 카테고리 확장을 계획하고 있어 매출액 성장의 기울기는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식물성 콜라겐 드링크 브랜드인 플랜트, 서울반도체와 협업해 자연광과 유사한 LED 제품을 판매하는 썬라이크, 탈모 예방 샴푸 브랜드인 플랜비바이오 등도 동사와의 협업 이후 폭발적인 성장을 시현하고...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샴푸 광고 문구입니다. 당시 무려 11년간 엘라스틴 브랜드 모델로 활약했던 배우 전지현의 윤기 나고 휘날리는 머릿결 덕분이었을까요. 엘라스틴은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샴푸 브랜드가 됐고 소비자들에게 ‘샴푸만 잘 써도 모발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줬습니다. 지금도 비오틴, 히알루론산,...
"2주 만에 효과" 탈모인들 환호…'품절대란' 샴푸 뜬다 2024-09-23 10:14:57
회사 측은 그래비티 샴푸를 시작으로 폴리페놀팩토리가 개발하는 고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지속 판매할 계획이다. 탈모 인구가 1000만명에 달하는 국내 탈모 관련 시장은 연간 4조원 규모로 성장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이 그래비티 제품 선점에 공을 들인 것은 그만큼 수요가 몰리는 것으로 파악했기 때문. 회사 측이 최근...
SCM생명과학 "자체 개발 탈모 케어, 중국국유지주기업과 공급 계약" 2024-09-19 17:11:39
9종에 대한 위생허가(특수 3종 남성샴푸, 여성샴푸, AD크림 외 비특수 6종)와 현지 국유지주기업을 통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생산 후 중국국유지주기업이 구축한 판매망을 활용해 중국 전역에 공급할 예정이다. 1차년도 수출액은 약 40억원 규모다. 에스씨엠생명과학은 중국 특허를 보유한 원천기술인 층분리배양법 및...
에스씨엠생명과학, 화장품 브랜드 중국진출 2024-09-19 14:50:11
스킨케어 9종에 대한 위생허가(특수 3종: 남성샴푸, 여성샴푸, AD크림 외 비특수 6종)와 현지 국유지주기업을 통한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생산 후 중국국유지주기업이 구축한 판매망을 활용해 중국 전역에 공급할 예정이다. 1차년도 수출액은 약 40억 원 규모다. 에스씨엠생명과학은 중국 특허를 보유한 원천기술인...
똑같은 선물세트인데…가격 30% 저렴하다 2024-09-03 06:21:57
모두 5만원 정도로 비슷하지만, 샴푸가 500㎖ 3개에서 500㎖ 2개와 380㎖ 1개로 소비자들이 변화를 알아차리기 힘들게 구성이 바뀌었다. 지난 설 아모레 행복가득 23호와 이번 추석 아모레 섬김세트 1호는 1만9천원대 가격으로 구성이 비슷한데, 설 때 해피바스 바디워시 500g과 비누 90g 2개에서 이번 추석에는 바디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