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디아지오 한정판 위스키 '스페셜 릴리즈' 선보여 2024-11-19 06:00:04
내 '보틀샵'을 통해 21∼27일 진행된다. 다음 달 5일부터 보틀벙커 3개점(잠실·서울역·상무점)을 비롯한 롯데마트 40개점과 롯데슈퍼 도곡점에서 오프라인 판매도 한다. 박정민 롯데마트·슈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이번 스페셜 릴리즈 2024 컬렉션을 롯데마트에서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인다"며...
헤어 스태프에 '샴푸야 가자'?…류화영 "김우리, 명예훼손" 2024-11-18 13:43:07
없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김우리가 말한 그 샵에 다닌 적도 없으며 일면식도 없는 모르는 사람"이라며 "명백한 명예훼손"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 "김우리는 방송사의 악마의 편집이라며 무책임한 모습을 보였지만 저는 김우리의 '샴푸 발언' 이후 아직도 수많은 악플에 시달리며 고통받고 있다"고 말했다....
'수익성 강화 총력' 11번가, 영업손실 55% 줄여 2024-11-15 17:47:27
지원책을 강화하면서 오픈마켓 부문이 활성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그 결과 11번가의 3분기 신규 소비자 수는 직전 분기보다 8% 증가했다. 신선식품 버티컬 서비스 ‘신선밥상’의 3분기 거래액은 1년 전보다 45% 늘었고, 가성비 전문관 ‘9900원 샵’도 9월에 월 최대 거래액을 달성하는 등 성과를 내고 있다. 이선아...
"국민카드, 스타샵 가맹점 이용하고 지원금 받자" 2024-11-15 14:50:21
스타샵 가맹점 이용회원 대상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1월 말일까지 '최대 100만 원! 연말 모임지원금 쏩니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KB Pay 회원이 행사 응모 후 스타샵 적립가맹점에서 KB국민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등 연말모임 지원금(포인트리) 100만 원 5명...
11번가, 3분기 영업손실 55% 감소…오픈마켓은 8개월 연속 흑자 2024-11-15 08:38:11
'9900원샵'은 개관 1년 만인 지난 9월 최대 월 거래액을 달성했다. 리테일 부문에서는 직매입 상품 운영을 효율화하고 풀필먼트(통합물류)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지속 가능한 사업 구조로의 개편에 속도를 내고 있다. 11번가는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그랜드십일절'(11월 1∼11일)이 성공적으로...
"수능 끝" 이통3사 '수험생 이벤트'…노트북 주고 흥행 영화까지 2024-11-14 20:30:02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는 수능 기획전을 연다. 이달 30일까지 2004~2006년생 가입자가 별도 구매 없이 응모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25명에게 2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2005~2006년생 SK텔레콤 수험생 가입자는 T 월드 0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통해 다음달...
SKT, 수험생 대상 '0 수능 페스티벌'…"최신 IT 기기부터 공연 할인까지" 2024-11-14 15:06:47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T다이렉트샵에서는 수능 기획전을 연다. 이달 말까지 2004~2006년생 고객이 별도 구매 없이 응모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25명에게 2만원 상당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삼성전자와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연말까지 갤럭시Z폴드6 등 최신 휴대폰을 사면 갤럭시버즈3를 무료로 증정한다. 0...
"아모레 해외공략 거점, 中서 美·日로 전환" 2024-11-13 17:27:41
틱톡샵 등 신규 성장 채널과 관련해서도 다각적으로 협력 방안을 찾기로 했다. 인공지능(AI)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개인 맞춤형 화장품 시장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AI 피부 진단 시스템 ‘닥터 아모레’, 맞춤형 메이크업 솔루션 ‘커스텀 매치’ 등 디지털 기반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아모레퍼시픽은 기업가치 제고...
딜리버드코리아, 해외 소비자들 구매대행 역직구 플랫폼…거래액 폭발적 성장…올 300억 넘을 듯 2024-11-13 16:06:16
DK샵을 만들었다. 역직구 시장에서 중고 거래 시장 중심의 개인 간 거래(C2C)에 대한 수요도 데이터를 통해 찾아냈다. 딜리버드코리아는 지난해부터 국내 중고 거래 플랫폼과 함께 C2C 플랫폼을 만들어 미국과 한국의 개인 간 거래를 연결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사 홈페이지의 고객이 딜리버드코리아로 유입된다는 고객사...
브랜즈리퍼블릭, 글로벌 패스트패션 플랫폼 쉬인(SHEIN) 통해 K뷰티 미국시장 공략 나서 2024-11-12 16:16:39
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미국 소비자에게 배송되는 해외직판 형태의 K뷰티 편집샵으로는 국내 기업 처음으로 오픈되는 매장이다. 이를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직접 K뷰티 제품을 직접 판매하고, 미국 현지 재고 부담없이 국내에서 배송할 수 있게 됐다. 브랜즈리퍼블릭은 현재 430만명의 글로벌 인플루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