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샵, 4월부터 해외여행 상품 판매…홈쇼핑 속속 편성 확대 2022-03-31 09:07:24
등 유럽 여행 상품 판매를 본격화한다. TV 홈쇼핑에서는 매주 1회 이상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T커머스 채널에서도 매주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도 지난달 20일 올해 처음으로 판매한 유럽 여행 상품에 60분간 2천500건의 주문 예약이 몰리는 등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해외여행 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구찌·루이비통·샤넬 '짝퉁' 많아…가품 2개 중 1개는 가방" 2022-03-04 14:47:57
많이 나왔다고 밝혔다. 4일 트렌비에 따르면 최근 6개월간 위탁 판매를 맡긴 1만8321건의 명품 제품을 검수한 결과 391건(약 2.13%)의 상품이 '짝퉁(가품) 명품'이었다. 이 중 가품이 가장 많이 발견된 브랜드는 구찌(25.8%)와 루이비통(22%)이었다. 샤넬(7.2%), 프라다(5.9%), 생로랑(4.9%), 발렌시아가(4.9%)...
삼성엔지니어링, 지난해 영업익 5,033억원…9년 만에 최대 실적 2022-01-27 13:23:24
ESG 기반 신사업에 780억원, 설계자동화, 스케줄자동화, 스마트샵 등 사업수행혁신에 720억원 등 올 한해만 총 1,500억원을 투자해 중장기 지속성장의 기반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삼성엔지니어링은 2022년 경영전망공시를 통해 수주 8조원, 매출 8.5조원, 영업이익 6,100억원의 실적을 전망했다. 특히, 수주에서는 17건...
미 대도시 명품매장, 떼도둑 기승…"처벌 약해 범죄 대범" 2021-12-16 07:26:07
2건의 집단 절도 사건이 잇따라 발생했다고 시카고 언론과 폭스뉴스 등이 1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경찰은 용의자들이 매장에 들어가 주머니에서 대형 쓰레기봉투를 꺼낸 후 닥치는대로 물건을 쓸어담아 달아났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달에는 이 지역 루이비통 매장에 14명의 떼도둑이 침입해 12만 달러(약 1억4천만 원)...
이나영·원빈 뭐하나 했더니…年 800억 '대박' 터졌다 2021-12-13 21:00:03
경우 올해 215만건의 주문이 집중돼 2011년 론칭 후 연간 최다 주문량을 달성했다. 연간 주문금액도 1500억원을 넘겼다.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한 브랜드 약진도 돋보였다. '칼 라거펠트 파리스'(칼라거펠트)는 지난해에 이어 2위 자리를 지켰다. 모델로 배우 이나영을 기용하며 화제를 낳은...
산림생물자원 및 정원 기반 중소기업 육성하는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2021-11-15 11:07:04
11건의 특허등록을 마쳤고, 9건의 기술이전을 완료했다. 한수정은 또 정원 문화 확산 및 탄소 저감을 위해 실내 식물 활성화 프로젝트를 마련하고, 반려식물 연관 우수기업 육성에도 나서고 있다. 최근 정원산업 확대 및 반려식물 수요증대에 대응하기 위해 자생식물 신품종을 개발하는 한편 국내·외 재배품종 및 정원용품...
"BTS 팬을 호구로 보고 주머니 털 생각만"…아미들 분노 [연예 마켓+] 2021-11-06 15:38:41
샵, 물건은 팔고 배송은 나 몰라라"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에서 공개한 위버스샵의 주요 피해 내용은 지속적인 배송지연, 상품 불량, 환불처리 지연, 고객센터 연락이 원활하지 않음 등 배송과 환불과 관련된 문제였다. 지난 10월 한 달 동안에만 총 271건의 피해 사례가 접수됐는데, 미처리건이 23건이었다. 서울시는 올해...
홈쇼핑서 자동차 산다…비대면 마케팅 `후끈` 2021-09-11 07:04:08
300건의 구매 상담이 접수됐다. 르노 조에가 한 달에 100대 가량의 판매되는 것을 고려하면 주목할만한 결과다. 르노삼성차의 홈쇼핑 판매는 전화로 구매 의사를 밝히면 시승 등 차량을 충분히 살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뒤 출고하는 방식으로 이뤄지고 있다. 르노삼성차는 12일에도 GS리테일의 T커머스(데이터 기반...
홈쇼핑에서 자동차도 파는 시대…비대면 마케팅 '총력전' 2021-09-11 06:21:00
건의 구매 상담이 접수됐다. 르노 조에가 한 달에 100대 가량의 판매되는 것을 고려하면 주목할만한 결과다. 르노삼성차의 홈쇼핑 판매는 전화로 구매 의사를 밝히면 시승 등 차량을 충분히 살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뒤 출고하는 방식으로 이뤄지고 있다. 르노삼성차는 12일에도 GS리테일의 T커머스(데이터 기반 홈쇼핑...
한국패션산업협회 주관 ‘2021 트렌드페어’ 성료…바이어 1,100여 명 방문 2021-09-09 15:54:00
103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국내 대표 백화점, 편집샵, 온라인몰, 패션기업 등 바이어 약 1,100명이 참관하여 1,250건의 비즈니스 상담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협회는 코로나19의 확산과 해외 바이어의 참관이 어려운 점을 고려, 참여브랜드의 국내 신규판로 및 유통확대를 위한 비즈니스 매칭에 집중하여 갤러리아, 롯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