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라벨영 ‘네이버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자연주의 제품이라 순해요” 2016-12-05 17:25:08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bnt포토] 천연 화장품 라라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참가 2016-12-05 17:10:49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bnt포토]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닥터지, 피부전문가의 손길 느껴보세요~ 2016-12-05 17:07:54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bnt포토] 다슈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서 남성 헤어스타일링 제품 선봬 2016-12-05 17:04:57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bnt포토] 나인위시스 “자연 성분 화장품 체험하세요~” 2016-12-05 17:02:33
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자연주의 천연 기능성 화장품 나인위시스가 참가한 가운데 김지훈 대표와 홍성규 이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bnt포토] 나인위시스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참가 2016-12-05 17:00:58
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자연주의 천연 기능성 화장품 나인위시스가 참가한 가운데 김지훈 대표와 홍성규 이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bnt포토] 나이팅게일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서 혁신적 스킨 솔루션 제안 2016-12-05 16:51:35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나이팅게일(대표 김종문)이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SBA, 서울샵 리빙윈도 입점설명회 개최…프리마켓 창업가 판로 지원 2016-09-27 11:14:46
샵 리빙윈도 입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샵 리빙윈도`는 오프라인 판로의 한계를 넘어 모바일로 새로운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안정적인 온라인 판로로, 주말까지 기다릴 필요없는 모바일 프리마켓이다.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사용자, 상품, 판매자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로 다양한 생활용품부터 독특한 공방의...
[다시 불붙은 유통대전] 포털 vs 통신사 vs 대형마트…온라인 쇼핑 '무한경쟁' 돌입 2016-09-06 18:02:08
네이버의 쇼핑 사업부문인 스토어팜과 쇼핑윈도의 월 거래 규모를 2000억원대로 파악하고 있다. 연간 2조원이 넘는다. 한 온라인 쇼핑업체 관계자는 “온라인몰들이 네이버의 검색 서비스인 지식 쇼핑에 의존하는 거래가 상당한 것을 고려하면 네이버가 온라인 쇼핑 1위 업체라는 말이 크게 놀랍지는 않다”고...
네이버, 카카오 이어 SK까지…대기업 `뷰티`에 접속하다 2015-12-17 09:20:00
계속해서 고민하고 있다"며 "향후 뷰티윈도가 뷰티 관련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10월에는 카카오의 하시스 인수 소식이 전해져 업계를 놀라게 했다. 카카오의 투자전문 계열사 케이벤처그룹은 뷰티업계 고객관리 솔루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