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케이플러스, 아트 작가들 매니지먼트까지 전담…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 영역 확장 2022-09-08 13:35:09
8일 “지난 6일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 ‘스타트 아트페어 서울 2022 (StART ART FAIR SEOUL 2022)’ 속 케이플러스가 함께한 작품 전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2014년 런던 사치갤러리에서 처음 시작된 이후 매년 10월 런던 프리즈 위크 기간에 열리는 ‘스타트 아트페어’의 첫 국내...
에이드리언 청 "서울, 블록버스터 아트페어 하나 더 열 만한 체력 충분하다" 2022-09-07 18:27:07
칸 영화제 위크를 만들고, 아티스트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끊임없이 내놓고 있습니다. 장기간 문화예술을 지원하고 예술계와 네트워크를 다져온 결과들이죠.” ▷예술이 돈벌이가 되는 시대인가요. “저는 회사를 경영하면서 항상 3년 뒤를 생각합니다. 미래를 예측하고, 트렌드를 읽다 보면 예술 수요는 갈수록 커질...
해외 갤러리 못잖은 KIAF…김구림·이건용·BAYC '별들의 전쟁' 2022-08-25 17:05:35
않고 ‘단군 이래 최대 미술장터’라는 아트페어 위크에서 실속을 챙기고 있다. 컬렉터들 사이에서는 “국내 화랑들의 실력이 해외 유수의 갤러리 못지않은 수준까지 성장했다”는 평가까지 나온다. 알게 모르게 한국 미술계의 기획력과 네트워크가 급성장한 덕분이다. KIAF서 벌어지는 ‘별들의 전쟁’다음달 2일 개막하는...
'37억짜리 황금 베이글'의 비밀…포르쉐도 열광하다 2022-07-14 16:15:26
중엔 ‘황금 아보카도’가 있다. 지난해 12월 마이애미 아트바젤의 아트위크에 그는 300만달러(약 37억원)의 황금 아보카도 베이글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호박씨가 올라간 베이글 안의 토마토, 아보카도, 각종 채소 등 27개의 부품이 모두 18K 금 1452돈으로 만들어졌다. 벤겔은 밀레니얼 세대가 아보카도에 열광하는 이...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 ‘대한민국 뷰티 디렉터 1호’ 오민과 만나다, 전시 품격 높일 환상적 협업 2022-02-28 14:25:00
대한민국의 뷰티 디렉터 1호 오민이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 展’의 아트 디렉터로 참여하여 아티스트 콜라보 굿즈 개발, 패션 디자이너∙모델과 협업을 진행하여 전시의 품격을 높일 전망이다. 오민은 한국 최대 규모의 패션쇼 ‘hera seoul fashion week’,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아시아 전통 의상쇼’, ‘20...
"LG그램 노트북, 공짜로 업그레이드하세요" 2021-11-05 10:20:55
판매한다. 피치스 내 전시 차량과 LG그램을 연계한 미디어 아트도 감상할 수 있다. 노트북 튜닝에 참여할 고객은 5일부터 14일까지 LG전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다양한 행사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서민준 기자
나만의 '그램' 꾸민다…LG전자 '튜닝 위크' 이벤트 2021-11-05 10:00:02
나만의 '그램' 꾸민다…LG전자 '튜닝 위크' 이벤트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LG전자[066570]는 이달 20∼30일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LG 그램(gram) 튜닝 위크'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피치스 도원'은 자동차 튜닝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서울패션위크 문정욱 디자이너, 패션 디자이너는 플랫폼이 되어야 2020-10-28 17:32:20
미디어스퀘어(대표 안정모) 패션아트 플랫폼 서드임팩트(3rd.impact)총괄을 맡고 있는 문정욱 디렉터가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 행사 2021 S/S 서울컬렉션에 지난 22일 참가하였다. 코로나 영향으로 디지털 런웨이로 개최된 이번행사에 문정욱 디렉터는 컬렉션라인 `나인틴에이티(NINETEEN EIGHTY)`와 더불어 스테이케이션...
패션아트디렉터 문정욱, 2021 S/S 서울컬렉션에 새로운 시도 선보여 2020-09-14 16:39:28
마케팅 전문기업 미디어스퀘어(대표 안정모)와 손잡은 패션아트디렉터 문정욱은 2021 S/S서울컬렉션 참가를 14일 밝혔다. 이날 회사관계자는 "문정욱 디자이너의 컬렉션라인이 데이터 기업과 협업하여 어떻게 브랜드와 제품을 전개하는지 볼 수 있는 새로운 장이 될 것이다. 이미 론칭한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브랜드...
삼성 비스포크 캠페인, PR어워드아시아 수상 2020-06-15 07:11:12
디자이너와 비스포크 아트 워크를 제작했다. 작품은 라이프스타일 생활가전 쇼룸 '#프로젝트프리즘'에 전시됐고, 누적 방문객 수는 이달 둘째 주 기준 10만명을 돌파했다. 디자이너 협업 캠페인과 관련된 소셜 미디어 콘텐츠 노출 수도 총 2천500만건 이상을 기록했다. 정지은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