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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알앤지컴퍼니 분사 2024-11-26 17:39:01
잡곡 서비스 ‘마이그레인’이다. 간단한 설문에 답하면 취향을 반영해 20여 가지 잡곡 중 최적의 5종 배합을 추천해 준다. 원하는 잡곡과 비율을 취향에 맞게 제작하는 ‘시그니처 그레인’과 인기 상품을 쉽게 구매하는 ‘그레인포올’ 서비스도 제공한다. 알앤지컴퍼니는 지난해 4월 롯데웰푸드 사내벤처로 선정됐다. ...
"무신사, 신생 브랜드 키우는 효과 있어"…서울대 연구 보니 2024-11-26 17:19:00
1년 이상인 브랜드 500여개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해 △무신사 입점 이후 브랜드 성과 및 자산 변화 여부 △플랫폼으로서 무신사의 역량 및 평판에 대한 평가 등을 살펴봤다. 연구에 참여한 브랜드들의 평균 업력은 5.9년, 연 매출은 17억7000만원이며 무신사를 통해 창출되는 매출은 평균 3억6000만원으로 집계됐다....
"20대 때 길거리 캐스팅 받았죠"…미모 과시하는 돌싱녀들 2024-11-26 16:10:22
공동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이러한 결과가 나왔다. 설문은 18∼23일에 진행됐으며 설문 대상은 전국의 돌싱남녀 538명(남녀 각 269명)이며 ‘재혼 상대에게 본인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자주 언급하는 사항이 무엇입니까?’를 물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여성의 경우 거리 캐스팅(27.5%)이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 그...
로이어 42인 '명예의 전당'…율촌 최고점 8인 배출 '최다' 2024-11-26 14:35:56
변호사 2141명을 대상으로 이뤄진 설문조사 결과 조사(정량 평가)에 개별 변호사의 경력·업적(정성 평가)을 더해 종합적인 평가가 이뤄졌다. 심사평가위원장인 이황 고려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는 “수상자들은 각 분야에서 우리나라 최고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새벽 별처럼 빛나는 성과를 쌓았다”며 “큰 자부심을 갖고...
국민대, 탈북민과 소통하는 '토크콘서트 : 자유' 개최 2024-11-26 13:37:35
설문조사를 통하여 북한 이탈주민들에 대한 궁금증을 접수해 현장에서 즉문즉답으로 풀어낼 계획이다. 북한이탈주민을 위한 공연을 여러 차례 주관한 바 있는 여현철 교수(국민대 글로벌평화·통일대학원)는 “북한이탈주민의 실제 살아가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인간적인 면에서 그들을 이해하고 마주하기 위해 이번 토크...
이베이, 역직구 톱셀러 대상 설문조사 실시…”키워드는 ‘미국’·‘패션·뷰티’” 2024-11-26 11:22:14
톱셀러 4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설문조사로 이베이는 한국에서 역직구를 성공적으로 운영중인 톱셀러가 꼽은 시장 전망에 주목했다. 한국 셀러는 역직구 키워드로 ‘미국’과 ‘패션·뷰티’를 꼽았다. 한국 톱셀러가 가장 주목하는 마켓은 ‘미국’으로 나타났다. 시장 전망성을 고려한 향후 주력...
중견기업 76.4% "트럼프 2기, 한국경제 불확실성 높을 것" 2024-11-26 10:30:15
이후 한국 경제의 불확실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지난 7∼18일 중견기업 237곳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26일 공개했다. 조사에 따르면 중견기업계는 한국 경제의 불확실성이 확대하는 요인으로 '자국 우선주의 강화로 인한 기업 부담 증가'(43.9%),...
채권 전문가 83% "11월 금통위 기준금리 동결 전망" 2024-11-26 10:18:27
뛰었다고 밝혔다. 설문 응답자 중 17%는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25bp 인하할 것으로 전망했다. 동결 전망이 지배적인 이유로는 원/달러 환율이 1천400원대에 진입해 고환율 고착화 우려가 커졌고 미국 연방준비제도(연준)의 금리 인하 기대감이 줄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채권 금리에 대한 전망은 64%가 '보합'을...
칼로리 써놓으면 적게 먹을까...'반전 결과' 2024-11-26 08:34:33
패스트푸드점, 식당 등 330개 음식점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행동 변화 여부를 확인했다. 2021년 8~12월 연령, 성별, 인종, 교육 수준이 다양한 3천308명을 대상으로 칼로리 표시에 대한 인지 및 활용도, 구매 및 소비 데이터를 수집했고, 2022년 8~12월 같은 음식점에서 음식을 구매한 3천270명을...
"메뉴에 칼로리 표시하면 열량 섭취 줄까…결과는 '아니오'" 2024-11-26 07:52:14
330개 음식점에서 설문조사를 실시, 소비자들의 행동 변화 여부를 확인했다. 2021년 8~12월 연령, 성별, 인종, 교육 수준이 다양한 3천308명을 대상으로 칼로리 표시에 대한 인지 및 활용도, 구매 및 소비 데이터를 수집했고, 2022년 8~12월 같은 음식점에서 음식을 구매한 3천270명을 대상으로 같은 조사를 했다. 그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