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삼각김밥·팝콘 포장에 '용 캐릭터' 2024-01-01 09:44:17
70% 늘었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바프금빛여의주황치즈팝콘도 이달 넷째 주에 출시한다. 청룡 탈을 쓴 캐릭터가 금빛여의주와 황치즈를 들고 있는 모습을 포장지에 담았다. 청룡 캐릭터 디자인 패키지는 시즌 한정상품으로 오는 2월까지만 만나볼 수 있다. 지난달 세븐일레븐은 '용소주' 2종을 출시했다....
12월 19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 나스닥100, S&P500 리밸런싱 [글로벌 시황&이슈] 2023-12-19 08:13:40
테크놀로지 셀렉트 섹터 지수에서 비중이 4.8%가 넘는 종목들, 즉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브로드컴의 비중이 각각 23.5%, 22.8%, 4.9%로 그 합이 51.2%에 이르게 됐습니다. CNBC는 따라서 마이크로소프트와 애플의 비중이 소폭 축소되는 방향으로 리밸런싱이 있을 거라고도 전했습니다. 오늘 월렛에서는 나스닥100지수와...
세븐일레븐, 약과라떼·단호박라떼 등 가공우유 확대 2023-12-18 08:34:36
열풍이 가공우유 영역까지 확대되고 있다며 세븐셀렉트 약과라떼와 단호박라떼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세븐셀렉트 약과라떼와 단호박라떼는 젊은 층 사이에 유행하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약과와 단호박 맛을 베이스로 만든 가공우유다. 국내산 1등급 원유에 각각...
세븐일레븐, 63빌딩 중식당 '백리향' 협업 볶음밥 출시 2023-12-13 08:22:20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여의도 63빌딩 고급 중식 레스토랑 '백리향'과 협업한 볶음밥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볶음밥은 세븐셀렉트 백리향계란야채볶음밥과 세븐셀렉트 백리향새우게살볶음밥으로, 백리향의 대표 볶음밥 메뉴 2종을 상품화한 것이다. 백리향은 여의도 63빌딩 57층의 중식당으로...
세븐일레븐 수입 PB 한 달만에 동났다 2023-12-08 18:17:43
‘세븐셀렉트 요구르트젤리’가 외국인 매출 상위 8위에 올랐다. 한국 세븐일레븐의 PB 수출도 증가하고 있다. 정은기 세븐일레븐 PB 개발·글로벌소싱팀장은 “편의점 주 고객층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해외 세븐일레븐 인기 상품 도입을 전략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2040 女 인기 폭발"…국내 출시 한 달 만에 '완판'된 제품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2-08 15:23:38
와인과 하이볼, 7월엔 대만 세븐일레븐의 과일향 탄산주 ‘츄하이’를 출시해 소비자 반응을 확인해 해외여행 선호도가 높고 구매력이 큰 젊은층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설정했다.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국내 PB 제품의 인기도 높게 나타나고 있다. 지난달 서울 명동 상권의 세븐일레븐 10개 점포 매출 분석 결과 PB...
한파에 편의점 붕어빵 '불티'…세븐일레븐, 겨울간식 프로모션 2023-12-04 09:54:05
한파에 편의점 붕어빵 '불티'…세븐일레븐, 겨울간식 프로모션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겨울 상품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12월 한 달간 '차별화 핫푸드 프로모션'을 한다고 4일 밝혔다. 호빵, 군고구마, 어묵, 붕어빵 등 겨울철 대표 인기 먹거리와 자체 브랜드(PB)인...
세븐일레븐 31회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대상에 '손에 손잡고' 2023-11-22 08:28:48
세븐셀렉트' 과자 선물 세트를 증정했다. 세븐일레븐은 대상을 포함해 총 8점의 입상작을 선정했으며, 이들 수상작은 과자, 생활용품 등 세븐셀렉트 상품 포장 디자인으로 활용된다. 관련 제품 판매 수익금은 내년 어린이날에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세븐일레븐, 고흥군과 농수산물 유통 활성화 업무협약 2023-11-20 08:36:50
고흥군 특산품인 석류를 활용해 '세븐셀렉트 고흥꽃향석류에이드'를 차별화 상품으로 선보였고, 이를 계기로 이번 업무 협약을 맺었다. 세븐일레븐은 앞서 경상북도와 업무협약을 맺어 사과, 포도, 샤인머스캣을 판매했고, 경남 거창군과는 '세븐셀렉트 명인딸기에이드' 출시를 계기로 업무협약을 맺었다....
라면·만두·햄버거…다양해진 매운맛 경쟁 2023-11-09 17:33:04
보름 뒤에는 세븐일레븐도 자체브랜드(PB) 제품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으로 이 대열에 합류했다. ○다양해지는 제품들매운맛 경쟁은 이제 버거, 만두, 치킨으로까지 확산하는 중이다. 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가 8일 내놓은 ‘불불불불싸이버거’도 그렇다. 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인 ‘캐롤라이나 리퍼’로 만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