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셀프 젤 네일 ‘미스터바우어’, 브랜드 리뉴얼 론칭 2021-04-14 14:31:20
네일 전문 ‘미스터바우어(Mister Bower)’가 브랜드를 리뉴얼 론칭했다. 새 단장한 미스터바우어는 ‘당당함을 곧 매력’으로 여기는 여성들의 가치를 실현시키는 프리미엄 네일 뷰티 브랜드다. ‘Love My Desire’라는 슬로건 아래, 시대의 중심에 선 여성들이 스스로 결정하고 충족시켜가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누가 누굴 인터뷰' 이상화, 자신 몰라보는 어린이들에…"나 상화야" 당황 2021-03-16 11:08:00
네일아트를 언급했다. “선수 시절 빨간색 네일을 바르면 무조건 1등을 했다”는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밝히며 직접 준비한 네일 소품으로 셀프 네일아트를 선보였다. 수준급 실력에 어린이 MC들은 눈이 휘둥그레지며 “정성스럽게 잘한다.”, “엄마 같다.”라며 칭찬을 쏟아내 이상화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 한편 ‘영원...
'전참시' 조권, 집 공개... 화려한 하이힐 댄스 퍼포먼스 2021-02-28 15:39:00
케어, 헬스케어, 네일케어, 하이힐 케어까지 한다"라며 조권을 제보하게 된 이유가 공개됐다. 이날 조권은 금색의 화려한 하이힐을 신고 반려견들과 함께 산책에 나서자 스튜디오 MC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조권은 "힐을 계속 안 신으면 감을 잃더라고요"라며 평소에도 하이힐을 신고 산책을 한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요가복 1위 올라선 '젝시믹스'…홈트족 겨냥 온라인 직판 적중 2021-01-17 17:57:31
분야 경쟁력을 기반으로 요가복뿐만 아니라 네일케어와 홈트 플랫폼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해 말 셀프 네일케어 브랜드 젤라또랩을 인수했다. 올해 가상 헬스 트레이너 서비스 ‘국민피티’도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피티는 요가, 헬스, 필라테스, 크로스핏 등 온라인 클래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
집에서 즐기는 셀프네일, 글로시블라썸 네일스티커 겨울신상네일 출시 2021-01-11 14:19:19
상당히 높은 제품이다. 글로시블라썸 네일스티커는 국내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코로나의 여파로 봉쇄에 들어간 많은 국가들의 셀프네일의 대한 관심도가 세계적으로 증가한 것이다. 글로시블라썸은 K-뷰티 중 네일 업계의 선두주자로 미국, 호주, 대만, 중국, 유럽 등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너도나도 홈 그루밍! 2021-01-08 01:35:00
수 있다. 네일케어 달마다 새로운 네일아트로 교체하는 것도 소확행 중 하나다. 하지만 디자인이나 샵에 따라 만만치 않은 비용이 가끔은 부담으로 다가오기도. 이 때문에 손발톱을 스스로 꾸밀 수 있는 셀프 케어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으며 그중 간편하면서 트렌디한 네일 스티커로 기분 전환을 꾀할 수 있다. 이는...
'아내의 맛' 김예령X김수현♥윤석민, 15살 연하까지 OK…김예령 가족의 친친 케미 2020-12-23 07:55:00
화요일 밤의 마지막 즐거움을 선사했다. 먼저 셀프캠을 통해 코로나19 검사 이후 2주간의 자가격리 생활을 공개한 아맛팸들은 자가격리 해제 후 더욱 파이팅 넘치는 기세로 녹화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박은영-김형우 부부는 임신 32주를 넘긴 박은영과 엉또의 건강을 체크 했다. 은우 부부는 엉또가 건강하게 자라고 있다...
"3단계 땐 미용실 못 가니"…이발기·손톱관리기 수요 급증 2020-12-22 05:55:00
손·발톱 정리기와 네일 리무버도 각각 85%, 28% 더 팔렸다. 제모기와 모근 제거기 판매량은 각각 64%, 85% 증가했다. 같은 기간 G마켓에서도 두피·탈모 관리 상품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배 이상 급증했다. 탈색제와 헤어 스타일링 제품 판매량은 각각 32%, 22% 늘었다. 옥션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무역실무 익힌 대학생들 막혔던 수출길 열었다 2020-10-29 17:58:53
성과를 거두고 있다. 셀프 네일 브랜드업체인 (주)손과발은 올해 숭실대 GTEP 사업단과 협력해 미국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김윤석 손과발 대표는 “처음엔 학생들에게 업무를 맡겨도 되는 건지 걱정이 앞섰다”며 “그러나 학생들이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온라인 홍보 덕분에 상품 판매가 늘었다”고 말했다. GTEP 활동을...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09-29 17:01:08
손톱처럼 유연하고 말랑…1초만에 네일케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 데싱디바 데싱디바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셀프네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데싱디바는 누구나 취향에 맞는 네일아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네일 제품을 간편하게 붙이는 매직 프레스, 유연하게 손톱에 밀착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