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브랜드 매드피치(MADPEACH), 론칭 행사 성료 2023-03-08 16:18:16
메이크업 뷰티 브랜드 매드피치가 지난 7일 가로수길에 위치한 셀프스튜디오 '씨잌(SEEIK)'에서 런칭파티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매드피치는 한국 런칭과 함께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샵 '플라자(PLAZA)', '로프트(LOFT)' 200여개 점포에 입점했으며, 4월부터는 약 500개의 매장에 추가 입점을...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 2022년 비식품 트렌드로 보는 `2023 시장 방향성` 예측 2023-02-15 10:52:02
품목은 뷰티와 외부 활동 관련 품목이었으나, 2022년 거리두기가 해제되며 본격 회복을 시작했다. 특히, 세분화된 기능성으로 전문가처럼 두피와 모발 관리가 가능한 헤어 케어 제품, 자유로워진 외출의 영향으로 말미암은 빨래 및 여행 관련 품목 수요가 증가했다. 고물가 시대를 살아가기 위한 소비자들의 소비전략은...
마스크 벗자 뜬 '이것'...K-유니콘 역대 최다 [Geeks' Briefing] 2023-02-09 17:52:23
발표 버드뷰가 운영하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는 사용자 데이터로 살펴보는 '2023 화해 뷰티 트렌드'를 발표했다. 화해가 제시한 올해 뷰티 트렌드는 △의식 있고 지속할 수 있는 소비 △색조 메이크업 부흥 △간식처럼 안티에이징이다. 환경과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화장품 소비가 강화, 엔데믹으로 인한 색조...
"외출 늘어 패션도 화려해져" 에이블리, 올해 쇼핑트렌드 분석 2023-01-12 10:32:09
않는 '뉴트럴 패션'(Neutral fashion)이 인기를 끌고, 패션과 뷰티 상품의 연계 구매(TPO Makeup)도 빠르게 확산할 것으로 관측됐다. 에이블리는 이밖에 이너뷰티와 셀프 뷰티(Inner & Self Beauty), 아웃도어 패션의 일상화(Outdoor Fashion), 신복고(Newtro) 열풍의 확산도 예상했다. eshiny@yna.co.kr (끝)...
민경아, 단독 콘서트 성료… 뮤지컬 ‘웃는 남자’+’시카고’+’아이다’ 감동 한 자리에 2023-01-09 10:40:08
이어 자신의 가방과 소지품을 소개하고, 셀프카메라로 촬영된 VCR 영상으로 드레스룸과 나이트 루틴을 공개하는 등 관객들과 가까이 소통했다. 민경아는 이날 "이번 콘서트에서 어떤 곡들을 보여드릴까 고민을 많이 했다. 평소에 들려드리지 못했던 곡들, 평소에 많이 못 들어보셨던 곡들, 그리고 제가 불러보고...
맨 얼굴 사진에 화장 효과, 만화처럼 변신도…스노우 인기 비결은 2022-12-05 16:34:49
앱 푸디(음식)·B612(셀프 카메라)·소다(뷰티) 등을 합하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건수가 18억2980만여 건에 달한다. ○증강현실 필터로 인기스노우는 사진을 찍을 때 다양한 효과를 추가해 사진을 꾸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이다. 비슷한 경쟁 앱이 많지만, 스노우는 사진에 각종 특수 효과를 추가해주는 증강현실(AR)...
동성제약 "염모제 이지엔, 말레이 최대 H&B 매장 입점" 2022-10-13 16:02:23
동성제약은 염모제 이지엔을 말레이시아 최대 헬스앤드뷰티(H&B) 매장인 '가디언'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이지엔의 핵심인 셀프염모제 '푸딩 헤어컬러 8종'과 셀프탈색제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다. 이는 기존 말레이시아 시장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색깔이란...
"한 사람만 노린다"…'커스터마이징'에 빠진 패션·뷰티 스타트업 [긱스] 2022-08-31 03:26:27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패션·뷰티 스타트업 업계에서는 소비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스터마이징(개인화)' 서비스가 늘고 있습니다. 유행을 선도하는 MZ(밀레니얼+Z)세대가 자신의 개성을 뚜렷하게 드러낼 수 있는 소비를 지향하며 관련 시장이 커지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이런 맞춤형...
올리브영 "미용 소품 시장 확대…'셀프 뷰티족' 증가" 2022-07-27 10:28:28
소품 시장 확대…'셀프 뷰티족' 증가"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스스로 미용을 관리하는 '셀프 뷰티족(族)'이 증가하면서 메이크업 브러시나 괄사 같은 미용 소품을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H&B(헬스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은 올해 상반기 미용소품 카테고리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에이바자르, 세계 최대 뷰티박람회서 韓 유일 어워즈 선정 2022-07-14 10:37:11
최대 뷰티 박람회에서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어워즈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뷰티쇼인 '2022 COMOPROF North America' 박람회에 참가해 'COSMOPROF Awards' 파이널에 이름을 올렸다. COSMOPROF 박람회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