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예쁘다. 따라사야지"…남의 집 구경이 낳은 '황금알' [긱스] 2022-07-28 16:56:56
대표는 벽에 자전거를 달고, 와인병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한 셀프인테리어를 보고 충격을 받았다. 비전문가도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얼마든지 개성있는 집을 꾸밀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것이다. 집에 돌아온 이 대표는 그날 부로 새로운 사업을 구상했다.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 이 대표가...
‘도심 속 힐링’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캡처 아워 메모리즈’ 패키지 선봬 2022-07-19 12:05:15
수 있도록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와인과 맥주 및 위스키를 포함한 무제한 주류를 세미 뷔페와 즐기는 해피아워, 셀프 사진관 흑백공간 촬영 패키지 혜택이 제공된다. 촬영 패키지는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셀프 촬영부터 인화까지 다양한 혜택들을 추가로 선사한다. 이외에도 개방형 돔...
“집값도 비싼데 월 12만원 창고 써볼까?” 국내 미니창고 200곳 넘어 2022-06-21 08:34:02
‘셀프스토리지, 새로운 공간의 창출’ 제목의 6월 리서치 보고서에서 국내에 200여개 사업장(지점)이 영업 중인 것으로 집계했다. 한국 셀프스토리지 시장을 조사한 첫 JLL 보고서다. 캠핑용품과 와인, 스키, 골프 등 개인용품 보관에 활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JLL은 한국 시장을 “아직 초기 단계”로 진단했다....
마켓컬리서 와인 주문후 아티제서 찾는다…셀프픽업 서비스 확대 2022-06-02 09:15:15
마켓컬리서 와인 주문후 아티제서 찾는다…셀프픽업 서비스 확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마켓컬리는 3월부터 시범 운영해온 와인 셀프픽업 서비스의 범위를 확대했다고 2일 밝혔다. 와인 셀프픽업은 마켓컬리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한 와인을 아티제 매장에서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200여종의 와인을...
한국미래사회여성연합회,15회 한국미래포럼 개최…'디지털 격차 극복' 2022-05-26 07:23:01
아르헨티나 탱고 공연과 김성동(강남와인스쿨 교수)의 와인‘와인의 향기’란 특강과 함께 만찬과 와인 파티도 준비돼 있다. 'e-Learning Circle 디지털 골목길'을 3년째 이끄는 김은경 회장은 "전통 가족이 해체되고 셀프 부양이란 노후를 짊어지고 저출산 사회에서 장수를 맞이하는 첫 세대로서 핸드폰이라는...
한미연, ‘e-Learning Circle 디지털 골목길’ 포럼 개최 2022-05-25 17:02:00
공연뿐 아니라 김성동(강남와인스쿨 교수)의 ‘와인의 향기’ 특강과 함께 화기애애한 친교가 이어진다. 특히 사회를 맡은 한미연 기획위원장인 이령(리더벨 대표)은 한국인과 결혼한 중국교포임에도 재치 있는 질문으로 매끄러운 진행을 자랑한다. ‘e-learning circle 디지털 골목길’을 3년째 이끌고 있는 김은경 회장은...
홈술족 시장 고성장에…마켓컬리서 와인 주문하고 아티제서 받는다 2022-03-29 10:25:22
마켓컬리 운영사 컬리는 와인을 앱에서 주문한 후 오프라인에서 수령하는 '셀프픽업'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서비스는 마켓컬리의 와인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상품을 주문한 후 고객이 지정한 카페 아티제 매장에서 찾아가는 스마트오더 방식으로 운영된다. 와인 수령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마켓컬리, 앱에서 와인 사고 오프라인서 찾는 서비스 시범운영 2022-03-29 09:20:49
= 마켓컬리는 와인을 앱에서 주문한 뒤 오프라인에서 수령하는 '셀프픽업'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켓컬리의 와인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상품을 주문한 뒤 고객이 지정한 카페 아티제 매장에서 찾아가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수령 가능한 아티제 매장은 서울과 경기도 등 10곳이며, 점차 확대될...
"집콕하며 칵테일 한잔"…이마트24 리큐어 매출 121%↑ 2021-07-29 09:17:05
'홈술'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맥주나 와인 외에 칵테일용 혼합주(리큐어·과일이나 향신료 등을 섞어 만든 술) 수요도 커지고 있다. 이마트24는 지난 1~6월 리큐어 상품 매출이 작년 상반기 대비 121%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리큐어와 함께 칵테일 제조에 사용하는 토닉워터·탄산수와 봉지얼음(돌얼음) 매출은...
한밤중 아무도 없는 편의점…그래도 맥주를 산다 2021-07-18 08:00:22
시간 셀프 결제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고객이 주류 무인 머신에서 술을 구매하려면 머신에 부착된 QR리더기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본인을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면 된다. 이후 잠겨있던 문이 열리면 소비자가 원하는 주류를 꺼내 문을 닫으면 된다. 미리 소비자가 선택한 결제 수단으로 자동 결제되는 방식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