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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동제약, 장애인의 달 이색 전시회 개최 2024-04-26 10:59:54
선보이는 이색 전시회 '특별.시: 특별한 디자이너들의 시선' 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매년 4월20일은 장애인의 날로, 장애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장애인의 재활 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정됐다. 광동제약은 이날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발달장애 작가들의 예술적...
알티움, ‘알티움 로드쇼 2024’ 세미나 성공적 개최 2024-04-24 09:00:01
중 알티움 디자이너에서만 유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이메일이나 전화를 통한 기존의 비효율적인 소통 방식을 대체하고, 데이터 공유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혁신적인 접근법으로 평가받았다. 한편, 알티움은 한국 지사를 통해 정기적으로 세미나와 교육을 진행하여 최신 설계 기술을 공유하고, 전문...
"루이비통이 왜 이런 도박을…" 패션계 발칵 뒤집힌 까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4-22 20:00:01
채 안돼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는 관련 게시물이 4만2000개, 리트윗은 120만개 이상을 기록했다. 킴 카다시안, 리한나, 루이스 해밀턴 등이 참석한 이 런웨이는 기존 루이비통 패션하우스를 퍼렐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콘셉트가 두드러졌다는 평가다. 이밖에 끌로에도 1981년생 세메나 카말리를 영입했다. 그는...
요즘 강남 학생들 교복 위에 입는다…'新 등골브레이커' 전쟁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4-08 16:06:12
했다. 루피니 회장은 하루에도 몇시간씩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들락날락할 정도로 MZ세대 따라잡기에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그는 외신 인터뷰에서 “스마트폰을 보면서 매시간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는 등 하루에 거의 5시간을 SNS와 이메일에 소비한다. 새로운 세대와 이야기 하는 방법을 알기 위해서다”라고 말했다....
영상제작분야 취업준비 전문과정 한국IT아카데미 ‘기업맞춤형훈련’ 국비 교육생 모집 2024-04-05 15:28:46
녹화, 일러스트레이션, 모션그래픽, 소셜미디어 기획 및 마케팅, 쇼츠·숏폼 콘텐츠 제작을 배운다. 수료하면 웹방송전문가, 방송편집기사, 광고콘텐츠제작자, 영상크리에이터, 광고그래픽 디자이너 등으로 진출하고 있다. 이 과정은 수료 후 6개월간 사후관리로 진행된다. 기업맞춤형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은 기업...
유진투자證, '파트너금융 굿즈' 제작…"고객의 든든한 동반자" 2024-03-29 10:15:09
제작됐다. 유진투자증권은 제작 취지에 따라 기획부터 제작까지 '소셜(Social) 스타트업'과 함께했다. 먼저 '청바지를 보내주시면 가방을 만들어 드립니다'란 캐치프레이즈로 업사이클링 제품을 선보이는 패션브랜드 '기시히'가 메인 굿즈(goods)인 와인 캐리어와 골프공 홀더 제작을 맡았다. 와...
'등골 브레이커'부터 'CNN 옷'까지…K패션 거품의 역사 [이슈+] 2024-03-28 14:37:12
브랜드만 600여개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MZ세대의 유행 주기가 워낙 빠른 데다 시장이 과열됐다는 분석이 나온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콘셉트가 비슷하고 라이선스만 다른 브랜드가 너무 많아 차별화가 안 된다"며 "오죽하면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유사한 디자인에 로고만 바꿔 단 격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라고...
홈쇼핑 등장한 '구찌 백'에 깜짝…놀라운 일 벌어진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3-25 15:07:44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챠오홍슈에서 ‘올드머니 스타일’ 해시태그(#)가 530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며 “극심한 경제·사회적 분열 속에서 계급과 지위를 나타내는 새로운 상징으로 부상했다”고 풀이했다. 구찌는 부활할 수 있을까이 같은 트렌드 변화에 결국 구찌의 맥시멀리즘 스타일을 이끌었던 알레산드로...
"400만원짜리 테이프 팔찌 실화에요?"…대체 이런 걸 왜 팔까 2024-03-16 14:25:05
게 디자이너들의 설명이다. 의외로 대중의 선택을 받아 히트를 치기도 한다. 가장 대표적인 아이템은 몇해 전 베트멍에서 나왔던 물류회사 'DHL'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다. 남들에게 '택배회사 직원'으로 비치기 딱 좋은 38만원짜리 티셔츠는 당시 완판됐다. 패션계에서 논쟁을 일으키긴 했지만 이 제품으로...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공간 디자인, 건물의 가치를 높이다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3-15 10:00:01
디지털 기술에 대한 능숙함과 소셜 미디어를 통한 트렌드 창출 능력, 그리고 독특한 경험에 대한 갈망은 건물을 단순한 공간 이상의 것으로 변모시키며, 이는 곧 건물의 가치를 실질적으로 증대시키는 결과로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심기원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공간기획TF Team / 밸류업이노베이션 수석디자이너 배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