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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에 58만병 팔렸다…롯데칠성 ‘새로’ 누적 판매량 4억병 돌파 2024-09-12 16:09:32
9월 출시한 ‘새로’ 소주가 누적 판매량 4억병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로는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천만병을 달성했고 7개월 만에 1억병을 기록했다. 이어 22개월 만인 지난 7월에는 누적 판매 4억병을 넘어섰다. 하루 평균 약 58만병이 팔린 셈이다. 롯데칠성은 “새로는 증류주 함량을 높여 부드러운 맛을...
출시 2주년 롯데칠성 '새로', 4억병 팔렸다…하루 58만병꼴 2024-09-12 10:00:38
높여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으며 한국적이고 감성적인 제품 외관과 구미호 캐릭터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로 젊은 세대의 호응을 받았다고 롯데칠성은 전했다. 롯데칠성은 지난 4월에는 새로에 살구 과즙을 더해 소주의 쓴맛을 줄이고 상큼함을 더한 '새로 살구'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출시...
카톡으로 이것도 선물한다고?…"완전히 팬 됐다" 반응까지 2024-09-11 13:00:01
푸드가 제공되는 행사에 참여 가능하다. 제품은 제품대로 따로 배송·수령이 이뤄지고 이와 연계된 경험을 예약하는 방식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게 골자다. 선물을 준 당사자와 함께 체험 행사에 참석할 수도 있다. 이유리 카카오 서비스비즈 커머스 선물하기기획 크루는 "술에 관심이 많은 친구에게 원소주 보틀만이 아닌,...
경기도농업기술원, 자체 개발 전통주 '각종 술품평회 잇따라 수상' 2024-09-05 09:42:33
향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소주로 호평을 받아 경기 주류대상 증류주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증류주 숙성 기술은 소주를 만든 후, 공기와의 접촉을 증가시켜 향과 맛을 끌어올리면서 숙성 기간을 단축하는 것이다. 또 ‘소여강 42(추연당)’은 2017년 이 기술을 이전받아 제조됐으며, 경기 주류대상 증류주 부문에서 금상을...
100% 우리쌀로 빚은 대표 명주 경주법주…화랑·백로·제비원 등 전통 증류주도 인기 2024-09-04 16:12:47
원료로 빚은 고급 증류식 소주 ‘백로’와 전통 소주인 안동 소주 ‘제비원’도 내놨다. 경주법주는 100% 우리 쌀과 우리 밀 누룩으로 장기간 저온 발효시켜 깊은 향을 자랑한다. 술이 나오기까지 100일이나 걸려 ‘백일주’라고 불리기도 한다. 제품은 700mL 유리병, 900mL 도자기, 선물용 백호 세트(700mL 2병, 원컵 1병...
하이트진로, 영국시장 공략…"마케팅·입점채널 확대" 2024-08-30 08:51:26
= 하이트진로[000080]는 영국에서 소주가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마케팅과 거래선 확대를 통해 현지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6∼25일 런던 빅토리아파크에서 열린 뮤직페스티벌 '올 포인트 이스트 페스티벌'에서 진로 전용 부스를 운영했고 10개 바에서 참이슬과 과일 리큐르 5종을...
하이트진로, 오크통서 24년 숙성 '일품진로' 한정 판매 2024-08-29 13:58:06
24년간 숙성한 원액으로 만든 프리미엄 소주 ‘일품진로’ 신제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일품진로 24년산’과 ‘일품진로 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다. 두 제품 모두 선별된 오크통에서 24년 이상 숙성한 소주로 내달 3일 한정 출시된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
하이트진로, 오크통에서 24년 숙성한 '일품진로' 한정 판매 2024-08-29 09:26:10
프리미엄 빈티지 증류주"라고 평가했다. 일품진로 24년산은 8천병, 일품진로 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는 1천병 한정 제작됐다. 5성급 호텔과 고급 레스토랑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일반 소주부터 프리미엄 소주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구축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5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들썩…페스티벌 온 남녀 '열광' [현장+] 2024-08-26 20:00:01
제품을 처음 선보이기로 했다. 회사에 따르면 카스쿨 페스티벌 블라인드·얼리버드 티켓은 온라인사이트에서 각각 12초, 3시간 만에 매진되며 수요가 몰렸다. 카스 알루 보틀은 트렌디한 Z세대를 겨냥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 국내 맥주 브랜드 가운데 알루미늄 병 제품 출시는 카스가 최초다. 알루미늄 병은 소재 특성상...
독도소주,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ISC 2024’ 서 금메달 수상 2024-08-14 11:20:36
독도소주의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케이알컴퍼니 관계자는 “독보적인 노하우와 기술력이 만들어낸 프리미엄 증류 소주 제품들이 세계 무대에서 인정을 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비자들이 어떤 독도소주를 선택하든 한결같은 품질과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