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나금융그룹, 은행권 첫 금융상품 '라방'…통합 마이데이터 '하나 합' 서비스 2022-07-21 15:07:08
11번가, NS홈쇼핑 등 전문 커머스 채널까지 진출했다. 하나원큐 앱 안에도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연계해 양방향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하나금융의 결제 플랫폼인 하나원큐페이와 글로벌 지급결제 플랫폼 GLN을 연계해 모바일 해외결제, 해외 ATM 출금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LN은 전세계 금융기관,...
"우리가 미래의 스타" 상반기 아기유니콘 60곳 살펴보니 [긱스] 2022-07-07 18:39:20
있다. 최대 100명이 동시에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고, 최대 10만명이 실시간 회의에 참여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문서 공유나 화이트보드, 출석부 등의 기능도 갖췄다. 중고 자전거 거래 플랫폼을 내놓은 라이트브라더스도 발탁됐다. 이 회사는 점점 커지는 국내 자전거 시장을 선도할 버티컬 플랫폼으로 평가받고...
'라방'에 꽂힌 은행들 2022-05-11 01:59:42
1번가, NS몰, 현대몰 등 홈쇼핑 채널에도 진출했으며 원더카 직거래, 아이부자 앱, 투자의 마블, 에너지챌린지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들을 소개했다. 누적 시청자만 116만명에 달했으며 최대 동시접속자 수는 2만명이었다. 8회차 에너지 챌린지 방송 땐 신규 가입자가 방송 전 대비 1만4855% 증가하기도 했다. 하나은행은...
8000만원대 벤츠 E클래스 '라방'으로 산다 2022-05-06 09:49:31
더클래스 효성이 11번가와 함께 'E-클래스'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소비자와 소통에 나선다.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10일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11번가와 함께 'E-클래스'의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방송은 10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인수위, 국민소통 플랫폼 하나로 합친다 2022-04-15 17:44:03
광화문1번가도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다. 국정기획자문위는 2017년 5월 문재인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국민참여기구 구성을 의결했고, 온라인 소통 플랫폼으로 광화문1번가를 개설했다. 정부는 2018년 정부혁신 10대 중점사업 중 하나로 광화문1번가의 상설화를 발표했고, 행안부가 운영을 맡아 민원을 받고 있다. 문제는 이...
[단독] 靑국민청원·국민신문고·광화문1번가 하나로 통합한다 2022-04-15 11:09:05
소통 플랫폼 '국민생각함'도 운영하고 있다. 현 정부 출범 전 국정기획자문위원회가 운영했던 '광화문 1번가'도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다. 국정기획자문위는 지난 2017년 5월 문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국민참여기구 구성을 의결했고, 온라인 소통 플랫폼으로 광화문 1번가를 개설했다. 정부는 2018년...
어나더키친·금성오락실 '핫플' 등극…LG전자 마케팅 확 달라졌네 2022-04-13 11:10:22
11번가 사업부문장을 지내다 2020년 LG전자로 옮긴 장진혁 한국온라인그룹장(전무)가 맡았다. TV·가전·브랜드·온라인 등 기존 부서별로 산재했던 마케팅 부서를 통합한 조직인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은 고객 분석 기반 마케팅 전략을 새롭게 짜고 있다. 요리 체험, 방 탈출 게임, 오락실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12조 끌어왔다…SK '딥체인지' 비결은 PEF 2022-03-06 18:06:08
11번가가 국내 PEF 운용사인 H&Q로부터 5000억원을 투자받은 것을 시작으로 계열사들이 대거 상장전투자유치(프리IPO)와 지분 매각 등을 통해 PEF 자금을 흡수하고 있다. 지난해엔 SK루브리컨츠가 지분 매각(1조1000억원), SK E&S는 우선주 발행(2조4000억원) 등을 통해 조 단위 현금을 마련했고, SK온은 4조원 규모의...
"11번가, AWS에 생방송 쇼핑 구축 후 거래액 7배로 늘어" 2022-03-03 12:20:40
"11번가, AWS에 생방송 쇼핑 구축 후 거래액 7배로 늘어" (서울=연합뉴스) 한혜원 기자 = 온라인몰 11번가가 상호소통형 라이브(생방송) 쇼핑 서비스인 '라이브 11' 환경을 아마존웹서비시즈(AWS)에 구축한 후 평균 방송 시청 수와 거래액이 급증했다고 AWS가 3일 밝혔다. AWS에 따르면 11번가는 작년 8월 국내...
'라방' 뛰어든 하나은행…뷰티방송도 제쳤다 2022-01-04 17:23:56
11번가, NS홈쇼핑 등 전문 커머스 플랫폼까지 진출했다. 반응은 고무적이다. 방송 전후 각 서비스의 신규 가입·이용 건수가 평균 14.5배(1346%) 폭증했다. 투자의 마블은 생방송 1시간 동안에만 1553명, 방송 당일 통틀어 1660명이 새로 가입해 전날(165명)보다 가입자 수가 10배 늘었다. 지난해 8월 하나은행이 2회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