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20만 로봇 대군'의 선전포고…"휴머노이드에선 美 이기겠다" 2024-05-01 18:32:14
손오공’은 영어와 중국어 명령어를 알아듣고 그대로 실행했다. 유비테크 직원이 알려준 명령어 “팔굽혀펴기 해봐”에 숫자를 임의로 추가했는데 손오공은 정확히 이행했다. 5개를 하라고 하면 5개를, 3개를 명령하면 딱 3개를 했다. “앞에 놓인 동화책을 읽으라”고 하자 또렷한 목소리로 읽어나갔다. ○산업용 로봇까지...
세븐틴, 하이브 내홍에도 '정상영업'…"가요계 지휘하겠다" [종합] 2024-04-29 17:28:29
'치어스(CHEERS)', '손오공'의 소스를 트랙에 녹여 특별함을 더했다. 에스쿱스는 "새로운 도전을 한다는 자체가 두렵기도 했다. 이 음악을 우지가 만들었는데 어떻게 받아주실지 걱정이 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지가 만들어서 캐럿과 많은 분이 좋아해 주실 거라는 믿음도 있었다. 새로운 장르에 도전해...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마이리틀타이거, 미미월드, 캐치티니핑, 손오공 등 대표 브랜드 9곳이 참여한다. 해당 브랜드는 오는 30일까지 매일 한 곳씩 원데이 특가 행사도 한다. 레고 코리아와 제휴한 레고 브랜드관도 새로 열었다. 다양한 상품과 경품 이벤트, 레고랜드 행사 정보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입장권 등을 증정하는 단독 경품...
'가정의달 선물 수요 잡아라'…유통업계 판촉 경쟁 2024-04-22 09:39:39
미미월드·캐치티니핑, 나비타월드(브루더·시쿠), 손오공(피셔프라이스·엘오엘·옥토넛 등), 하베브릭스, 아이코닉스(뽀로로·타요 등), 영실업(콩순이·쥬쥬·또봇 등) 등 대표 브랜드 9곳이 참여한다. 해당 브랜드는 오는 30일까지 매일 1곳씩 '원데이 특가' 행사를 한다. 레고 코리아와 제휴해 '레고...
세븐틴, 이름값 제대로…5만명 함성 업고 스타디움 정복 시작 [리뷰] 2024-03-31 21:14:20
표 군무의 매력이 도드라지는 '손오공'이었다. 시작부터 에너지를 쏟아붓는 멤버들의 모습과 화려한 불꽃, 붉은 불기둥이 어우러지며 강한 쾌감을 안겼다. '손오공'에 이어 '돈키호테(DON QUIXOTE)', '박수'로 완성한 풍성한 오프닝에 다소 쌀쌀하게 느껴졌던 기온이 단숨에 높아지는...
세븐틴 도겸 "앙코르 투어 둘째 날, 바지 한 번 더 찢겠다" 2024-03-31 17:37:43
다소 쌀쌀한 날씨였지만, 오프닝 첫 곡부터 파워풀한 군무가 돋보이는 '손오공'을 택해 단숨에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돈키호테(DON QUIXOTE)', '박수'까지 파워풀하고 흥 넘치는 무대가 이어졌다. 오프닝 무대를 마친 후 호시는 "봐도 봐도 너무 좋다. 캐럿(공식 팬덤명)들 너무 보고 싶었다"...
[표]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0일) 2024-03-20 15:45:23
│엘오티베│419,757.6 │184,131.0 │손오공│296,846.3 │887,457.0 │ │큠 ││ │ │ │ │ ├────┼──────┼─────┼─────┼─────┼─────┤ │에스티아│393,906.0 │110,814.0 │삼천당제약│294,547.3 │33,895.0 │ │이 ││ │ │ │ │...
"작가 별세 아쉬워"...40년 된 만화 판매 '껑충' 2024-03-13 17:50:38
주인공 손오공이 무슨 소원이든 이뤄준다는 드래곤볼 7개를 모으기 위해 벌이는 모험담을 담은 만화다. 1984년부터 11년간 연재되며 일본은 물론 해외에서도 20여개 언어로 번역돼 열풍에 가까운 인기를 모았다. 지난 8일 도리야마 작가가 급성 경막하 출혈로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에 팬들이 과거 즐겨보던...
방탄소년단도 없는데…하이브, 어떻게 매출 2조 가능했나 [연계소문] 2024-03-02 22:01:06
두드러진 한 해였다. 앨범을 1600만장 팔아치운 세븐틴은 '손오공', '음악의 신', 유닛 부석순 '파이팅해야지'로 남자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음원차트에서도 호성적을 나타냈다. 이에 세븐틴의 프로듀서인 범주는 지난해 저작권료 수입 1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의 성공과 함께 2019년부터 5...
"이제 뭐해 먹고 사냐"…AI가 만든 압도적 영상에 '아연실색' [조아라의 IT's fun] 2024-03-02 14:18:01
쏟아냈다. 영상은 약 4분 길이로 돌에서 태어난 '손오공' 탄생 장면부터 서유기 배경이 되는 화과산 일대를 그렸다. 영상 제작 기간은 불과 6일. 생생하고 몽환적인 이미지 효과를 적용해 눈길을 끌었다. "1년 작업 6일 만에 완성"…AI로 만든 놀라운 손오공 애니2일 업계에 따르면 기술 발달로 영상 제작에 AI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