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百, 대단지 들어서는 잠실점 리빙관 '프리미엄' 강화 2024-10-17 06:00:06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선보인다. 에이스 침대의 '헤리츠'와 시몬스 침대'의 '블랙' 등 브랜드별 프리미엄 침대를 위한 전용 공간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까시나와 루밍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감사품을 증정하고 에드라와 스틸케이스에서는...
현대이지웰,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친환경 소비촉진 2024-10-11 09:43:46
자사의 국내 최대 복지포인트 기반 온라인몰에서 숍인숍 형태로 친환경 상품 전문관을 운영하는 등 녹색소비 활성화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현대이지웰은 지난 3월 환경부 및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녹색 제품의 온라인 보급·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복지몰 업계 최초로 '온라인 ...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무신사 스탠다드 16번째 매장 2024-10-08 09:05:11
앞당겨 9∼20일 선보인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타임스퀘어점은 계절별 필수 아이템과 인기 상품에 힘을 준 게 특징"이라며 "올해 4분기에도 주요 오프라인 유통사들과 협의해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의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다 죽은 대구 상권 부활했다"…2030 패피들 몰린 이유는 2024-10-03 07:32:37
조명하는 숍인숍을 운영하며 다양한 협업과 팝업스토어 등 쇼핑 경험을 제공한 것이 인기의 주요인”이라며 “오픈 첫날 오픈런을 시작으로 방문객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동성로 상권이 활성화되고 있다는 점을 체감한다”고 말했다. 무신사는 두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대구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죽전점·수송점 재단장…"젊은세대 공략" 2024-10-02 08:44:57
젊은 세대에 주목받는 상품들을 확대했다. 죽전점에는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최근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CJ올리브영이 입점하며 송점에는 '뷰티 특화존'을 구성해 괄사 마사지기, 가정용 제모기, 구강 세정기 등을 판매한다. 죽전점과 수송점에는 키보드 마니아층을 위한 '세모키'도 들어선다....
K패션·K뷰티에 빠진 디즈니…"한류 지렛대 삼아 해외로 확장" 2024-10-01 17:21:45
불리는 사사에 지난달 입점시켰다. 그는 “홈퍼니싱 브랜드 모던하우스와의 협업 매장도 곧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모던하우스에서 규모가 큰 메가스토어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다”는 것이다. 첸 총괄은 “디즈니 테마파크에 들어온 것처럼 디즈니 주인공들에게 둘러싸여 소비자가 스스로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해외 MZ들이 성수동서 '싹쓸이'…매일 1억원어치 팔렸다 2024-09-20 09:36:44
숍인숍(매장 내 매장) 브랜드와 떠그클럽, 그레일즈와 같은 팝업 브랜드에도 고객들이 몰렸다. 무신사 관계자는 “고객 1인당 평균 지출액이 15만원에 달할 만큼 브랜드 패션을 선호하는 고객의 ‘쇼핑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면서 “앞으로 오프라인에서 차별화한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성수동 대림창고 개점 엿새 만에 거래액 7억원 육박" 2024-09-20 09:09:41
트리밍버드, 아디다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등의 숍인숍(매장 내 매장) 브랜드와 떠그클럽, 그레일즈와 같은 팝업 브랜드에도 고객이 몰렸다. 무신사 관계자는 "고객 1인당 평균 지출액이 15만원에 달할 만큼 브랜드 패션을 선호하는 고객의 '쇼핑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며 "앞으로 오프라인에서 차별...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2030 대상 편집숍 '코프트' 선봬 2024-09-19 06:00:03
전문점도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부산 해운대의 커피 전문점 커피프론트와 부산 가정식 디저트 전문점 무구디저트 등이 입점한다. 우순형 롯데백화점 PB(자체브랜드)부문장은 "코프트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장소가 아니라 같은 취향을 공유하고 새로운 경험을 발견하는 공간을 지향한다"며...
"여기 편의점 맞아?" 대변신…어떻게 달라졌나 보니 2024-09-14 21:23:20
있는 체험’을 강화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먹거리 특화 매장 '푸드드림'과 구슬아이스크림 특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구슬아이스크림 특화 매장은 지난 7월 업계 최초로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문을 열었다. 푸드드림 매장에선 즉석·신선 식품 등 먹거리 중심으로 상품 구색을 꾸렸고 푸드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