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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화보] 장민 “향수 광고 원해, 음악과 분위기 예술적인 편집 대단해” 2018-10-11 15:47:00
예정이다. 기회가 된다면 한국어를 좀 더 능숙하게 해서 연기를 배워 스릴러 장르에 도전해보고 싶다. 뭐든 급하게 할 생각은 없지만 앞으로 한국에서 모델과 방송 일 등을 꾸준히 하고 싶다”고 답했다. 에디터: 우지안 포토: 윤호준 의상: 수트서플라이 액세서리: 자라 헤어: 라라피엠 이태훈 팀장 메이크업: 라라피엠...
[bnt화보] 장민 “태국-이탈리아-미국서 모델 활동, 아버지 나라서 일하고파 한국 行 결정” 2018-10-11 15:46:00
열심히 할 예정이다. 기회가 된다면 한국어를 좀 더 능숙하게 해서 연기를 배워 스릴러 장르에 도전해보고 싶다. 뭐든 급하게 할 생각은 없지만 앞으로 한국에서 모델과 방송 일 등을 꾸준히 하고 싶다”고 답했다. 에디터: 우지안 포토: 윤호준 의상: 수트서플라이 헤어: 라라피엠 이태훈 팀장 메이크업: 라라피엠 김보경...
[bnt화보] 장민 “운동 좋아해 스페인서 트레이너로 일해, 친구가 올린 SNS 사진 계기로 모델 시작” 2018-10-11 15:45:00
할 예정이다. 기회가 된다면 한국어를 좀 더 능숙하게 해서 연기를 배워 스릴러 장르에 도전해보고 싶다. 뭐든 급하게 할 생각은 없지만 앞으로 한국에서 모델과 방송 일 등을 꾸준히 하고 싶다”고 답했다. 에디터: 우지안 포토: 윤호준 수트: 수트서플라이 스웨터: 마시모두띠 헤어: 라라피엠 이태훈 팀장 메이크업:...
[인터뷰] 장민 “스페인과 한국 모두 내 나라, 받아주셔서 감사해” 2018-10-11 15:40:00
것이다. q. bnt 독자들에게 무엇보다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스페인과 마찬가지로 한국도 제 나라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를 받아 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에디터: 우지안 포토: 윤호준 의상: 수트서플라이, 자라, 마시모두띠 슈즈: 자라 백: 토툼(totum) 액세서리: 자라 헤어: 라라피엠 이태훈...
[경영탐구] '스포츠 강화' 삼성물산 vs '화장품 확장' LF 2018-09-03 18:09:55
수트 서플라이’를 들여온 것도 같은 이유다. 젊은 소비층을 사로잡을 만한 트렌디한 브랜드가 필요했다는 것이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을 대표하는 브랜드는 주로 중년 남성들이 선호하는 신사복 ‘갤럭시’, 상대적으로 고가인 ‘꼼데가르송’ ‘톰브라운’ ‘이세이미야케’...
수트서플라이, 업종별 수트 스타일링 제안 2018-04-05 10:33:00
엿보이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수트서플라이 이석원 팀장은 “최근 취업이 어려워지면서 업종별로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바탕으로 스마트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해 졌다”며 “옷차림이 지원자의 실력과 업종에 대한 이해도를 보여주는 수단의 하나로 인식되면서 수트 스타일링도 면접 합격률을 높이는 요소로...
요즘 옷 좀 입는다는 패션남…'수트 서플라이' 정장에 꽂혔다 2017-10-10 18:57:01
] 네덜란드 남성 정장 브랜드 ‘수트 서플라이’가 인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들여온 이 브랜드는 ‘100% 이탈리아 원단으로 만든 슈트 한 벌에 49만9000원’이라는 입소문이 퍼져 소비자들이 몰려들고 있다. 수트 서플라이는 청담점 한 곳에서만 매달 4억원씩 매출을 내 올해 50억원의 연매출을...
네덜란드 정장 ‘수트 서플라이’ 인기 비결은 2017-10-10 18:14:38
남성 정장 브랜드 ‘수트 서플라이’가 인기다. ‘100% 이탈리아 원단으로 만든 슈트 한 벌에 49만9000원’이라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옷 좀 잘 입는다는 남성들이 몰려들고 있다. 평일에도 퇴근 후 들르는 사람들이 많고 주말에는 소비자들이 직원들의 응대를 기다릴 정도다. 수트 서플라이는 청담점...
현대백화점, 네덜란드 남성 정장 '수트 서플라이' 첫 선 2017-08-24 14:42:07
남성 정장 브랜드 '수트 서플라이(suit supply)' 매장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수트 서플라이 매장을 백화점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수트 서플라이는 무역센터점 7층에 25일 문을 열 예정이다. 2000년 론칭한 수트 서플라이는 '수트(정장)의 모든 것'이라는 콘셉트로 이탈리아·스페인...
신규 브랜드 70%가 수입…몸 사리는 국내 패션업체 2017-02-02 18:19:21
오션퍼시픽, 단스킨, 아가타골프, 어센션, 수트서플라이, 봅 등이 있다. 여성복, 남성복, 유아동복보다는 스포츠, 골프웨어 브랜드 수가 많다. 다른 부문보다 상대적으로 성장세가 빠르기 때문이다.삼성패션연구소는 국내 스포츠웨어시장이 매출 기준으로 지난해 6조9807억원에서 올해 7조2986억원(추정치)까지 성장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