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해태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롯데웰푸드 '레트로세트' 2024-01-13 07:00:04
딜리버리를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 삼양사는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를 선보였다. 열량 부담이 없도록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넣어 만들었고 식용색소와 보존료 등은 첨가하지 않았다. ▲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지구식단 브랜드에서 '실키(Silky)두유면 마라 순한맛'을 출시했다....
[포토] 여명808,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 수상 2024-01-10 01:13:56
9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숙취해소음료 부문을 수상한 그래미(브랜드명 여명808) 남윤철 부사장(오른쪽)이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금주신상] '국민간식 옛날호두과자' '진로토닉워터 솔' 2023-12-23 07:00:04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 1위 브랜드인 '진로토닉워터'의 신제품으로 '진로토닉워터 솔'을 내놨다. 진로토닉워터 고유의 맛에 솔잎의 상쾌한 풍미를 접목했으며 당 함량을 줄인 '제로칼로리'로 출시돼 뒷맛이 깔끔하다고 하이트진로음료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엔데믹 후 첫 연말연시' 숙취해소제 대전…매출 기대감 솔솔 2023-12-10 08:00:06
말했다. 젤리형 제품이 인기를 끌자, 조아제약[034940]도 기존 음료 형태의 '조아 엉겅퀴 골드'에 더해 젤리 타입의 '조아 엉겅퀴 숙취해소 젤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허브 종류인 솜엉겅퀴로 만들어졌는데, 알코올 분해 효과와 간장 보호 작용이 뛰어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종근당[185750]도 최근...
편의점 최대 고객은 40대…'집 앞 구멍가게' 역할 [1분뉴스] 2023-11-22 14:18:02
25.4%로 각각 낮아졌다. 업계에서는 40대의 매출 비중이 크게 확대된 배경으로 편의점이 집 앞 구멍가게 역할을 대신하게 됐다는 점을 꼽는다. CU에서 올해 1∼10월 기준 40대가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은 맥주, 커피, 숙취해소음료, 우유, 탄산음료, 라면, 스낵, 육가공류, 디저트, 소주 등의 순으로 집계됐다. 신용현...
편의점이 '동네 슈퍼'…최대 고객은 40대 2023-11-22 07:38:55
이처럼 40대의 매출 비중이 크게 확대된 배경으로 지금은 사실상 자취를 감춘 '집 앞 구멍가게'의 역할을 대신하게 됐다고 분석한다. CU에서 올해 1∼10월 기준 40대가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을 뽑아봤더니 맥주, 커피, 숙취해소음료, 우유, 탄산음료, 라면, 스낵, 육가공류, 디저트, 소주 등의 순이다....
편의점=20∼30대 놀이터는 옛말…'최대 고객은 40대' 2023-11-22 07:31:00
많이 구매한 품목을 뽑아봤더니 맥주, 커피, 숙취해소음료, 우유, 탄산음료, 라면, 스낵, 육가공류, 디저트, 소주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과거 동네 슈퍼에서 구매했을 법한 품목이 대다수다. 편의점이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간편식 맛집'으로 변신한 것도 40대를 유인한 요인으로 언급된다. 직장인 비중이 높은...
인기 간식도 '제각각'…올때 갈때 다르다 2023-09-28 09:19:12
커피(22.6%) 매출이 가장 높았다. 명절에 쌓인 피로와 숙취를 해소해 줄 에너지음료와 숙취해소음료 등 기능성 음료 매출 비중이 15.8%로 뒤를 이었고 생수(11.5%)와 스낵(8.8%), 탄산음료(6.7%) 순으로 잘 팔렸다. 귀경길에는 고단함을 풀어줄 피로회복제와 과식으로 불편한 속을 달래줄 소화제 매출도 높았다. 또...
명절 고향으로 떠날 땐 과자…집으로 올 땐 커피 산다 2023-09-28 09:01:01
커피(22.6%) 매출이 가장 높았다. 명절에 쌓인 피로와 숙취를 해소해 줄 에너지음료와 숙취해소음료 등 기능성 음료 매출 비중이 15.8%로 뒤를 이었고 생수(11.5%)와 스낵(8.8%), 탄산음료(6.7%) 순으로 잘 팔렸다. 귀경길에는 고단함을 풀어줄 피로회복제와 과식으로 불편한 속을 달래줄 소화제 매출도 높았다. 또...
[포토] 여명808,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 수상 2023-09-08 01:13:09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숙취해소음료 부문을 수상한 그래미(브랜드명 여명808) 남윤철 부사장(오른쪽)이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