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K이노엔 1분기 영업이익 206% '쑥'…전문의약품 주도 2024-04-30 16:49:58
HK이노엔은 내년 숙취해소제 인체 적용 시험을 앞둔 시점에서 일시적으로 제품 경쟁이 심화함에 따라 숙취해소제 '컨디션' 매출이 작년 1분기 대비 12.0% 감소했으며, H&B 부문의 광고·선전비가 상반기에 집중되는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hyuns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HK이노엔, 프로티움사이언스에 20억 투자…"바이오의약품 R&D 협력" 2024-04-04 11:29:55
HK이노엔은 숙취해소제 컨디션,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케이캡 등을 보유한 제약사다. 미래 포트폴리오로 바이오의약품을 점찍고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만큼, 양사 협력으로 시너지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안용호 프로티움사이언스 대표는 “이번 투자를 시작으로 상호협력 관계를 장기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숙취해소제 '큐원 상쾌환' 신규 모델에 배우 고윤정 2024-03-25 11:08:52
숙취해소제 '큐원 상쾌환' 신규 모델에 배우 고윤정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삼양사[145990]는 숙취해소 브랜드 '큐원 상쾌환'의 신규 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회사는 올해 1월 출시한 신제품 '상쾌환 부스터 제로' TV CF에 고윤정을 등장시켜 제로 칼로리와 깔끔한...
숙취해소제 ‘모닝이즈백’, 배우 고민시와의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2024-03-06 09:00:00
작업했다고 전했다. 드링크는 숙취해소제 답지 않은 산뜻한 블루베리맛, 스틱은 물없이 먹을 수 있는 편리함, 환은 최적의 레시피로 확실한 효과가 특징임을 내세웠다. 캠페인의 슬로건 ‘초깔끔한 아침의 시작’과 함께 브랜드명이 쉽게 각인되는 ‘백이면 백, 모닝이즈백’은 기억에 남는 언어유희를 통해 ‘어떠한 예외...
GS25, '3월 갓세일' 학원가 인기 상품 최대 50% 할인 2024-03-05 08:47:30
달 내내 문구류와 완구, 뷰티 제품, 숙취해소제, 위생용품 등 학생들이 많이 찾는 제품 350여종을 1+1 또는 2+1로 내놓는다. 새 학기 늘어나는 커피 수요를 겨냥한 '카페25 특별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이달에 GS페이 및 POP카드로 아이스라떼 큰 컵 2종 구매 시 1+1, 아메리카노 3종 구매 시 30% 페이백을 각각...
[고침] 경제(HK이노엔, 작년 영업이익 26% 증가…케이캡…) 2024-02-13 18:34:51
것과 숙취해소제 컨디션 매출 호조, 음료 신제품 티로그 흥행도 영업이익 증대에 영향을 줬다고 전했다. 다만, 세계적 제약사 MSD와의 백신 일부 품목에 대한 공동 마케팅·유통 계약이 종료되고, MSD 대상포진 백신의 경쟁 제품이 출시되면서 지난해 연간 매출은 다소 줄었다고 설명했다. HK이노엔은 "올해 제약사...
HK이노엔, 작년 영업이익 26% 증가…케이캡 판매 호조 2024-02-13 18:18:30
것과 숙취해소제 컨디션 매출 호조, 음료 신제품 티로그 흥행도 영업이익 증대에 영향을 줬다고 전했다. 다만, 세계적 제약사 MSD와의 백신 일부 품목에 대한 공동 마케팅·유통 계약이 종료되고, MSD 대상포진 백신의 경쟁 제품이 출시되면서 지난해 연간 매출은 다소 줄었다고 설명했다. HK이노엔은 "올해 제약사...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마이크로바이옴을 활용한 숙취해소제를 제조 및 판매하는 ‘이소바이옴’ 2024-02-03 01:07:09
담긴 숙취해소제를 첫 제품으로 개발하고 있다. 유 대표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기 위한 제품들을 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주력 아이템은 마이크로바이옴을 활용한 숙취의 원인을 제거하는 숙취해소제다. “숙취의 증상으로는 두통, 복통, 무기력감, 메스꺼움 등등...
"가성비 최고"…불티나게 팔리는 인도산 제품 2024-01-11 06:14:30
모닝컴스 숙취해소제 순으로 1∼4위를 차지했다. 이 가운데 숙취해소제는 본래 히말라야 브랜드의 '파티 스마트'가 가장 많이 팔렸으나 국내 시장에선 대체제로 모닝컴스 숙취해소제 매출이 급증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인도는 의학·과학 기술력 발달과 저렴한 노동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한다"며 "TV...
'가성비 쇼핑템' 중국 이어 인도산 뜬다…립밤·비누 인기 2024-01-11 06:11:01
립밤, 바이오티크 바질 파슬리 비누, 모닝컴스 숙취해소제 순으로 1∼4위를 차지했다. 이 가운데 숙취해소제는 본래 히말라야 브랜드의 '파티 스마트'가 가장 많이 팔렸으나 국내 시장에선 대체제로 모닝컴스 숙취해소제 매출이 급증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인도는 의학·과학 기술력 발달과 저렴한 노동력을 기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