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신세계·롯데·갤러리아百, 코리아세일페스타서 할인행사(종합) 2018-09-26 17:51:20
인기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잇미샤', '쉬즈미스' 등 여성 패션 인기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남성패션에서는 동절기 인기 품목인 롱다운, 캐시미어, 후리스 등을 직매입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겨울 인기 소재인 '캐시미어' 아이템에 주목해 통해 '캐시미어 100...
현대·신세계·롯데百, 코리아세일페스타서 할인행사 2018-09-26 15:18:43
인기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잇미샤', '쉬즈미스' 등 여성 패션 인기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남성패션에서는 동절기 인기 품목인 롱다운, 캐시미어, 후리스 등을 직매입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겨울 인기 소재인 '캐시미어' 아이템에 주목해 통해 '캐시미어 100...
박해진, 웃음과 감동의 역대급 팬미팅으로 팬들과 `환상호흡` 2018-09-12 08:35:38
신곡 `쉬즈 곤(She`s gone)`을 열창하며 한껏 달아오른 팬미팅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2부에서는 더 생동감넘치는 무대가 펼쳐졌다. `사자[四子]`를 함께 촬영중인 곽시양 구자성과 김원효의 합류로 `비주얼갑` 동료들과의 훈훈한 호흡을 보여준 데 이어 웃음폭탄도 끊이지 않았다. 팬들을 위해서 `몸으로...
온라인 출생신고 참여병원 전국 45개로 확대 2018-09-06 12:00:03
│모태산부인과│대전시 서구 │ ├──────┼──────────────────┼───────────┤ │36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인천시 서구 │ ├──────┼──────────────────┼───────────┤ │37 │서울특별시 서울의료원 │서울시 중랑구 │...
‘차세대 K-POP 루키’ VAV, 말레이시아→브라질→일본→유럽 잇는 초특급 글로벌 행보 2018-04-02 08:52:07
‘쉬즈마인’, ‘에이비씨’ 등의 대표곡들을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로 선보이며 무대를 꽉 채웠다. 또 유럽투어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각 14개국의 언어로 이뤄진 VCR부터 강렬한 퍼포먼스, 유럽 팬들을 위해 선물로 준비한 커버 무대까지 한 순간도 지루할 틈 없는 공연 레퍼토리로 5개국의 공연장을...
"마트 판매 섬유유연제, 폴리에스터소재 정전기 방지 미흡" 2017-10-23 12:00:28
면과 모 등 천연소재에 대해서는 모든 제품의 정전기 방지성능이 우수했지만, 폴리에스터소재에 대해서는 모두 미흡했다. 세탁물을 부드럽게 하는 정도인 유연성에서는 ㈜쉬즈하우스의 '샹떼클레어 라벤다', 롯데로지스틱스㈜의 '펠체아주라 Lavanda e Iris' 제품이 매우 우수했다. 세탁된 옷감의 물 흡수...
지코, 문화를 변태처럼 더듬어 만든 ‘텔레비전’...내 이야기 들어볼래? (종합) 2017-07-12 17:31:22
지코는 “팬시차일드는 92년생들이 모여 음악을 하는 크루다. 상업적인 목적이 아닌 평소 사적으로 친한 크러쉬와 딘, 페노메코 등과 함께 자유롭게 음악을 이야기한다. 이들과 음악적인 관심사와 취향뿐만 아니라 교집합 되는 부분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더불어 지코는...
[뷰티테스트] 아이 메이크업, 어디까지 도전해봤니? 2016-08-18 16:05:00
완벽하게 밀착된다. 원하는 컬러를 모아 팔레트를 구성할 수 있도록 출시됐지만 싱글 섀도우로 휴대해도 전혀 지장 없다. 발림성이 ‘촉촉’보다는 ‘매트’에 가까워서 번짐 걱정은 접어둬도 좋다. 오렌지빛이 감도는 컬러는 섀도우 메이크업의 베이스로 추천. 쌍꺼풀이 있는 눈은 시간이 지나면 쌍꺼풀 사이로 화장이...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6-03-17 18:03:03
비비크림, 쉬즈 시크릿 박스 등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군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은 미미박스 중국샵에서 43%, 쉬즈시크릿 박스는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21일까지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3가지를 포함한 제품 5가지로 구성된 BRTC 럭키박스를 입점...
'침구 브랜드' 쉬즈홈, 1년 만에 매출 22배 급성장…이유 들어보니 2015-12-24 08:32:48
쉬즈홈이 타깃으로 하는 젊고 트렌디한 고객들이 제일 많이 모여있는 곳이 소셜커머스라는 결 隙?내렸다. 그리고 각 업체 중 소셜커머스 선두주자로 인식되어있는 티몬과 제휴를 맺었다. 쉬즈홈의 가장 큰 장점인 디자인을 티몬이 잘 알아봐준 것도 큰 영향을 끼쳤다. 제휴 초반은 쉬즈홈의 이름을 알려나간 단계였다.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