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NS 세상] '어디 무슨빵'의 홍수…"좀더 특색있고 맛있게는 안될까요?" 2019-04-14 07:00:02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브랜딩 전문가인 미브랜딩 김미숙 대표는 "특산 빵이 가지는 의미나 한계도 이해하지만 소비자 입맛이나 문화적 수준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보기엔 대부분 비슷하다고 느낀다"며 "일본의 지역 관광지처럼 '어딜 가면 이것을 꼭 먹어야 한다'는 희소가치를...
이랜드파크, 호텔레저도 여성 CEO가 이끈다…민혜정 상무 선임 2018-06-05 10:55:41
일괄형(spa) 주력브랜드 '미쏘', '슈펜' 등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는 등 그룹 내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여 시장 입지를 굳게 다지는 브랜딩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민 대표는 "켄싱턴호텔&리조트가 국내외 고객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라며 "더 많은 인재를...
이랜드파크, 여성CEO 민혜정 신임 대표이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도약 목표" 2018-06-05 10:55:00
‘슈펜’ 등의 메가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는 등 브랜딩 전문가로 평가 받고 있다. 민 대표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국내외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라며 “더 많은 인재를 확보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랜드파크...
슈피겐코리아, 올해 B2B 매출 전년비 88% 증가 2016-12-09 18:03:12
등 B2B 매출을 두 배가량 상승시켰습니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국내사업 본부장은 "지난해부터 집중하기 시작한 B2B 사업을 통해 여러 회사들과의 영업 및 협업 브랜딩이 가시적 성과를 나타내며 전반적인 국내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며 "최근 병원, 금융, 렌탈, 교육 등 특판 및 판촉시장으로도 진출하는 등 지속적으로...
슈피겐 "B2B 사업 성과, 거래량 전년비 117% 증가" 2016-12-09 15:48:21
‘슈피겐 기프트 박스’ 21만 개를, 삼성전자 판매에 ’슈피겐 4종 기프트 세트’를 납품하는 등 B2B 매출을 두 배가량 늘렸습니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사업본부 본부장은 "여러 회사들과의 영업·협업 브랜딩 등 B2B 사업이 성과를 나타내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며 "병원·금융·렌탈·교육 등 업종을 넘나드는 B2B...
소비자가 반한 '가치 있는' 브랜드 2016-11-06 14:45:27
만날 기회를 제공했다. 중저가 패션 유통처와 달리 브랜딩 요소를 과감히 도입해 소비자가 브랜드와 공간에 대한 애착을 갖게 하면서 국내 최대이자 최고의 편집매장으로 성장했다.에이랜드는 ‘k패션’의 성지로 자리잡았다. 일본, 홍콩, 중국의 잡지들은 한국에서 꼭 방문해야 할 대표 편집숍으로 에이랜드를 ...
[르포]BMW의 끊임없는 브랜드 만들기 2016-08-05 09:52:31
기업, 기술, 제품 성격 등도 브랜딩이 중요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이미 알려진 일반명사보다 bmw만의 고유 명칭을 만들어낼수록 소비자에게 색다른 인식을 준다는 건 당연한 사실이다. #39역동성'은 결코 포기할 수...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08-13 18:11:19
선정된 5명의 우수 인디 디자이너에게 브랜딩, 디자인, 유통, 홍보마케팅 등 전문성 집중형 인큐베이팅 지원과 해외 멘토와의 심층 멘토링, 프레젠테이션 등 현장 집중형 인큐베이팅을 지원하게 된다네요.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인디브랜드페어는 패션, 유통 전문 전시회의 불모지였던 국내 마켓에서 우수 인디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