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월 25일 글로벌IB 리포트 [글로벌 시황&이슈] 2024-04-25 08:15:36
콘텐츠에 대한 예산이 비교적 낮은 점과 슈퍼히어로 피로감에 대한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또 디즈니플러스의 시장점유율이 더 올라야만, 디즈니의 성장동력이 될 수 있을거라고 덧붙였습니다. ((스포티파이)) 마지막으로 스포티파입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가 스포티파이에 대해 매수의견을 제시했습니다. 목표가는 315달러...
'돈맥경화' 애먹었던 '범죄도시' 시리즈…승승장구 비결은 2024-04-17 10:43:29
아이언맨으로 대표되는 슈퍼히어로 세계관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미국 할리우드를 집어삼켰다면, 한국에도 충무로 영화판을 점령한 ‘K-MCU’가 있다. ‘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로 불리는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다. 맨주먹 하나로 빌런을 때려눕히는 액션물인 범죄도시는 한국 영화시장에서 가장 성공한...
"비싸도 갈래요"…한국 관광객 돈 쓸어 담는 '도쿄 명물' [김일규의 재팬워치] 2024-03-28 06:18:50
마블의 슈퍼히어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등장하는 인기 캐릭터 ‘그루트’ 등을 내놓을 계획이다. 내년 1~3월 첫 공개가 목표다. ‘아이 엠 그루트’라는 대사로 유명한 이 캐릭터는 특히 어린이에게 인기가 많다. 일본을 찾는 한국인 관광객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쿄디즈니랜드의 끊임없는 투자는 ‘돈...
[한국여성벤처협회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반려동물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펫니버셜스튜디오’ 2024-03-26 23:34:13
고양이도 지키는 펫니버셜스튜디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히어로 친구(캐릭터)들이 활동하고 있다”며 “반려동물에게도 안전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을 만들어가는 회사”라고 소개했다. 고양이 모래는 70% 정도가 ‘벤토나이트’ 모래가 차지하고 있다. 모래와 가장 질감이 비슷하고...
쌍용C&B, 신학기 시즌 맞아 '코디 마블 에디션' 판매 급증 2024-03-20 11:01:33
이후 다양한 슈퍼 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한 친근하고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력으로 마니아 팬덤은 물론 남녀노소 전 연령대에서 고른 인기를 끌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마블에디션 제품은 미니 미용티슈 외에 물티슈, 미용티슈 등이 있으며 대형마트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쌍용C&B...
[단독] 댄 나일스, 韓 밸류업 정책 일침…"유인책 부족" 2024-03-14 14:16:57
4'를 만든 이유는 무엇인가? 저는 슈퍼히어로를 좋아합니다. 판타스틱 4 역시 슈퍼히어로 그룹으로 이들을 따라 이름 지었습니다. 제가 언급한 4개의 기업은 실적 측면에서 훌륭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우선 엔비디아는 AI 혁명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메타는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AI를 매우 잘...
오스카 외면받던 놀런의 대관식…"전쟁의 시대에 더 큰 반향" 2024-03-11 13:36:10
"슈퍼히어로와 숫자만 나열한 프랜차이즈 속편, 장난감 원작 영화가 전통적인 영화 제작의 입지를 잠식한 시대에 10억달러(약 13조원)에 가까운 흥행 수입을 올린 오펜하이머는 영화계 엘리트들에게 전통적인 영화가 완전히 사라진 것은 아니라는 희망을 안겨줬다"고 분석했다. AFP통신도 "올해 오스카 시상식은 세대를...
디즈니 CEO "스트리밍 부문 수익화 자신있다" 2024-03-06 10:39:36
ESPN+ 그리고 훌루 스트리밍 서비스가 이에 포함된다. 밥 아이거 CEO는 억만장자 행동주의 투자자 넬슨 펠츠와의 위임장 대결에도 산만해지지 않도록 노력하고 잇다고 덧붙였으며 슈퍼 히어로 영화들 실적이 안 좋은 점에 대해 "훌륭하게 만들면 관객들이 다시 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디즈니가 마블 코믹스와...
쌍용C&B, '코디 미용티슈 마블에디션' 출시 2024-02-15 09:00:01
‘마블에디션’은 마블의 다양한 슈퍼 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한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공략하며 론칭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앞서 미니 미용티슈와 물티슈를 출시했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마블에디션’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미용티슈까지 라인업이 확장돼 마블 팬을 비롯해 독특하고 색다른...
CJ온스타일, 비에날씬과 업무제휴…다이어트 유산균시장 공략 2024-02-14 08:54:27
오는 18일 오전 8시 50분 방영하는 '건강 슈퍼 히어로'를 통해 비에날씬의 대표 제품인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프로를 소개한다. '원플랫폼 2.0' 전략을 표방하는 CJ온스타일은 앞으로 주요 협력사와 단발성이 아닌 연간 지속하는 업무 협약을 맺고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강화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