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잉크사용 줄이고 재활용 편하게"…삼양식품, 제품포장 새단장 2024-11-21 09:41:00
"잉크사용 줄이고 재활용 편하게"…삼양식품, 제품포장 새단장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삼양식품[003230]은 라면 묶음용(번들) 포장을 친환경 소재로 리뉴얼(새단장)했다고 21일 밝혔다. 포장재로 재활용이 쉬운 소재를 썼고 포장 윗면과 아랫면, 뒷면은 투명하게 만들어 잉크 사용량을 60% 줄였다. 삼양식품은 이달...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마늘빵' 출시 2024-11-19 08:49:01
= 농심[004370]은 베이커리 스낵 신제품으로 '빵부장 마늘빵'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빵부장 브랜드 출시 이후 소금빵, 초코빵, 라즈베리빵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빵부장 마늘빵은 버터와 마늘의 풍미를 담은 바게트 모양 스낵이다. 마늘빵처럼 겉면에 파슬리 가루를 뿌렸다. 농심...
대상, 유럽 최대 식품첨가물 박람회 참가…“소재 사업 글로벌 경쟁력 강화” 2024-11-18 10:03:21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인다. 대상만의 노하우로 만든 차별화된 고기능성 소재, 이른바 스페셜티 제품의 기술력을 적극 알려 해외 판로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또 글로벌 시장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해 소재 부문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올해는 음식 본연의 맛은 유지하면서도 고기의 풍미는...
"농심도 배터리 만드나요?" 눈물…'라면 대장주'의 추락 [종목+] 2024-11-18 06:30:02
1위 자리를 내줬다. 국내외 내수 시장 침체로 제품 판매 부진이 이어지면서 외형 성장이 한계에 다다른 것 아니냐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증권사들도 농심의 향후 실적 추정치를 낮춰 잡으며 목표주가를 잇달아 내리고 있다. 1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 15일 농심 주가는 전 거래일보다 3만6000원(9.94%) 내린...
당일로도 모자라 즉시도착…업종불문 '속도전쟁' 전방위 확산 2024-11-17 06:01:00
가전과 가구부터 자동차 타이어까지 많은 제품을 주문 다음 날 또는 희망 날짜에 무료로 배송·설치해준다. 쿠팡은 설치 서비스가 필요한 품목은 최대한 로켓설치로 운영하겠다는 방침이다. 삼성전자도 지난 14일부터 가전에서 모바일까지 구매 당일 배송과 설치가 가능한 '오늘보장' 서비스를 서울·인천·경기 등...
[충격의 '4만전자'..금감원 "내년 공매도 재개"]-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1-15 08:17:17
제품보다 50배 빠른 양자컴퓨터 출시 - IBM은 14일 ‘제 1회 IBM 퀀텀 개발자 콘퍼런스’를 개최하고 IBM 양자컴퓨터에서 복잡한 알고리즘을 신속하게 정확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새로운 양자 프로세서 ‘퀀텀 헤론’을 공개 - IBM 퀀텀 헤론은 이제 양자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인 퀴스킷(Qiskit)을 활용해 특정...
CJ 비비고, 오징어게임 손잡고 14개국 캠페인…미국에 냉동김밥 2024-11-14 09:20:41
활용한 신제품도 선보인다. 한국에서는 '비비고 통오징어만두'와 '버터오징어 김스낵'을 출시하며 태국에서는 '비비고 무말랭이 오징어 김치'를 내놓는다. CJ제일제당은 캠페인 영상도 곧 공개한다. 오프라인 매장에 캠페인 특별 매대를 마련하고, 굿즈(기념제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국 등 일부...
사무실 커피 구독 서비스 위펀 커피24X제티노, 2024 서울 카페쇼 참가 2024-11-07 10:00:29
스낵24'의 PB 제품 시식회도 주목할 만하다. 직장인이 자주 찾는 간식의 맛과 품질은 그대로 지키되 시중 대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스낵24'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상품들이다. 기업 고객을 넘어 카페쇼 참가하는 카페 자영업자를 위한 간편식 운영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조식24'에서...
인도미,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뉴진스' 선정 2024-11-06 14:41:46
유제품, 스낵, 식품 조미료, 영양식, 전문 식품, 음료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인도미를 중심으로 30개 이상의 선도적인 브랜드를 통해 인도네시아는 물론 전 세계에서 강력한 시장 리더십을 보유한 국제적인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대한민국에서도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인도미를 비롯한 다양한...
파트너사 해외진출 도우러 멕시코까지 날아갔다…롯데표 'ESG 경영' 2024-10-31 17:12:44
엑스포에 참가했다. 마스크팩·클렌저·떡볶이·김스낵 등이 주력인 참가 기업 절반가량(47개사)은 멕시코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눈여겨보고 현지 유통업체들과 1대 1 수출상담회도 가졌다. 파트너사들과 '상생' 발 벗고 나선 롯데롯데의 파트너사 해외 판로 지원 프로그램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018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