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무통, 대표상품 '메이트' 단일 누적 판매 32만족 돌파 2024-09-24 14:17:33
베이직 스니커즈 타입의 신발이다. 업체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사용자 평점 평균 4.9에 달 할 만큼 만족도 높은 편안함으로 입소문을 탔고, 신어본 사람의 선물 및 재구매 등으로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어났다. 이러한 소비자의 반응에 힘입어 르무통은 TV CF에서도 실제 고객이 등장해 편안함에 만족한 사람들이 직접...
오픈런에 외국인도 우르르…성수 무신사 편집숍, 일매출 1억 2024-09-20 14:17:50
편집숍은 인기 패션 브랜드와 스니커즈 브랜드 100여 개를 한곳에 모은 공간이다. 개장 첫 주말에는 이른 오전부터 오픈런(개장과 동시 구매) 행렬이 이어졌다. 추석 연휴 둘째 날이자 일요일인 지난 15일에는 하루에만 4200여명이 매장을 찾았고 일거래액도 1억3500만원에 달했다. 이 중 외국인 구매 고객 비중은 20%였다....
에어프레미아, '스니커콘 서울'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 2024-09-20 09:48:08
= 에어프레미아는 내달 4∼6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스니커즈 기반 스트리트 축제 '스니커콘 서울'의 공식 파트너 항공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09년 뉴욕에서 시작된 스니커콘은 매년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희귀한 스니커즈를 선보이는 행사다. 국내에서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스트리트 댄스...
해외 MZ들이 성수동서 '싹쓸이'…매일 1억원어치 팔렸다 2024-09-20 09:36:44
스니커즈 발매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게 무신사 측 설명. 앞서 무신사는 해당 매장 개점일 단 하루 동안 ‘아디다스 태권도’ 블랙 및 화이트 색상을 한정 수량 판매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태권도에서 영감을 얻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며 품귀 현상을 빚은 것으로 알려졌다. 트리밍버드, 아디다스,...
무신사 "성수동 대림창고 개점 엿새 만에 거래액 7억원 육박" 2024-09-20 09:09:41
스니커즈 발매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었고 트리밍버드, 아디다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등의 숍인숍(매장 내 매장) 브랜드와 떠그클럽, 그레일즈와 같은 팝업 브랜드에도 고객이 몰렸다. 무신사 관계자는 "고객 1인당 평균 지출액이 15만원에 달할 만큼 브랜드 패션을 선호하는 고객의 '쇼핑 핫플레이스'로...
"장원영도 반했다" 내놓자마자 완판…2030女 푹 빠진 신발 2024-09-18 07:25:17
스니커즈용으로 디자인한 ‘도로시’는 X(옛 트위터)에서 60만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SNS 족들 사이에선 입소문이 난 아이템이다. 20대 이용자가 많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29CM 등에서 특히 잘 팔린다는 게 LF 측의 설명이다, 청키한 통굽의 플랫폼 슈즈 형태로 클래식한 디자인인 메리제인을 편하면서도...
"무신사, 성수동 씹어먹었네"…70년대 건물도 '힙' 해졌다 [현장+] 2024-09-12 21:00:03
높은 전시 공간”이라고 귀띔했다. 스니커즈 존에는 50여개 신발 브랜드의 700여 종의 신발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디다스와 푸마, 아식스 등 글로벌 스니커즈 브랜드와 무신사의 협업 에디션 등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희소성 높은 신발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게 특징. 무신사는 개점일인 13일...
"손나은 후드 어디꺼죠?"…워너비 스타일링, 시선 집중 2024-09-09 15:39:41
직업적 특성에 맞춘 수납력 좋은 빅 백, 스니커즈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직접 스타일링하면서 한 끗 디테일이 살아있는 현실감 넘치는 출근룩을 완성했다는 후문. 퇴근 후 변미래의 다양한 홈웨어도 눈에 띈다. 손나은은 핑크, 민트, 그린 등 통통 튀는 색감의 스웨트셔츠, 후디, 트레이닝팬츠를 착용하고 안경을 쓰거나...
"나이키 안 신을래" 돌변하더니…'카리나 신발'도 초비상 2024-09-09 07:29:58
뚜렷하다. 번개장터가 최근 발표한 2024년 중고 스니커즈 트렌드에 따르면 스위스 러닝화 브랜드 온러닝은 거래 건수와 검색량이 각각 전년 대비 약 700%, 1062% 증가했다. 컨버스는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를 앞세운 대대적인 마케팅을 통해 반전을 도모하고 있다. 신현보 기자 greaterfool@hankyung.com
"K팝 빌보드 시대 놀랍죠"…화려한 '별들의 전쟁' 숨은 주역 [김수영의 크레딧&] 2024-09-07 21:17:30
'워너비(WANNABE)', '로꼬(LOCO)', '스니커즈(SNEAKERS)', 제로베이스원 '이터니티(Eternity)' 등을 작업했다. 2010년대 K팝 부흥기를 함께해온 이들은 꾸준히 인기곡을 만들어내며 K팝 최고 전성기인 현재 '히트곡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H.O.T., 유영진 프로듀서의 팬이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