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안나 앤 다니엘 사진전 작품 라이브 판매 2025-02-06 08:38:09
오는 10일 리빙 카테고리 라방 프로그램 '하우스윗'에서 안나 앤 다니엘 사진전 작품 총 90여점 가운데 대표 작품 7점을 엄선해 소개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사진전 티켓 2매도 추가 증정한다. 작품은 전시회가 끝나는 3월 30일까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의 리빙 전문관 '리빙 아뜰리에'에서도 구매할 수...
옥택연 결혼설 모락모락…에펠탑서 무릎 꿇고 다이아 반지 선물? 2025-02-05 15:43:11
스윗한 모습을 보였다. 해당 사진은 한 사진 작가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업로드 된 후 확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옥택연 소속사 51K 관계자는 이날 한경닷컴에 "결혼은 절대 아니다"라며 "팬미팅을 일주일 앞두고 있는 시점에 사적인 사진이 퍼지면서 당황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여자친구와는 잘 만나고 있고 지난해...
CU, 편의점 최초 디저트 브랜드 론칭 2025-02-05 11:23:26
착안했다. 최근 CU의 연세우유 크림빵, 라라스윗, 맛폴리 티라미수 등 편의점 디저트가 주목받고 있는 만큼 소비자 선택지를 다양화한다는 전략이다. 실제 지난 2022년 연세우유 크림빵 출시 이후 편의점의 디저트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크게 높아지면서 CU의 연도별 디저트 매출은 매년 2배 이상 증가했다. 지난해에도...
지드래곤, 오는 25일 컴백…11년 5개월 만 정규앨범 발매 2025-02-05 09:31:28
더욱 강렬하고 단단한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해 10월 7년 4개월 만에 발매한 디지털 싱글 '파워'와, 11월 빅뱅 멤버인 태양, 대성과 함께한 신곡 '홈 스윗 홈(HOME SWEET HOME)'으로 현재까지 차트를 점령하고 있다. '홈 스윗 홈'은 멜론, 지니뮤직에서 2개월 연속 월간...
두바이 초콜릿 유행 훅 가더니…'이 제품' 대박 유행 조짐 2025-02-04 20:30:07
이날 스윗믹스젤리 2탄인 '젼언니 스윗믹스젤리'를 출시한다. 젼언니는 국내에 스웨디시 젤리 열풍을 일으킨 크리에이터다. 패키지 디자인까지 상품 개발 전 과정에 젼언니가 직접 참여했으며 젤리 맛을 6종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진우 GS25 가공식품 상품기획자(MD)는 "상품 유행 주기가 짧아지면서 히트...
GS25 "스웨디시 젤리 200만개 팔려…출시 68일만" 2025-02-04 09:55:48
포함된다. GS25는 스윗믹스젤리의 인기에 힘입어 이날 2탄 제품을 출시했다. 2탄 제품은 국내에 스웨디시 젤리 열풍을 일으킨 크리에이터 '젼언니'와 협업해 만들었다. 꾸덕꾸덕하면서도 쫄깃한 특유의 식감을 살리고 맛을 여섯 가지로 준비했다. 이진우 GS25 가공식품 MD(상품기획자)는 "스윗믹스젤리는 최고...
'월가 쪽집게' 마이크 윌슨 "금리 완벽한 범위 안에 있어" 2025-02-03 11:13:58
사이의 '스윗 스팟(Sweet Spot)'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크 윌슨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즉각적인 금리인하 요구'와 관련해선 "미국의 기준금리는 이미 충분히 낮아진 상태"라고 설명했다. 그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금리인하로 미국의 기준금리가 이미 100bp 낮아졌다"면서 "여기서 더...
편의점,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돌입…고물가에 실속형 선물 경쟁 2025-02-03 09:12:21
협업 상품과 페레로로쉐 선물세트, 초콜릿과 젤리로 구성된 스윗박스 등도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는 높은 매출로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와 함께 편의점 3대 행사로 손꼽히는 만큼 실속 있는 상품과 행사로 고객들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지드래곤, 마크롱 여사 초대받았다…佛 자선 행사 참석 2025-01-20 16:25:48
싱글 '파워(POWER)'와 11월 발매한 빅뱅 태양·대성과 함께한 신곡 '홈 스윗 홈(HOME SWEET HOME)'으로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홈 스윗 홈'은 지난 19일 기준 멜론 일간 차트에서 총 53회 1위를 차지하며 역대 솔로 최장기간 1위 기록을 세웠다. 주간 차트에서도 7주 연속(24년 11월 4주 차~2...
롯데GRS, 독특한 신메뉴 개발, K버거 흥행 주도 매장 리뉴얼…방문객·매출 모두 늘어 2025-01-20 15:47:09
새우 스윗칠리’, ‘월드타워 새우 레몬크림’ 2종을 서울 잠실롯데월드몰에서 선보인다. 외형과 맛에서 기존의 틀을 벗어났다는 평가다.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끌어올리기 위해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도 선보였다. 지난해 2월 첫 리뉴얼 오픈한 롯데리아 ‘구로디지털역점’이 대표적이다. 기존엔 롯데리아 브랜드만 단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