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유럽 위원회, 아스텔라스의 조스파타(XOSPATA™) 승인 2019-10-31 10:37:12
[PRNewswire] 유럽 위원회, 아스텔라스의 조스파타(XOSPATA™) 승인 -- 인비보스크라이브의 류코스트랫CDx FLT3 돌연변이 검사(LeukoStrat(R) CDx FLT3 Mutation Assay)를 통해 검출된 돌연변이를 가진 재발성 또는 난치성 급성 골수성 백혈병 환자를 치료 (샌디에이고 2019년 10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코스닥 기업공시] (10일) 에이디테크놀로지 등 2019-09-10 21:26:01
▲에이디테크놀로지=SK하이닉스와 312억원 규모 공급 계약. ▲탑엔지니어링=스크라이브 장치 관련 특허 취득. ▲비츠로테크=국가핵융합연구소와 189억원 규모 공급 계약. ▲한국캐피탈=737억원 규모 유상증자 결정.
복잡한 '그래핀 신경세포 칩' PC로 쉽게 설계한다 2018-07-31 12:00:27
라이트 스크라이브 기능을 가진 드라이브에 넣는다. 라이트 스크라이브는 레이저로 CD나 DVD 등의 레이블 표면 염료에 화학변화를 일으켜 원하는 이미지나 그림을 새기는 기술이다. 이어 이미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이용해 원하는 도안을 그려내면 완성된다. 전문성이 없는 사람도 복잡하고 정교한 신경세포 칩을 가정용...
[Global CEO & Issue focus] 카티아 뷰챔프 버치박스 공동창업자 겸 CEO 2018-03-08 16:47:16
스크라이브&세이브, 달러쉐이브클럽, 입시, 블루에이프런도 포함됐다.또 다른 ‘성공 열쇠’는 콜드메일뷰챔프 ceo는 창업이나 화장품업계와는 거리가 멀었다. 텍사스주 엘패소에서 자란 그는 뉴욕 명문 바사르대를 졸업한 뒤 투자은행과 부동산업계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하지만 그는 ‘산업에 대한...
트리플A 황재균, 5경기 연속 안타…타율 0.265 2017-04-20 14:16:46
선발 트로이 스크라이브너를 공략해 중전 안타를 만들었다. 15일 솔트레이크전에서 시작한 안타 행진이 5경기로 늘었다. 하지만 멀티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 달성에는 실패했다. 황재균은 3회 중견수 뜬공으로 물러났고 6회 상대 유격수 포구 실책으로 1루를 밟았다. 7회 2사 만루 타점 기회에서는 헛스윙 삼진으로...
천재와 그를 알아본 천재 이야기…영화 '지니어스' 2017-04-04 14:59:13
출판사 스크라이브너스의 편집자 맥스 퍼킨스(콜린 퍼스)는 신인 작가 울프(주드 로)가 놓고 간 방대한 원고를 눈여겨본다. 뉴욕의 다른 출판사들이 모두 퇴짜를 놓은 작품이지만, 퍼킨스는 울프에게 출판을 제안한다. 퍼킨스는 울프 이전에 이미 '무기여 잘 있거라'의 헤밍웨이, '위대한 개츠비'의 스콧...
‘지니어스’, 6人6色 캐릭터 포스터 공개...‘명품 배우진 총출동’ 2017-03-23 09:42:56
수 있다. 그는 뉴욕의 유력 출판사 스크라이브너스의 편집자가 되어 숨은 곳에서 항상 남다른 고민을 하는 모습을 엿보게 해 눈길을 끈다. 이어 “난 심연의 고통을 끄집어내서 써왔어”라는 카피가 있는 토마스 울프의 포스터에는 배우 주드 로가 있다. 그는 창작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쏟아내며 모든 문장들에 심혈을...
‘지니어스’, 콜린 퍼스X주드 로의 완벽 케미...4월13일 개봉 확정 2017-03-12 14:00:00
‘지니어스’는 1929년 뉴욕, 유력 출판사 스크라이브너스의 최고 실력자 맥스 퍼킨스(콜린 퍼스)가 모든 출판사에서 거절당한 작가 지망생 토마스 울프(주드 로)의 작품을 눈여겨 본 후, 출판을 제안하게 되면서 시작된 두 천재의 특별한 만남을 그린 작품. 먼저,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보고만 있어도 훈훈해지는 두 배...
뉴욕 유학 중 세계시장 흐름 눈떠…명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창업…100여국 판매 '패션계의 아마존' 2015-07-24 07:00:10
스크라이브닷컴을 열었다. 신발을 주문하는 여성 고객의 3분의 2는 다른 종류의 상품은 온라인 장바구니에 담지 않고 오직 신발만 구매한다는 점을 데이터 분석을 통해 발견한 덕분이다. 나라별 고객 특성도 나타난다. 가장 환불을 많이 하는 나라는 독일이다. 일본인은 업무시간에 주문하지 않고 주로 밤 12시에 사이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