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대에서 만나는 K뷰티의 미래.. ‘11:11 팝업스토어’ 열린다 2024-09-25 17:43:51
인기를 끌고 있었고 해외 관광객들에게 입소문이 난 상태라 벌써부터 아시아 뿐만이 아닌 남미에 이르기까지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고 밝혔다. 바닐라컴퍼니는 행사동안 수집된 글로벌 소비자 데이터·분석을 통해 K뷰티 산업에 유의미한 마케팅 솔루션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사진제공:...
이투마스, 대규모 수출 서포트…일본 이커머스 행사서 한국 제품 강세 이어져 2024-09-20 13:51:51
특히, 올해 1분기 진행된 할인행사에서는 국내 스킨케어 제품들이 판매량 1위부터 3위를 차지하며,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도가 입증됐다. 패션 부문에서도 K팝 아이돌이 착용한 모자가 판매량 1위에 올랐고, 스마트폰-이어폰 부문에서도 한국 e심이 일본 관광객들의 한국 여행 수요 증가에 힘입어 다섯 분기 연속으로 1...
AI로 K뷰티 '찰떡' 인플루언서 매칭 2024-09-12 17:40:24
있다. 이들의 무기는 인공지능(AI) 솔루션이다. 브랜드와 가장 잘 맞는 뷰티 인플루언서를 자동 매칭하거나 SNS의 파급 알고리즘을 공략하는 데 AI 솔루션의 도움을 받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인디 뷰티 브랜드 ‘스킨1004’는 커머스 AX 스타트업 인덴트코퍼레이션과 AI 마케팅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공급 계약을...
‘아마존 1등’에 K뷰티에 김철웅 “짧은 유행되지 않게 진정성 담자” [KIW 2024] 2024-09-09 18:08:12
대표는 “코리안 스킨케어가 글로벌 시장에서 핫해진 이유는 ‘동양인들은 왜 얼굴이 백옥 같지’ ‘동양인들은 왜 나이에 비해 어려보이지' 라는 서양인들의 궁금증에서 시작됐다”며 “그 결과 ‘한국인들은 스킨케어에 엄청난 공을 들인다’ ‘클렌징을 굉장히 꼼꼼히 한다’ ‘색조 화장품보다 기초 화장품에 돈을...
맥스클리닉, 딥클렌징·보습케어 한번에 해결 '국민클렌저' 2024-09-04 16:22:53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킨케어 첫 단계가 클렌징부터 시작된다는 데 착안해 이중 세안 없이 딥클렌징과 보습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오일폼’,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 보툴리눔을 원료화해 화장품에 적용한 ‘BTX앰플’ 등 고기능...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스킨 소프너 및 에멀전과 피부에 깊은 에너지와 탄력을 주는 탄탄한 텍스쳐의 테르비나 AD 크림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연약하고 민감한 눈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아이크림, 매끈하게 밀착돼 전문적인 관리를 받은 듯 고급스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세럼, 리프팅 탄력으로 무너지지 않는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마 엘릭서까지...
에센허브, 가을 윤광 피부 위한 신제품 ‘레몬 딜 밀크 앰플 & 멜팅 버터크림’ 출시 2024-09-03 16:36:31
올 초, 다이소에 BRTC(비알티씨) 스킨랩 라인을 런칭했다. 에센허브는 피부 본질에 집중한 허브솔루션,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민감한 피부고민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티트리, 호호바 등 강한 생명력과 에너지를 지닌 허브를 원재료로 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티트리 100 오일', '티트리 수딩 인...
페퍼앤솔트, K-컨텐츠 가치 분석 기술 인정받아 벤처기업 선정 2024-08-29 14:39:59
팝업 기획, 운영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IP Holder(웹툰, 유튜버, 크리에이터 등)의 이익을 극대화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2023년에는 매출액이 527% 증가하였으며, 2024년에는 매출액이 80억 원으로 예상되며 전년 대비 391% 신장이 예상된다. 또한, 전략적 투자자(SI)로부터 200억 원의 기업 가치를...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솔루션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2종’이다. 닥터지는 인기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모공을 관리하는 크림과 세럼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이 제품이 모공 축소와 피지 조절에 효과적이란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당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된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에서 4분 만에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 특히 '닥터지...
덕히알엑스, AI 맞춤형 화장품 설계 서비스 개시 2024-08-26 15:58:22
화장품 프로그램 설계 서비스를 정식 론칭하며 스킨케어 시장에 진출했다. 덕히알엑스는 피부 아름다움의 열쇠를 뜻하는 ‘THE Key‘라는 의미가 담긴 명칭이다. 나이, 날씨, 생체리듬 등에 따라 달라지는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최적화된 화장품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덕히알엑스가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