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뮤, 볼류마이징 립 오일 ‘듀이 립 플럼퍼’ 국내 정식 출시…립 케어 키트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2024-11-18 11:06:13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FEMMUE)가 입술에 풍성한 탄력과 윤기를 주는 볼류마이징 립 오일 ‘듀이 립 플럼퍼’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입술은 우리가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 가장 많이 운동되고 다양한 자극에 노출돼 빠르게 노화가 진행되는 신체 부위로 입술 노화의 초기 징후는 입술의 볼륨 감소로...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후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을 시도하고 싶어 한다"며 "(젊은 소비자들은) 50㎖ 이상의 향수를 구매하기 전에 10㎖ 이하의 소용량을 먼저...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포맨올인원로션을 출시해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화장품·유통업체들이 이처럼 소용량 화장품 제품군에 집중하는 것은 잘파세대를 겨냥한 전략이다. 전문가들은 잘파세대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되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제품은 출시 이후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GS25는 여행용 스킨케어 상품부터 소용량 가성비 기초화장품 등 편의점 전용 화장품 등을 확대할 계획이다. 화장품·유통업체들이 이처럼 소용량 화장품 제품군을 강화하는 것은 잘파세대를 끌어들이기 위해서다. 전문가들은 잘파세대는 가성비 좋은 제품을...
[금주핫템] LF '빠투x오니츠카타이거 신발'·LG생건 '벨먼 바디워시' 2024-11-16 07:00:03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의 '시그니처 바디워시·바디로션'을 내놨다. 바디워시는 비누향인 '퓨어 머스크'와 숲속 나무와 꽃향기를 더한 '어반 포레스트' 향 2종, 바디로션은 퓨어 머스크 향 1종이다. ▲ F&F(에프앤에프)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의 앰배서더인 최혜선과 함께한 겨울...
'뷰티 컬리' 2주년 할인전…나흘 만에 주문 10만건 2024-11-15 17:45:27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뷰티컬리 페스타는 스킨케어부터 헤어, 보디 상품까지 올해 많이 팔린 상품 4000여 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품목별 1등 상품만 모은 ‘명예의 전당’, 혜택이 큰 상품을 소개하는 ‘페스타 딜’, 겨울철 상품 전용 ‘시즌 뷰티’ 등의 코너를 마련했다. 할인율은 최대 85%다. ‘최저가 챌린...
와디즈, 10월 뷰티 펀딩액 41억원 ‘역대 최대’…전년대비 104%↑ 2024-11-15 13:16:13
▲스킨케어(26%) ▲바디·헤어케어(11%)가 그 뒤를 이었다. 이번 성과는 10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와디즈 뷰티위크’의 흥행이 주효했다. 10월 뷰티위크에 참여한 브랜드는 거의 절반(41%)이 신생 업체였지만 올해 진행된 뷰티 기획전 중 최대 성과를 냈다. 인지도 높은 브랜드 제품에 단독...
코리아스타트업포럼, “환자의 편리한 약국 선택권 막는 ‘닥터나우 방지법’ 철회” [Geeks' Briefing] 2024-11-15 11:03:03
큰 비중을 차지했다. 스킨케어(26%), 바디·헤어케어(11%)가 그 뒤를 이었다. 이번 성과는 10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와디즈 뷰티 위크’의 흥행이 주효했다. 10월 뷰티 위크에 참여한 브랜드는 거의 절반(41%)이 신생 업체였지만 올해 진행된 뷰티 기획전 중 최대 성과를 냈다. 김주완 기자 kjwan@hankyung.com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행사 나흘 만에 10만건 주문" 2024-11-15 09:11:23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뷰티컬리페스타는 스킨케어부터 헤어·바디 상품까지 올해 가장 많이 사랑받은 상품 4천여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품목별 1등 상품만 모은 '명예의 전당', 혜택이 큰 상품을 소개하는 '페스타 딜', 겨울철 상품 전용 '시즌 뷰티' 등의 코너를 마련했다. 할인율은 최대 85%다....
비앤비코리아, ‘2024 두바이 뷰티월드-홍콩 코스모프로프’ 화장품 박람회 참가 2024-11-15 09:00:00
7개의 샘플 제형을 선보였다. 특히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팩토리’의 고효능 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들이 해외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이미 비앤비코리아는 일본, 대만, 베트남, 러시아 등 총 20여개국과 국제 거래를 하고 있으며 유럽 및 미주, 중동 등 다양한 국가로의 진출을 위해 매년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