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축가가 왜 가구 만드냐고?…공간을 디자인할 뿐" 2024-08-08 17:25:22
절제된 스타일을 역동적인 디자인과 결합시킨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재료와 형태를 활용해 건축물의 개성을 표현한 건축가로 이름을 날렸고 빈센트 반 두이센을 비롯해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다. ▷‘좋은 가구’를 어떻게 정의하나요. “오래 지속되고 시대를 초월하며 인간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도구이자 디자인이죠....
AIED 기업 유비온, 한글 특화 RAG AI 기술 기업 벨루가에 투자 2024-07-24 17:12:02
있다. 또한, 챗봇 답변의 출처 표시 및 원본 열람하기 기능을 사용하여 GPT 기반 챗봇의 한계였던 할루시네이션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하여 어떤 학습자의 질문이라도 정확한 답변을 전달한다. 이외에도 쉬운 관리자 설정 기능을 통해 현존하는 다양한 생성형 AI 모델을 환경에 알맞게 지정하여 사용할 수 있고, 프롬프트...
생성형 AI가 가져올 리더십의 미래[IGM의 경영전략] 2024-07-20 11:10:24
의사소통, 의사결정, 리더십 스타일의 패턴을 분석한다. 이를 통해 리더는 자기 행동과 그 영향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이는 전통적인 리더십 코칭에서 놓칠 수 있는 부분을 보완해주며 리더의 강점과 약점을 명확히 파악할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리더는 구체적인 행동 변화를 꾀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생성형...
AI챗봇과 19금 채팅…10대들의 '음란 놀이터' 전락 2024-07-19 18:02:30
AI 챗봇은 3년 전 ‘AI 성희롱’ 논란이 일었던 이루다 챗봇보다 표현 수준이 한층 더 노골적이다. 3년 새 AI 기술이 급격히 발전한 영향이다. 논란의 중심에 있는 서비스는 AI 스타트업 스캐터랩이 지난 4월 내놓은 제타다. 이 서비스 가입자는 출시 3개월 만에 36만 명을 넘겼다. 제타는 이전 AI 챗봇보다 몰입감이 높다....
프리드라이프,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상조서비스 부문 12년 연속 수상 2024-07-17 11:30:01
지원, 조손가정 주거환경 개선 및 교육 지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며 선진 ESG 경영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프리드라이프 김만기 대표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얻은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입지를...
얇고 가벼워진 Z플립·폴드6…"올해 2억대 기기 갤럭시AI 탑재"(종합) 2024-07-10 23:19:47
등 다양한 스타일로 바꿔준다. Z플립6은 50메가픽셀(MP) 광각, 12MP 초광각 카메라를 탑재했다. 신규 50MP 고해상도 센서는 광학 줌 수준의 2배 줌을 지원해 2배까지 화질 저하 없는 결과물을 제공하며, AI 줌 설루션으로 최대 10배까지 확대해도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해졌다. 야간 촬영 기능은 인스타그램의 인앱...
더 얇고 가벼워진 Z플립·폴드6…삼성, 새 갤럭시 폴더블 공개 2024-07-10 22:00:25
등 다양한 스타일로 바꿔준다. Z플립6은 50메가픽셀(MP) 광각, 12MP 초광각 카메라를 탑재했다. 신규 50MP 고해상도 센서는 광학 줌 수준의 2배 줌을 지원해 2배까지 화질 저하 없는 결과물을 제공하며, AI 줌 설루션으로 최대 10배까지 확대해도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해졌다. 야간 촬영 기능은 인스타그램의 인앱...
LG전자, 스마트TV 플랫폼 강화…"게임·AI 콘텐츠 발굴" 2024-07-09 10:00:05
상태를 진단해 해결책을 제시하는 'AI 챗봇' 기능 등을 탑재했다. 조병하 LG전자 HE플랫폼사업담당은 "게임을 포함해 다양한 분야의 웹OS 콘텐츠를 지속 강화해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웹OS 게임 콘텐츠 강화를 위해 국내외 대학과의 산학...
LF몰, 비대면 상담 증가에 실시간 챗봇 서비스 확대 2024-07-04 08:59:43
LF몰, 비대면 상담 증가에 실시간 챗봇 서비스 확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LF[093050]는 라이프 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고객 쇼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간 챗봇 상담 서비스' 기능을 대폭 확대했다고 4일 밝혔다. LF몰은 실시간 챗봇 상담 서비스 운영시간을 기존 평일 기준 오전 9시∼오후 6시에서...
장마철 문제없다…아우디코리아 '수해차량 특별지원 프로그램' 진행 2024-07-02 10:38:15
아우디는 365일 24시간 문의 가능한 ‘아우디 챗봇’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A/S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24년식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기존 차량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무상 소모품 정비 쿠폰 CSP (Car Service Plus)에 더해 온라인과 전화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3년간 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