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투자증권, '고객 자녀 화보 촬영 이벤트' 성료 2024-07-24 10:18:05
신한투자증권은 키즈 라이프스타일 전문 매거진 아망과 함께 진행한 고객자녀 모델 화보 촬영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6월 한 달간 미성년 자녀 명의의 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아홉 팀을 뽑아 아망 매거진 화보 촬영에 초청했다. 추첨을 통해 한...
보그 찍고 엘르까지…정호연, 한국 배우 최초 美 매거진 표지 '도장깨기' 2024-07-02 11:10:37
내지 화보에서도 화려한 패턴의 룩들과 메이크업을 자유롭고 당당한 포즈로 소화했다. 정호연은 이번 '엘르 US'와의 인터뷰를 통해 오는 10월 11일 공개 예정인 Apple TV+ ‘누군가는 알고 있다 ? Disclaimer’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정호연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영어 연기에 도전하는 만큼, 걱정이...
박진영·이수만 30년 단골 인쇄소…몸값 1000배 뛴 'K팝 굿즈강자' 2024-06-05 18:28:26
K팝 음반에는 스타들의 화보와 포토카드, 스티커 등 갖가지 상품이 들어간다. 포토카드 ‘사재기 열풍’도 번지고 있다. 인쇄물 수요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K팝 음반 판매량은 1억1157만 장으로 10년 만에 1억 장을 넘겼다. 2022년(7711만 장)에 비해 44% 불어났다. 스트레이키즈와 BTS의 음반은 매년 최소...
CJ ENM·빌보드 손잡는다…"K-POP 글로벌 영향력 확대, MOU 체결" 2024-04-19 09:55:44
수행한다. 특히 빌보드 본사와의 협업을 통해 K-POP 스타의 디지털 화보를 발행하고 양질의 공연을 기획하는 등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K-POP의 세계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나아가 K뮤직을 넘어 K컬처를 전 세계에 전파하는 문화 앰배서더로서 역할을 다 할 예정이다. 빌보드 마이크 반 사장은 “CJ ENM의 K...
美 빌보드 '한국 상륙'…"K팝 미래 밝아, K컬처 앰버서더 될 것" [종합] 2024-04-15 13:52:52
K팝 스타들을 발표했는데, 'Vol.1'은 전 세계에 K팝 아티스트를 알리는 방식으로 활용될 거다. 앞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다룰 예정이고, 본사에서 진행하는 많은 행사 중 하나를 한국으로 유치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본사와 구체적으로 어떤 협업이 이루어지는지 묻자 "본사의 K뮤직팀으로 봐주시면...
가슴 풀어 헤친 수녀님?…"신성모독" 여가수 화보 '논란 폭발' 2024-04-11 19:10:25
팝스타 리한나가 '신성모독'을 했다는 비판이 잇따르고 있다. 수녀복을 연상시키는 의상을 입고 신체 일부를 노출하는 듯한 패션 화보를 찍었다는 이유에서다. 9일(현지시각) 미국 잡지매체 '인터뷰 매거진'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554호 표지 사진과 함께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이마트24,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와 손잡고 '김밥' 마케팅 2024-04-08 08:50:15
모습의 김밥패션화보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홍보한다. 김밥패션화보 영상은 루셈블 5명의 멤버가 5가지 종류의 김밥을 들고 있는 모습으로 구성됐다. 홀로그램 기술이 적용된 '프로토홀로그램'을 활용해 김밥과 루셈블 멤버들의 모습을 입체감 있게 보여준다. 이마트24는 해당 영상을 오는 19일...
투어스, 데뷔도 전에 日 잡지 표지 잇달아 장식 2024-01-19 17:45:23
스타들이 주로 장식한다. 아직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지 않은 투어스가 표지를 장식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투어스는 'Ray' 3월호에서 표지와 함께 총 20쪽 분량으로 화보와 인터뷰를 꾸민다. 신예 K팝 아이돌 그룹에 이처럼 상당한 분량을 할애한 'Ray'는 3월호를 'TWS 대특집'으로 명명했다....
권은비, 치킨 모델 발탁 … 대세 인증 2023-12-08 13:30:55
톱스타들만 모델로 발탁된다는 치킨 광고 모델까지 꿰차며 대세 스타임을 입증했다. 권은비는 올여름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올라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이후 '언더워터(Underwater)'로 무려 세 번의 역주행 신드롬을...
"마약 안 했다" 지드래곤, 위약금 500억원 물어줘야 하나 2023-12-01 18:09:32
스타는 글로벌 노출, 2년 기간에 50억원, 그 이상도 가능하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보통 위약금은 광고 계약금의 2~3배이므로, 지드래곤의 광고 계약금을 50억원으로 추정하면 브랜드당 위약금은 단순 계산으로 약 100억~150억원이 나온다. 이를 바탕으로 지드래곤이 광고하는 브랜드의 위약금을 모두 합하면 500억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