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카드, 월 최대 8만 포인트 주는 SKT 제휴카드 출시 2023-06-05 11:34:40
먼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와 VIPS, 파파존스, 도미노피자 등 외식브랜드 이용 시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인 경우 20%, 60만원 이상인 경우 3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월 2건까지 결제금액 7만원 이내 적립 가능해 월 최대 4만2,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할인점과 편의점, 커피전문점, 온라인몰...
SKT-신한카드, T멤버십 포인트 주는 카드 출시 2023-06-05 10:40:41
양사는 고객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VIPS·파파존스·도미노피자 등 T멤버십과 제휴한 4개 외식 브랜드를 이용하면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카드를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의 전월 총이용금액이 60만원 이상인 고객이 4개 외식 브랜드를 이용하면 사용금액의 30%를 T플러스 포인트로 적립...
SKT-신한카드, T멤버십 카드 출시…"아웃백 최대 30% 적립" 2023-06-05 09:22:27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빕스·파파존스·도미노피자 등 T멤버십과 제휴된 4개 외식 브랜드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전월 총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에서 60만원 미만인 이용자가 4개 외식 브랜드를 이용하면 사용금액의 20%를 T플러스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60만원 이상일...
[게시판] SKT, 신한카드와 'T멤버십' 고객 혜택 강화 카드 출시 2023-06-05 09:02:54
이상 60만원 미만인 이용자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빕스·파파존스·도미노피자에서 사용 금액 20%를 T 플러스 포인트로 환급받을 수 있고 할인점, 편의점, 커피전문점, 온라인몰 등 업종에서 횟수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ofA "美 연준 금리인상 중단시 소형주 주시해야" 2023-05-18 10:38:04
투자의견을 제시했다고 강조했다. 미국의 스테이크 전문점 텍사스 로드하우스(TXRH)도 리스트에 올랐다. BofA는 텍사스 로드하우스의 주가가 올해만 25% 이상 급등했다며 이날도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고 전했다. 다만 애널리스트들의 평균 목표가가 현재 주가 대비 1.72%밖에 높지 않다며 추가 상승여력은 크지 않을...
[한일 정상회담] 윤·기시다 만찬 1차는 긴자 스키야키, 2차는 경양식 2023-03-16 19:43:07
따르면 양국 정상은 긴자의 유명 스키야키·샤부샤부 전문점인 '요시자와'(吉澤)에서 1차로 저녁 식사를 한다. 기시다 총리와 기시다 유코 여사가 만찬을 주최하며 윤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함께한다. 요시자와는 1924년 정육점으로 시작해 현재 정육점과 식당을 함께 운영하는 노포로 스키야키와 샤부샤부, 스테...
신뢰와 협업으로 한국형 초밥매장의 대중화를 꿈꾸다, ㈜상무프랜차이즈 선영래 대표 2023-02-17 18:31:01
전문점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했다. 상무프랜차이즈 선영래 대표는 “회사 설립 전인 2008년부터 세계맥주전문점 운영을 비롯해 수산물 및 회를 주메뉴로 하는 가맹점 지사장, 고급 주점 프랜차이즈 운영 다양한 분야에 걸쳐 외식업계 경험을 쌓았다”라며 “80년대 짜장면을 시작으로 90년대에는 돈가스,...
bhc그룹 작년 매출 1조 클럽…치킨·아웃백이 '실적 쌍끌이' 2023-01-10 17:47:29
매출 5000억원을 넘겼고,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역시 사상 첫 매출 4000억원을 돌파한 덕분이다. bhc그룹은 지난해 매출(연결 기준)이 1조110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0일 발표했다. 전년 대비 64% 증가했다. ‘1조 클럽’ 입성의 1등 공신은 bhc치킨과 아웃백이다. bhc치킨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각종 모임이 늘어나면서...
bhc그룹, 지난해 매출 1조원 돌파...bhc치킨·아웃백 견인 2023-01-10 11:22:26
지난해 bhc그룹 성장을 이끈 것은 bhc치킨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라고 강조했다. 지난해 bhc치킨은 사상 처음으로 매출 5,000억 원을 돌파했다. 전년 대비 약 10% 성장한 수준이다. 회사 측은 팬데믹 이후 급격하게 성장한 배달 시장을 엔데믹 시대인 지난해에도 계속 성장세로 이어나갔고, 각종 모임이 늘어나면서 카페...
CJ푸드빌 "더플레이스를 더 고급스럽게"…출점전략 확 바꿨다 2022-12-28 17:24:32
것을 고려해 메뉴를 차별화했다. 점심에는 대표 스테이크 메뉴인 ‘딸리아따 디 만조’를 1인분으로도 판매하고 점심 전용 스테이크와 샐러드, 와인으로 구성한 세트 메뉴를 마련했다. 저녁엔 와인으로 손님을 끌어모을 계획이다. 1865 카베르네 소비뇽, 브래드&버터 샤르도네 등 고급 와인부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3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