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MIXX, 첫 미니 앨범 ‘엑스페르고’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역동적 모션 눈길 2023-03-07 08:52:26
Me Like This'는 스트리트 바이브의 바운시 랩과 R&B 스타일 보컬 라인을 믹스(MIXX)한 곡으로 세계적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편곡했다. 트렌디한 사운드 위 스스로와 서로를 사랑할 수 있게 된 사람들의 진정한 연결, 변화 과정을 가사에 담았다. 한편 NMIXX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미니 1집...
라임라잇, YGX와 정식 데뷔전…‘소녀 감성+다이내믹 무대’ 예고 2023-02-06 10:50:10
`스트리트 맨 파이터`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를 통해 K팝의 막강한 지지를 얻고있는 퍼포먼스팀 YGX는 전작 `STARLIGHT`에 이어 라임라잇의 정식 데뷔 퍼포먼스도 책임진다. YGX 도우는 순수하고 풋풋한 매력의 타이틀곡 `HONESTLY`를, YGX 여진은 한편의 영화와 같은 로맨스 판타지를 표현한 `BLANC NOIR`의 무대를 각각...
스트레이 키즈, 멤버 전원 직접 작업한 솔로곡 수록…디지털 앨범 `SKZ-REPLAY` 트랙리스트 공개 2022-12-16 14:10:09
`ZONE (방찬, 창빈, 한)`(존)을 필두로 `Close (한)`(클로즈), `Streetlight (창빈 Feat. 방찬)`(스트리트라이트) `인정하기 싫어 (방찬)`, `I GOT IT (한)`(아이 갓 잇), `꼬마별 (현진)`, `막내온탑 (아이엔 Feat. 방찬, 창빈)`, `외계인 (Alien) (한)`, `좋으니까 (창빈, 필릭스)`, `조각 (창빈, 승민)`, `Wish You Back...
ATBO, 신곡 ‘ATTITUDE’ 무대 최초 공개 ‘90만’ 조회수 돌파…활동 ‘청신호’ 2022-10-27 18:50:08
‘스트리트 맨 파이터’ 주역 ‘위댐보이즈(WeDemBoyz)’의 리더 바타가 참여해 큰 화제를 모은 안무는 ‘21세기 화랑’으로 파격 변신한 일곱 소년들의 강렬하고 자신감 넘치는 ‘갓(God)포먼스’ 매력을 완성해 시선을 압도했다. ATBO 멤버들은 “보트(공식 팬덤명)! 제가 금방 온다고 했죠? 약속 지켰습니다. 빨리...
네이버가 미국판 당근마켓 인수한 까닭은 [Geeks' Briefing] 2022-10-04 17:43:03
프라이빗 에쿼티펀드(PE)인 메인스트리트 인베스트먼트 단독으로 참여하였다. 인정받은 기업가치는 800억원이다. 라이브러리컴퍼니는 국내 라이브 콘텐츠 기업 중 첫 번째 상장에 도전하며, 상장 시점은 2023년 말~2024년 1분기로 예상된다. 홈앤쇼핑-하이트진로, 공모전 개최 홈앤쇼핑과 하이트진로가 ‘2022 홈앤쇼핑 X...
사흘간 K팝팬 1만명 LA 먹자골목서 '비비고' 맛보러 줄섰다 2022-08-23 14:42:41
K팝 콘서트 '케이콘'(KCON)을 찾은 K팝 팬덤에게 먹자골목을 재현해 한식 체험을 제공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가 지난 19∼2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한류 축제 케이콘에서 시식 행사 등 한식을 알리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비비고는 한국의 '먹자골목'을...
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월드투어 日 도쿄 공연 성료!…현지 팬심 달군 화려한 연출+강력한 퍼포먼스 2022-06-21 16:20:18
`Drive`(드라이브) 무대를 함께 꾸몄고, 창빈은 2020년 5월 발표한 `Streetlight`(스트리트라이트)를 가창했다. 현진은 샘 티네스(Sam Tinnesz)의 `Play With Fire`(플레이 위드 파이어)를, 한은 `HaPpY`(해피)와 `Wish You Back`(위시 유 백)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승민은 일본 슈퍼밴드 세카이노 오와리(SEKAI NO...
이마트에 '30초 완판 패션' 언더마이카 뜬다 2022-05-27 17:32:38
‘30초 완판 브랜드’라는 별명을 가진 국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사진)를 29일 선보인다. 패션업계에서 언더마이카는 유명 플랫폼의 입점 제안도 거절할 정도로 자존심 강한 브랜드로 유명하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이마트의 전략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27일 유통업계에 따르...
'30초 완판 브랜드'…2030 사이서 난리 난 그 옷, 뭐길래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2-05-27 11:30:14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다.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한 이 브랜드는 정해진 시간에만 한정 수량을 판매하는 '품절 마케팅'으로도 유명하다. 이마트가 이번에 언더마이카를 선보이는 방식도 독특하다. '게릴라 드롭' 방식이다. 29일 이마트의 한 점포에서...
유니버스X강다니엘, 신곡 ‘Ready to ride’ M/V 티저 공개…라이더의 한계 없는 질주 2022-04-28 09:40:08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지난 27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의 신곡 ‘Ready to ride (레디 투 라이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다니엘은 우주와 가상 세계를 넘나들며 바이크 레이싱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