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게임즈 2분기 어닝쇼크…영업익 작년 대비 89%↓(종합) 2024-08-07 08:58:27
시작으로, 최근 역대 스팀 동접 최고 기록을 경신한 PC 핵앤슬래시 액션 RPG '패스 오브 엑자일'의 후속작인 '패스 오브 엑자일2'를 4분기 국내 시장에 앞서 해보기 형태로 선보인다. 또 이달 말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북미·유럽권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 자회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가 참가, 올...
"K팹리스 경쟁력 위한 정부 지원 절실" [Geeks' Briefing] 2024-07-29 19:13:11
이날 행사에서는 AI 인터랙티브 심리상담 서비스를 개발한 히얼러스가 AI 활용성, 사업화 가능성, 확장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우승을 차지했다. 이밖에도 탐색 웹페이지 정보 자동 요약 및 공유 서비스를 개발한 슬래시, LLM 기반 MLOps 및 AI 개발 생산성 향상 올인원 플랫폼을 개발한 아이고야랩스 등이 우수팀으로...
무섭게 '싹쓸이' 하더니…이사배 'K뷰티 회사'의 놀라운 근황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4-07-29 18:48:06
브랜드 ‘투슬래시포’를 지난해 2월 론칭한 후 당시 뷰티업계의 큰 화제였다. 기술력, 마케팅 역량 등 모든 분야에서 국내 최고라는 자부심이 강한 아모레퍼시픽이 인플루언서와 합작법인을 설립하면서까지 협업한 것은 처음이기 때문이다. 이 브랜드는 출시 초기 일부 고객이 모든 품목을 싹쓸이하는 일이 벌어졌다. 현재...
"전부 리니지 같던 시대는 갔다"…게임업계의 '깜짝 변신' 2024-07-17 07:00:05
출시와 함께 액션 RPG '가디스오더' 핵앤슬래시 '패스오브액자일2'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하반기에 내놓을 예정이다. 크래프톤도 익스트랙션 RPG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연내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6월에 진행된 한국 게릴라 테스트 이후 다음 달 글로벌 대규모 테스트를 열...
K-화장품 수출 이끄는 '인디 브랜드'…대기업들도 뛰어들었다 2024-06-27 06:01:03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도 출시했다. 2022년 린스타트업으로 처음 출범한 투슬래시포는 1년간의 재정비 과정을 거쳐 지난해 재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과 위벤처스 유한회사, TBT파트너스, 마크앤컴퍼니, 윤민창의투자재단이 투자사로 참여했다. LG생활건강은 글린트, VDL, 프레시안...
부산 스타트업, 日 상륙작전…"亞 최대 행사서 투자 러브콜" 2024-05-21 19:28:58
협의 중이다. 지난해 스시테크에 참가한 슬래시비슬래시는 현지 온·오프라인 판매망 구축 1년 만에 매출 20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부산시는 아시아 창업엑스포 ‘플라이 아시아’의 후속 사업인 ‘글로벌 교류 및 투자유치 지원’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지역 스타트업들과 스시테크에 참가했다. 행사 기간 열린 ‘시티 피...
카카오게임즈, 1Q 영업이익 8%↑…게임 사업 선방 2024-05-08 15:14:16
C’, 핵앤슬래시 게임 ‘패스오브액자일2’, 트윈스틱 슈터 ‘블랙아웃 프로토콜’, 시뮬레이션 RPG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 아이돌 육성 게임 ‘SM 게임 스테이션’, 해외 지식재산권(IP) 활용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등이 올해 출시 예정작이다. 콘솔 플랫폼을 활용한 신작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자회사인...
"언니 너무 예뻐요"…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먹히는 까닭은 [고은이의 스타트업 데이터] 2024-04-30 16:30:37
투슬래시포가 대표적이다. 인플루언서 커머스를 주력 채널로 삼아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도 생겼다. 뷰티셀렉션은 전속 인플루언서와 계약을 맺어 SNS 마케팅을 진행한다. 인플루언서를 통한 단발성 ‘공동 구매’에 가까웠던 과거 방식과 달리 제품 기획·개발·유통을 모두 책임진다. 고은이 기자 koko@hankyung.com
폐어망 재활용 섬유 ‘리젠 오션 나일론’ 2024-03-06 06:00:15
슬래시비슬래시(Slash B Slash)’와 협력해 유명 작가의 작품과 캐릭터를 적용, 총 57종을 출시했다. 삼성 에코 프렌즈는 글로벌 2030세대 직원으로 구성된 삼성전자 퓨처제너레이션랩(FutureGeneration Lab)에서 기획한 모바일 액세서리다. 40% 이상의 PCM을 포함한 재생 플라스틱, 비건 레더 등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닷슬래시대시, 앱 개편 단행···브랜드와 협력 강화 2024-02-01 15:02:28
있다. 슬래시된 각각의 영상은 투표도 가능하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보다 현장감 있는 생생한 영상을 담아낼 수 있으며, 캠페인이나 이벤트 당선 영상을 선정하고 댓글로 소통하는 등 사용자 인터랙션이 강화되고 재미 요소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창우 닷슬래시대시 대표는 “이번 앱 업데이트는 사용자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