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입 먹고 놀랐어요"…요즘 2030 푹 빠진 제품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03 17:29:07
올바른 위스키 음용법과 나만의 시그니처 칵테일 및 하이볼 제조법을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믹솔로지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건 하이볼입니다. 도수가 높지 않은 데다 다양한 맛의 조합을 경험할 수 있어서입니다. 최근 롯데멤버스가 진행한 주류 소비 트렌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아크메드라비(ADLV), 캐주얼 미니미 키즈라인 출시 2024-08-01 10:00:01
이번 컬렉션은 아크메드라비 어덜트 라인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계승하여 전에 없던 새로운 키즈 컬렉션을 제안하며, 이에 기존 아크메드라비의 팬인 MZ세대 부모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어덜트 라인의 시그니처 제품의 기본적인 색상부터 팝 컬러까지 출시된다. 더불어 성인, 키즈 등 자녀와 함께 일상에서 ...
경남 '부울경 초광역 경제 동맹 CI' 공모전 2024-07-29 18:43:46
초광역 경제 동맹 상징(CI)’ 공모전을 연다. 부울경 초광역 경제 동맹의 정체성·지향성·미래가치를 담은 상징 디자인(상징 마크, 시그니처 타입, 슬로건)으로 디자인의 특징, 상징성 등 작품 설명을 포함해 제출하면 된다. 부울경 경제 동맹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1인(팀)당 1건을...
로제비앙GC 곤지암, 인수 1년 만에 골프업계 문화 바꾸다 2024-07-22 11:25:24
10월부터 시작된 로제비앙의 시그니처 이벤트다. 비앙코서 6번홀 IP 지점 소나무에 달린 골든벨을 티샷으로 울리면 해당 팀 골프 이용료를 모두 면제해주는 운과 실력이 요구되는 색다른 이벤트다.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짜릿한 도전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이 두 가지는 지난해 골프장 업계 최고의 화제가...
코지모지-현대백화점면세점, 시즌 한정판 콜라보 키링 출시 2024-07-10 10:20:42
키링을 현대백화점면세점만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하고, 7~8월 여름 휴가를 맞춰 ‘레드 스트라이프’의 튜브 액세서리를 장착한 한정판 키링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입클럽(HYPE CLUB)’은 MZ 세대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으로 ‘테디뵈르하우스’와의...
코지모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콜라보…한정판 키링 출시 2024-07-10 10:03:40
키링에 현대백화점면세점만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하고, 7~8월 여름 휴가에 맞춰 ‘레드 스트라이프’ 튜브 액세서리를 장착한 한정판 제품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입클럽’은 MZ 세대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으로 테디뵈르하우스와의 콜라보에 이어...
NCT 127 가는 곳이 곧 길…탄탄한 '8년 네오의 역사' 2024-07-05 10:01:28
이어 NCT 127은 시그니처 보코더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글라이딩 소스가 트렌디한 힙합 댄스 곡 '영웅(英雄; Kick It)', 묵직한 비트가 귓가에 맴도는 어반 소울 힙합 곡 '펀치(Punch)', 피리 사운드가 임팩트 있는 힙합 댄스곡 '스티커(Sticker)', 휘파람 소리와 화성 보컬이 애절한 R&B 댄스 곡...
GS25, '요아정'과 손잡고 저당 요거트 아이스크림 출시 2024-07-05 08:38:58
이달 말에는 요아정의 시그니처 토핑 '벌집꿀'을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얹어 먹는 파르페 타입 아이스크림과 그릭요거트에 '꿀그래놀라'를 토핑한 상품 등을 순차로 출시한다. 요아정과 협업은 GS25의 'MD(상품 기획자) 서포터즈' 아이디어로 이뤄졌다. 이주용 GS25음용식품팀 MD는 "고객들에게...
경기도 화성시 일원 ‘동탄2신도시 동탄역 대방 엘리움 더 시그니처’ 분양 일정 돌입 2024-07-03 14:32:02
더 시그니처’가 3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 특히, 오전 10시~오후 1시 사이에만 1,000여팀이 방문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6개동, 전용면적 63㎡와 82㎡의 아파트 464가구와 전용면적 85㎡와 86㎡의 오피스텔 88가구, 총 552가구로 조성된다. 다양하고 혁신적인 옵션 또한...
롯데호텔앤리조트, 황희찬과 '사랑의 단팥빵' 판매기부 행사 2024-07-02 10:15:20
2일 밝혔다. 황희찬은 롯데호텔 서울 조리팀과 함께 단팥빵을 만들고 직접 판매도 했다. 1천개의 단팥빵을 판매했으며 수익금 전액을 지역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설립된 공인법인 '요리를 통한 도시재생 사회적협동조합'에 기부했다. 롯데호텔 서울의 시그니처 베이커리인 통단팥빵은 1979년 호텔 개관 때부터...